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고기랑 같이 먹으니 애들도 잘 먹어요
신선하고 좋은데 줄기가 굵네요
미나리상태 좋았어요.
늘 항상 구매합니다.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삼겹살 구워먹을 때 같이 구우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삼겹살에 같이 구워먹는 용으로 샀고 만족합니다
고기 구워먹을때 같이 먹을려고요
샤브샤브도 하고 볶음요리에 넣으려고 주문했는데 딱 한 줌이에요. 한끼 먹으면 좋을 만한 양이라 남김없이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미나리 싱싱하고 연합니다.
물김치 담글 때 마지막에 넣으로고 샀어요. 물김치가 몸에 그렇게 좋다고 유튭에서 봐서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미나리 전 해먹으면 맛나겠어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향도 좋아요
국산미나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미나리 향긋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싱싱한걸로 얼지도 않고 잘왔어요
미나리가향긋해요 대신에 택배배송때문인지, 아이스랑 겹쳐서인지 이파리들이 다 변색이되서 좀 아쉬웠어요
무른거 없이 싱싱하게 잘 왔어요
맛은 질기지 않고 좋아요 금방 시들긴 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상한거없이 잘 왔어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미나리만 넣고 김밥 만들었어요 명란마요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미나리김밥 꼭 만들어보세요
상한데없이, 신선하고 깨끗해요
미나리철인거죠? 해독의 채소라 미나리무침 했는데.. 너무 삶았나봐요~~좀 질기네요~ 생으로 무칠 걸 그랬어요~
미나리전 두장 부쳐서 먹었어요 싱싱하고 맛나요~~^^
미나리전 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미나리 삼겹살 해 먹었어요~ 향긋하고 신선해요!
향 좋고 좋아요 좋아 좋아 좋아
선도가 그다지 싱싱하지 않았었습니다.
삼겹살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샤브샤브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잘먹겠습니다
김밥싸먹었는데 향기 참 좋네오
고기국에 쫑쫑 썰어 넣어 먹으면 덜 느끼해요
가격 저렴하고 신선한제품 받았어요
싱싱하고 조음,,,,, 맛있음,,,,
싱싱하지 않네요. 좀 상한부분이 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고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고기랑 같이 먹으니 애들도 잘 먹어요
신선하고 좋은데 줄기가 굵네요
미나리상태 좋았어요.
늘 항상 구매합니다.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삼겹살 구워먹을 때 같이 구우려고 샀는데 맛있네요
삼겹살에 같이 구워먹는 용으로 샀고 만족합니다
고기 구워먹을때 같이 먹을려고요
샤브샤브도 하고 볶음요리에 넣으려고 주문했는데 딱 한 줌이에요. 한끼 먹으면 좋을 만한 양이라 남김없이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미나리 싱싱하고 연합니다.
물김치 담글 때 마지막에 넣으로고 샀어요. 물김치가 몸에 그렇게 좋다고 유튭에서 봐서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미나리 전 해먹으면 맛나겠어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구매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향도 좋아요
국산미나리 싱싱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미나리 향긋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싱싱한걸로 얼지도 않고 잘왔어요
미나리가향긋해요
대신에 택배배송때문인지, 아이스랑 겹쳐서인지 이파리들이 다 변색이되서 좀 아쉬웠어요
무른거 없이 싱싱하게 잘 왔어요
맛은 질기지 않고 좋아요 금방 시들긴 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싱싱하고 상한거없이 잘 왔어요
언제나 신선한제품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미나리만
넣고 김밥 만들었어요 명란마요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미나리김밥 꼭 만들어보세요
상한데없이, 신선하고 깨끗해요
미나리철인거죠?
해독의 채소라 미나리무침 했는데..
너무 삶았나봐요~~좀 질기네요~ 생으로 무칠 걸 그랬어요~
미나리전 두장 부쳐서 먹었어요 싱싱하고 맛나요~~^^
미나리전 해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미나리 삼겹살 해 먹었어요~ 향긋하고 신선해요!
향 좋고 좋아요 좋아 좋아 좋아
선도가 그다지 싱싱하지 않았었습니다.
삼겹살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샤브샤브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잘먹겠습니다
김밥싸먹었는데 향기 참 좋네오
고기국에 쫑쫑 썰어 넣어 먹으면 덜 느끼해요
가격 저렴하고 신선한제품 받았어요
싱싱하고 조음,,,,, 맛있음,,,,
싱싱하지 않네요. 좀 상한부분이 있네요~
양도 적당하고 싱싱하고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