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선까스는 ㅋㄹ꺼 먹다 첨 시켜봤는데 맛낭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생선까스 좋아하는데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간단히 에어프라이어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드라이아이스로 묶어보내주셔서 다행이 얼마 안녹았네요 요통기한도 널널하거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이 썩 많진 않은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구워먹으니맛있어요 양은작아요 8개정도 들어있어요
생선까스 오븐에넣어 데워서 잘먹었어요~좋네요
생선까스를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생선까스 아이가 잘먹네요 할인자주 부탁드려요
구매평 좋아 비상용으로 구매.
아직 시식전이지만 우기가 좋아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전 오아시스 니까 맛있으리라 기대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아이들, 남편이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요~~
바삭하게잘근워져요 또구매하려구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자주 먹어요
돈까스 종종 해주다가 생선까스도 해주니 좋아하네요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너무 좋으네요~ 에프에 1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바삭바삭 에프돌리니 맛있어요~
8~9개들어있어요 바삭하니 맛있는데 아이는 싫어함..ㅋㅋ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제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지난번 한번 먹었는데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생선까스는 가끔씩 시켜 먹는데 아직은 냉동 보관 중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합니다. 아직먹지는않았지만, 맛있을듯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선까스는 ㅋㄹ꺼 먹다 첨 시켜봤는데 맛낭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생선까스 좋아하는데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간단히 에어프라이어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드라이아이스로 묶어보내주셔서 다행이 얼마 안녹았네요 요통기한도 널널하거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이 썩 많진 않은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구워먹으니맛있어요 양은작아요 8개정도 들어있어요
생선까스 오븐에넣어 데워서 잘먹었어요~좋네요
생선까스를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생선까스 아이가 잘먹네요
할인자주 부탁드려요
구매평 좋아
비상용으로 구매.
아직 시식전이지만 우기가 좋아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전 오아시스 니까 맛있으리라 기대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아이들, 남편이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요~~
바삭하게잘근워져요
또구매하려구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자주 먹어요
돈까스 종종 해주다가 생선까스도 해주니 좋아하네요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너무 좋으네요~ 에프에 1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바삭바삭 에프돌리니 맛있어요~
8~9개들어있어요
바삭하니 맛있는데 아이는 싫어함..ㅋㅋ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제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지난번 한번 먹었는데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생선까스는 가끔씩 시켜 먹는데 아직은 냉동 보관 중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합니다. 아직먹지는않았지만, 맛있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