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먹기좋게 햄이랑 에그ㅈ두종류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좋아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두가지맛이라서 좋네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아침 식사 대용으로 추천합니다.
간식이나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요
아침 식사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빵은 좀 퍽퍽해요
햄에그 샌드위치 햄이 많이 들어있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애용합니다
햄에그 샌드위치 맛있어요ㅋㅋㅋ
아침 한끼로 간편하니 좋아요
햄이 너무 짜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햄이 너무 짜요ㅜㅜ재구매는 안할래요..
좀 작긴한데 간다히 먹기 좋아요
아들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자주삽니다 망나고 좋아요 굿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또 구매하려고요.
맛있어요 ㅋㅋㅋ 가끔 주문해서먹을꺼 같아요 ㅋㅋ
보통~~~~~~~~~~~~~~~~~~~
점심으로 구매해 봤어요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큰 기대없이 구매했는데 맛나서 재구매 예정
빵이 좀 퍽퍽하지만. . . 새벽출근 도시락에 한쪽 싸봤어요 굿굿
아침대용으로 가끔 주문합니다. 소스하고 야채 더 넣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아침에ㅡ간단히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기대한탓인지 가걱대비 맛은 쏘쏘네요 햄들어간거는 너무 짜더라구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괜찮아요~~~~~~~~~~~
아이들이 아침으로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야채가 안 들어있는 게 조금 아쉽지만 집에 있는 거 넣어서 먹으면 딱이예요
자주 사 먹습니다 두개샀어요 아침대용
햄에그샌드위치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합니다
항상 믿고 이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좋고 한끼로 먹을만해요
에그샌드위치 좋아하는데 요제품은 햄도 있어서 시켜봤어요. 바쁜아침 우유와 함께 무난하네요
괜찮아요:) 담에 재구매할께요
간식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먹기좋게 햄이랑 에그ㅈ두종류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좋아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두가지맛이라서 좋네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아침 식사 대용으로 추천합니다.
간식이나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요
아침 식사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빵은 좀 퍽퍽해요
햄에그 샌드위치 햄이 많이 들어있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자주 애용합니다
햄에그 샌드위치 맛있어요ㅋㅋㅋ
아침 한끼로 간편하니 좋아요
햄이 너무 짜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햄이 너무 짜요ㅜㅜ재구매는 안할래요..
좀 작긴한데 간다히 먹기 좋아요
아들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자주삽니다 망나고 좋아요 굿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또 구매하려고요.
맛있어요 ㅋㅋㅋ 가끔 주문해서먹을꺼 같아요 ㅋㅋ
보통~~~~~~~~~~~~~~~~~~~
점심으로 구매해 봤어요
오아시스
자주 구매합니디. 좋아요. 좋아
큰 기대없이 구매했는데 맛나서 재구매 예정
빵이 좀 퍽퍽하지만. . .
새벽출근 도시락에
한쪽 싸봤어요 굿굿
아침대용으로 가끔 주문합니다. 소스하고 야채 더 넣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아침에ㅡ간단히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기대한탓인지 가걱대비 맛은 쏘쏘네요 햄들어간거는 너무 짜더라구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괜찮아요~~~~~~~~~~~
아이들이 아침으로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야채가 안 들어있는 게 조금 아쉽지만 집에 있는 거 넣어서 먹으면 딱이예요
자주 사 먹습니다 두개샀어요 아침대용
햄에그샌드위치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합니다
항상 믿고 이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좋고 한끼로 먹을만해요
에그샌드위치 좋아하는데 요제품은 햄도 있어서 시켜봤어요. 바쁜아침 우유와 함께 무난하네요
괜찮아요:) 담에 재구매할께요
간식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