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컬땡 피비상품 구매하다가 오아이스 이상품만먹어요 더 순하고 맛나요
생선까스는 ㅋㄹ꺼 먹다 첨 시켜봤는데 맛낭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생선까스 좋아하는데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간단히 에어프라이어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드라이아이스로 묶어보내주셔서 다행이 얼마 안녹았네요 요통기한도 널널하거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이 썩 많진 않은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구워먹으니맛있어요 양은작아요 8개정도 들어있어요
생선까스 오븐에넣어 데워서 잘먹었어요~좋네요
생선까스를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생선까스 아이가 잘먹네요 할인자주 부탁드려요
구매평 좋아 비상용으로 구매.
아직 시식전이지만 우기가 좋아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전 오아시스 니까 맛있으리라 기대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아이들, 남편이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요~~
바삭하게잘근워져요 또구매하려구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자주 먹어요
돈까스 종종 해주다가 생선까스도 해주니 좋아하네요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너무 좋으네요~ 에프에 1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바삭바삭 에프돌리니 맛있어요~
8~9개들어있어요 바삭하니 맛있는데 아이는 싫어함..ㅋㅋ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제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지난번 한번 먹었는데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생선까스는 가끔씩 시켜 먹는데 아직은 냉동 보관 중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컬땡 피비상품 구매하다가 오아이스 이상품만먹어요 더 순하고 맛나요
생선까스는 ㅋㄹ꺼 먹다 첨 시켜봤는데 맛낭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생선까스 좋아하는데
맛있다고해서 사봤어요
간단히 에어프라이어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드라이아이스로 묶어보내주셔서 다행이 얼마 안녹았네요 요통기한도 널널하거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이 썩 많진 않은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바삭바삭해서 구워먹으니맛있어요 양은작아요 8개정도 들어있어요
생선까스 오븐에넣어 데워서 잘먹었어요~좋네요
생선까스를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맛있어서 자꾸 사게 되네요~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생선까스 아이가 잘먹네요
할인자주 부탁드려요
구매평 좋아
비상용으로 구매.
아직 시식전이지만 우기가 좋아 구매합니다
아직 시식전 오아시스 니까 맛있으리라 기대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있어요~ 아이들, 남편이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요~~
바삭하게잘근워져요
또구매하려구요
생선까스 바삭하고 맛있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자주 먹어요
돈까스 종종 해주다가 생선까스도 해주니 좋아하네요
빠른 배송 신선한 식재료 오아시스 만족합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주기 너무 좋으네요~ 에프에 1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바삭바삭 에프돌리니 맛있어요~
8~9개들어있어요
바삭하니 맛있는데 아이는 싫어함..ㅋㅋ
지난 번에 먹고 맛있어서 제 주문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지난번 한번 먹었는데 바삭바삭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애기가 잘 먹어요
생선까스는 가끔씩 시켜 먹는데 아직은 냉동 보관 중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재구매합니다
넘 맛있어요~ 아기도 잘 먹엉ㅎ
생선까스 맛잇어요. 먹을만 합니다 잘먹을게요.
후기가 좋아서 쟁여템으로 구매했어요 ~~
맛있어요~~~~~~~~~~~
생선까스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
밥반찬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