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 익은 바나나가 왔어요 익혀서 먹을게오
바나나 맛있네요. 완전 익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지금 먹기 좋은 상태의 바나나 도착.
지난번에는 노란바나나가왔는데 요번에는 후숙을 좀 해야겠어요. 싱싱해요.
1kg가 더 싱싱해요 멍이 있음……..,
달고 맛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바나나라서 만족해요
700m 고산지 바나나 크기는 좀 작아요
오아시스는 바나나 맛집임 과육 향 모두 만족
송이가 크고 신선해서 깜짝 놀랐어요 푸르스름한게 와서 더 좋아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달달해요~
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고 갯수는 많은데 날씨가 더워서 금방 후숙되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늘시켜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바나나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공급이 원활하게 잘 되면 좋겠어요.
바나나 크기는 작은데 맛있네요
자주구매 좋아요
달고 맛좋고 매일 챙겨 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일일 여러개
생각보다 싱싱하고 단맛도 강하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주 좋아요ㆍ 적당하게 익어서 두고 먹기 적당해요ㆍ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양도 많고 싸고 달고 맛있어요
크고 달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많고 신선한 바나나 잘 먹을게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적당하게 익어와서 며칠동안 잘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서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 익은 바나나가 왔어요 익혀서 먹을게오
바나나 맛있네요. 완전 익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지금 먹기 좋은 상태의 바나나 도착.
지난번에는 노란바나나가왔는데 요번에는 후숙을 좀 해야겠어요. 싱싱해요.
1kg가 더 싱싱해요 멍이 있음……..,
달고 맛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바나나라서 만족해요
700m 고산지 바나나 크기는 좀 작아요
오아시스는 바나나 맛집임 과육 향 모두 만족
송이가 크고 신선해서 깜짝 놀랐어요
푸르스름한게 와서 더 좋아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달달해요~
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고 갯수는 많은데 날씨가 더워서 금방 후숙되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늘시켜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바나나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공급이 원활하게 잘 되면 좋겠어요.
바나나 크기는 작은데 맛있네요
자주구매 좋아요
달고 맛좋고 매일 챙겨 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일일 여러개
생각보다 싱싱하고 단맛도 강하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주 좋아요ㆍ
적당하게 익어서 두고 먹기 적당해요ㆍ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양도 많고 싸고 달고 맛있어요
크고 달고 아주 맛있어요!!!!!
양도 많고 신선한 바나나
잘 먹을게요
신선하고 잘포장되서 매번 애용합니다.
이번 제품들도 다 좋았어요~
적당하게 익어와서 며칠동안 잘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