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믿고 구매 시작한 이후, 급성장이 눈에 보이면서 제품 과다수급상 문제들이 보이는 점 아쉽네요. 이번엔 잡곡부분이네요. 도정일자 보면 그리 오래된거같진않은데 바구미가 들어있다면..
제가 밥 하기위해 쌀과 다른 잡곡이랑 같이 씻을때 바구미가 계속 보여서 도대체 어떤 제품에서 나오는지..더운 날씨때문에 쌀 포함 다른 애들 소량 구입해서 냉장 보관했는데..바구미 출처 찾고서 실망스럽더라구요...1kg짜리를 죄다 쏟아 씻어버리는 동안 바구미만 있는건 아니었더라구요..아주 작은 애들도 있고 씻그 보니 상태도 그닥이라 먹어도 되기는 하는건지..옛날엔 걍 씻어버리고 먹었을터이지만..요즘은 시설도 기계도 좋은더..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밥할 때 멓어 먹기도하고 삶아서 샐러드에 넣어 먹기더 하는데 탱긍히니 맛있어요
믿고구매하는 오아시스에여 아이 이유식 유아식 다 여기서 삿어요 조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 시작한 이후, 급성장이 눈에 보이면서 제품 과다수급상 문제들이 보이는 점 아쉽네요. 이번엔 잡곡부분이네요. 도정일자 보면 그리 오래된거같진않은데 바구미가 들어있다면..
제가 밥 하기위해 쌀과 다른 잡곡이랑 같이 씻을때 바구미가 계속 보여서 도대체 어떤 제품에서 나오는지..더운 날씨때문에 쌀 포함 다른 애들 소량 구입해서 냉장 보관했는데..바구미 출처 찾고서 실망스럽더라구요...1kg짜리를 죄다 쏟아 씻어버리는 동안 바구미만 있는건 아니었더라구요..아주 작은 애들도 있고 씻그 보니 상태도 그닥이라 먹어도 되기는 하는건지..옛날엔 걍 씻어버리고 먹었을터이지만..요즘은 시설도 기계도 좋은더..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호라산밀 누가뭐래도 몸에좋코 건강식
카무트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되네요
식감이 좋아서 밥할때 꼭 넣어요.
밥에 넣으려고요. 2025년 산이고 포장일은 이번달. 신선해서 좋아요
밥맛이 구수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 항상 보기에 섞어 먹어요
씻어서 불려서 쌀과섞어요 씹는맛이 좋고 국산이라서 좋아요
맛있어서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
혈당에 좋을거라 생각하고 국산이라 믿고 구매해요.
호라산밀 할인할때는 껍질같은게 많은거같음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 배송도 정말꼼꼼하게해서 보내주세요
고소하고 씹는맛이 있어요~~
고소하고 씹는맛이 있어요~~
재재재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구매합니다
처음 구매했는데 톡톡한 식감이 있어요 밥이 고소해졌네요
잡곡밥으로 섞어 먹으려구요. 저칼로리 고단백이라 선택했어요
국산이라 주문합니다. 맛있을듯요
파로 먹다가 궁금해서 호라산밀로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