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포도송이가 큰 편은 아니지만 신선하고 달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자주 구매해요
새콤달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태 좋고 씨없어서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알갱이가 작고 떼기 힘들지만 달콤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델라웨어 껍질째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과일들 신선하고 좋네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맛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양은적지만 맛있어보이네요
아기 주려고 싯는데 좀 비싸여. 새컴달콤 맛은 잇음
크기는 생각보나작아요. 싱싱합니다.
포도 좋아해서 구매해봐요,,
약간 시긴 한데 먹을만합니다,,,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오아시스만 믿고 십니다~~~
맛 궁금해서 사봤어요 미니미하네요 적당한 단맛 좋아요
처음 먹는데 아기가 좋아해요 상큼한 단맛이네요
귀여운 델라웨어! 알이 작지만 씨가 없어 아이도 먹기 편해요. 신선하고 달콤하고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도 포도 정말 맛있었대요^^
엄청달아요 근데양이엄청적네요ㅋ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델라웨어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과일이예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정말 작은 송이 하나와서 당황요ㅎㅎㅎ
알을 다떼서 샐러드 만들어놓구 먹구요!! 걍 먹을만합니다
아주 달지는 않습니다. 싱싱하긴 한데, 다른데서 구매한것에 비하면 영 당도가 떨어지네요.
맛은 있는데 작아요 정말ㅠㅠ
달콤하고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게 되네요
껍질 밷으며 아이도 잘 먹네요. 금방 곰팡이가 피네요. 수령 후 3일내로 먹은게 좋을 것 같아요.
달콤하고 맛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작지만 당도가 좋아요 맛나요…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는데 아직 알이 조금 작아요 맛은 있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이(?) 사봤어요. 약간 새콤달콤 아기자기한 맛이네요.
달지도 않고, 알이 많이 작은데 껍질은 두꺼워서 시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포도송이가 큰 편은 아니지만 신선하고 달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자주 구매해요
새콤달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태 좋고 씨없어서 먹기 편해요 새콤달콤
알갱이가 작고 떼기 힘들지만 달콤해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항상 제품이 신선해서 넘 좋아요
델라웨어 껍질째 먹어도 맛있어요
오아시스 과일들 신선하고 좋네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맛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양은적지만
맛있어보이네요
아기 주려고 싯는데 좀 비싸여. 새컴달콤 맛은 잇음
크기는 생각보나작아요. 싱싱합니다.
포도 좋아해서 구매해봐요,,
약간 시긴 한데 먹을만합니다,,,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오아시스만 믿고 십니다~~~
맛 궁금해서 사봤어요
미니미하네요
적당한 단맛 좋아요
처음 먹는데 아기가 좋아해요 상큼한 단맛이네요
귀여운 델라웨어! 알이 작지만 씨가 없어 아이도 먹기 편해요. 신선하고 달콤하고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도 포도 정말 맛있었대요^^
엄청달아요 근데양이엄청적네요ㅋ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델라웨어 아이가 진짜 좋아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과일이예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정말 작은 송이 하나와서 당황요ㅎㅎㅎ
알을 다떼서 샐러드 만들어놓구 먹구요!! 걍 먹을만합니다
아주 달지는 않습니다. 싱싱하긴 한데, 다른데서 구매한것에 비하면 영 당도가 떨어지네요.
맛은 있는데 작아요 정말ㅠㅠ
달콤하고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게 되네요
껍질 밷으며 아이도 잘 먹네요. 금방 곰팡이가 피네요. 수령 후 3일내로 먹은게 좋을 것 같아요.
달콤하고 맛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작지만 당도가 좋아요 맛나요…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는데 아직 알이 조금 작아요 맛은 있습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삽니다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이(?) 사봤어요. 약간 새콤달콤 아기자기한 맛이네요.
달지도 않고, 알이 많이 작은데 껍질은 두꺼워서 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