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보고 물고기라는 말도 있고
부정적인 후기들이 보여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일주일 2회이상 삼겹살 먹는 입장에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소분 포장도 맘에 들었구요.
가장 중요한 잡내가 하나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고기.구우면서 깨끗하게 잘 포장해줬다는 느낌이 강했고 고기 육질도 부드러워서 대 만족이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어요.
항상 좋은 상품 오아시스 감사해요.
별점5
sun**2026.06.18
500씩나눠 있는게 참좋아요 냉동하고 해동도 쉽고 좋네요
별점5
268*******2026.06.18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두팩 포장이라 더 좋아요.
별점5
159*******2026.06.18
이렇게 오네요.신선해보여요~~
별점3
asm*****2026.06.17
더운날씨에 얼음팩이 다 녹아서 왔어요
별점5
311*****2026.06.17
요즘 여기고기가 제일 저렴함. 오아시스라 믿고 먹음.
별점1
maf****2026.06.17
오아이스 후기 처음 남겨보네요. 살면서 이런 삼겹살 처음 봅니다.
진공 포장은 좋았는데
와... 이거 비계 너무 심각하게 많아서 어떻게 먹어야하지
감이 안오네요. 1키로 중에 800g이 비계같아요
별점5
lll******2026.06.17
오아시스 고기 믿고 사요 가격도 좋고 맛도 즇아요
비게가 좀 많긴 해요
별점5
kus*****2026.06.17
처음 사 봤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소분 되어 진공포장 되어 있어서 요리할 때도 편할것 같아요~
별점5
eve***2026.06.17
주말에 구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별점5
oli*****2026.06.16
진공팩에 담아져서 살짝 당황했지만
맛은 좋아서 다행입니다
별점5
sso*****2026.06.16
500그람씩 포장되어있어서 좋아요
별점5
hbh****2026.06.16
고기 좋아요 두개로 나눠져있어서 좋네요
별점5
hyu*******2026.06.16
고기냄새 없었고 양도 많고 괜찮네요~^^*
별점5
se7*****2026.06.16
저렴히 구매했어요 나눠져있어서 편리해요
별점5
hhj***2026.06.16
아이들반찬으로주려고샀어요~~
별점5
sil*****2026.06.16
비상식량처럼 주문해봅니다 반찬없으면 삼겹살구우려고요
별점5
mii****2026.06.15
저렴하게사서 먹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별점5
han*****2026.06.15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별점5
han*****2026.06.15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별점5
jlo*******2026.06.15
비닐포장이라 먹기 편해요.
소분되어 있어 좋으네요.
별점5
gas*******2026.06.15
고기 잡내없이 맛있어요! 한팩은 구워먹고 한팩은 김치찌개로~~
별점5
386*******2026.06.15
양념갈비처럼 재워서 해먹었슴니다
별점5
480*****2026.06.15
냄새없이 맛나서 재구매했어요
또 구매해야겠어요
별점5
452*******2026.06.15
한돈이라서 아이먹이기 좋아요
별점5
lee*****2026.06.15
비계가 좀 많아요 맛은 그냥 괜찮습니다
별점5
doo***2026.06.15
오아시스 고기랑 다른 고기랑 확실히 질이 달라요. 기름부터 보면 알겠더라구요.
별점5
220*****2026.06.15
이등분 되어있어 더 편하네요
별점5
110*****2026.06.15
맛있어요~~ 근데 겹겹이쌓여있어서 풀기좀힘들었어요 왜굳이 이렇게포장했나모르겠다는
별점5
lim****2026.06.14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별점4
ljs***2026.06.14
지난번엔 지미추리부위라 구워도 기름하나 없이 뼈도없고 퍽퍽하더니 이번에 그래도 기름진 부위로 온거같아요.
별점1
drk****2026.06.14
삼겹살 주문인데
비닐포장 팩이다 보니 안이 다 안보임
까서 보니
삼겹살하고 다른 부위 고기를 붙여서
포장함
실수는 아니고 고의적으로 이렇게 포장하는
판매자는 퇴출해야함.
오아시스도 검증 좀 잘하시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보기엔 비계가 많아요..저포장으로 오는건 다 별로 더라구요..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소분되어 있어 편해요. 진공포장말고 그냥 포장되어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리뷰보고 물고기라는 말도 있고
부정적인 후기들이 보여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일주일 2회이상 삼겹살 먹는 입장에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소분 포장도 맘에 들었구요.
가장 중요한 잡내가 하나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고기.구우면서 깨끗하게 잘 포장해줬다는 느낌이 강했고 고기 육질도 부드러워서 대 만족이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어요.
항상 좋은 상품 오아시스 감사해요.
500씩나눠 있는게 참좋아요 냉동하고 해동도 쉽고 좋네요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두팩 포장이라 더 좋아요.
이렇게 오네요.신선해보여요~~
더운날씨에 얼음팩이 다 녹아서 왔어요
요즘 여기고기가 제일 저렴함. 오아시스라 믿고 먹음.
오아이스 후기 처음 남겨보네요. 살면서 이런 삼겹살 처음 봅니다.
진공 포장은 좋았는데
와... 이거 비계 너무 심각하게 많아서 어떻게 먹어야하지
감이 안오네요. 1키로 중에 800g이 비계같아요
오아시스 고기 믿고 사요 가격도 좋고 맛도 즇아요
비게가 좀 많긴 해요
처음 사 봤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소분 되어 진공포장 되어 있어서 요리할 때도 편할것 같아요~
주말에 구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진공팩에 담아져서 살짝 당황했지만
맛은 좋아서 다행입니다
500그람씩 포장되어있어서 좋아요
고기 좋아요 두개로 나눠져있어서 좋네요
고기냄새 없었고 양도 많고 괜찮네요~^^*
저렴히 구매했어요 나눠져있어서 편리해요
아이들반찬으로주려고샀어요~~
비상식량처럼 주문해봅니다 반찬없으면 삼겹살구우려고요
저렴하게사서 먹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비닐포장이라 먹기 편해요.
소분되어 있어 좋으네요.
고기 잡내없이 맛있어요! 한팩은 구워먹고 한팩은 김치찌개로~~
양념갈비처럼 재워서 해먹었슴니다
냄새없이 맛나서 재구매했어요
또 구매해야겠어요
한돈이라서 아이먹이기 좋아요
비계가 좀 많아요 맛은 그냥 괜찮습니다
오아시스 고기랑 다른 고기랑 확실히 질이 달라요. 기름부터 보면 알겠더라구요.
이등분 되어있어 더 편하네요
맛있어요~~ 근데 겹겹이쌓여있어서 풀기좀힘들었어요 왜굳이 이렇게포장했나모르겠다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지난번엔 지미추리부위라 구워도 기름하나 없이 뼈도없고 퍽퍽하더니 이번에 그래도 기름진 부위로 온거같아요.
삼겹살 주문인데
비닐포장 팩이다 보니 안이 다 안보임
까서 보니
삼겹살하고 다른 부위 고기를 붙여서
포장함
실수는 아니고 고의적으로 이렇게 포장하는
판매자는 퇴출해야함.
오아시스도 검증 좀 잘하시죠
삼겹살이 두 덩이로 나눠있어 좋아요
포장 방법 깔끔해요
잘 먹겠습니다
소분되어 있어서 좋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삼겹살 고추장구이로 먹었는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신선한 상품 잘 받았어요! 가격 착해서 구매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