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좋네요~ 포장은 맘에 들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고 적당해서 기호에 맞게 야채랑 가감해서 먹으면 괜찮아요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아직 먹어 보진 않았지만 괜찮을거 같네요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지만 그만큼 싱싱한거라 생각해요
야채 듬뿍 넣고 볶아먹으니 괜찮네요~ 양이 좀 부족한게 단점이에요
너무 짜지 않아서 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있네요 고소한데 약간 시큼해요
양념이 약한것 같아요. 고기잡내없고 부드러워요 양파 콩나물조금 미나리넣고 볶았더니 맛있어요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맛있겠죠 양념육 좋아요 오리니까 더 좋겠죠
훈제오리만 먹다가 오리 주물럭 어떨지 기대되네요
간장이랑 고추장이랑 다 사봤어요!
간장오리주물럭 좋아요 굿굿 ㅎㅎ
생각 보다 그냥 그냥 그랬어요 질긴부분도 많고요
양파만 넣어 볶았는데 냄새가 좀 나네요
많이 아쉬워요. 살코기가 많이 없고 기름이 많아요.. 고기가 싱싱하지 않아요. 재구매 의사 없음
간장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요 고추장맛 맛있어서 간장맛도 기대됩니다
양파넣고 볶아먹으니 한끼 반찬 뚝딱~!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고 아이와 먹기 딱좋아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후기가 좋았는데 저는 불호였어요. 제품은 좋은데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간이 안쎄서 좋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야채 추가해서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고기가 좀 잘게 썰려있긴 한데 맛은 있네요
간장 오리 주물럭 처음 먹어보니 간도 맛있고 부드러위요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오리고기는 오아시스입니당 최고
평이좋아서 세일하길래구매해봤습니다^^
살짝 가벼운 느낌이 들긴하나 맛있을것 같아요 자연에서 키운 신선한 오리라 그래서 기대해 봅니다.
고기함량도 높고 부드럽고 좋아요. 간은 약한 편이라 추가로 하면 좋을 듯 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양파,마늘, 파 넣고 볶았는데 맛있네요
맛있어요 간장베이스 오리주물럭
처음 주문해봤어요 할인해서 먹었는데 한끼 메뉴로 괜찮네요
간장주물럭 맛있어보입니다. 오리고기를 좋아해요.ㅎㅎㅎ
아이주려고 간장불고기샀어요 괨찮아요
반 이상은 기름인 것 같은… 남편은 잘 먹었지만 아이와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지방함량이 적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오리 기름은 충분히 나옵니다
할인구매입니다. 오아시스 믿고먹어요
생 먹어보고 간장도 맛있겠지? 생각하고 구매 요즘 오리에 빠져있음
아이가잘멀네요 잘먹엇아오오아시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좋네요~
포장은 맘에 들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고 적당해서 기호에 맞게 야채랑 가감해서 먹으면 괜찮아요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아직 먹어 보진 않았지만
괜찮을거 같네요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지만 그만큼 싱싱한거라 생각해요
야채 듬뿍 넣고 볶아먹으니 괜찮네요~ 양이 좀 부족한게 단점이에요
너무 짜지 않아서 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있네요 고소한데
약간 시큼해요
양념이 약한것 같아요. 고기잡내없고 부드러워요
양파 콩나물조금 미나리넣고 볶았더니 맛있어요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맛있겠죠 양념육 좋아요
오리니까 더 좋겠죠
훈제오리만 먹다가 오리 주물럭 어떨지 기대되네요
간장이랑 고추장이랑 다 사봤어요!
간장오리주물럭 좋아요 굿굿 ㅎㅎ
생각 보다 그냥 그냥 그랬어요 질긴부분도 많고요
양파만 넣어 볶았는데 냄새가 좀 나네요
많이 아쉬워요. 살코기가 많이 없고 기름이 많아요.. 고기가 싱싱하지 않아요. 재구매 의사 없음
간장맛은 아직 안먹어봤어요
고추장맛 맛있어서 간장맛도 기대됩니다
양파넣고 볶아먹으니 한끼
반찬 뚝딱~!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고 아이와 먹기 딱좋아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후기가 좋았는데 저는 불호였어요. 제품은 좋은데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간이 안쎄서 좋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야채 추가해서 볶아먹으니 맛있어요
고기가 좀 잘게 썰려있긴 한데 맛은 있네요
간장 오리 주물럭 처음 먹어보니 간도 맛있고
부드러위요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오리고기는 오아시스입니당 최고
평이좋아서 세일하길래구매해봤습니다^^
살짝 가벼운 느낌이 들긴하나 맛있을것 같아요 자연에서 키운 신선한 오리라 그래서 기대해 봅니다.
고기함량도 높고 부드럽고 좋아요. 간은 약한 편이라 추가로 하면 좋을 듯 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양파,마늘, 파 넣고 볶았는데 맛있네요
맛있어요
간장베이스 오리주물럭
처음 주문해봤어요
할인해서 먹었는데
한끼 메뉴로 괜찮네요
간장주물럭 맛있어보입니다.
오리고기를 좋아해요.ㅎㅎㅎ
아이주려고 간장불고기샀어요 괨찮아요
반 이상은 기름인 것 같은…
남편은 잘 먹었지만 아이와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지방함량이 적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오리 기름은 충분히 나옵니다
할인구매입니다. 오아시스 믿고먹어요
생 먹어보고 간장도 맛있겠지? 생각하고 구매 요즘 오리에 빠져있음
아이가잘멀네요 잘먹엇아오오아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