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샀는데 남편이 잘 먹어요
도시락 싸는데 활용했어요.맛있어요
졸깃하고 고소해요. 메론과 함께 먹으니 아주 맛있어요.
냄새에 민감한편이라 돼지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나긴하는데 아이는 잘 먹네요 짜지않아서 샌드위치로 잘 먹었어요
하몽 맛잇네요 ㅎㅎ 샌드위치해서 먹었어요
여행중 하몽과 치즈를 버터 바른 빵에 얹어서 조식으로 많이 먹었는데 생각 나서 구입해봤엉ᆢㄷ.
너무 맛있어요~ 향신료향도 거의 안나고 짜지않아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좋은 햄 먹는 느낌이래요~
하몽 할인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와인이랑 먹어봐야겠어요^^
하몽 잘 모르지만 음~~~별로에요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 다시 사 먹지 않을거 같아요
하몽 슬라이스 안짜고 맛있어요!!!
짭짤해서 메론이나 참외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굉장히 짜기는 한데 치즈랑 꿀 찍어 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스페인갔을때 너무 앗있어서 그 기억때문에 삿어요 제발 그맛이었으면 좋겠네요
리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살구에 크림치즈 바르고 하몽 얹어서 화이트와인과 혼술 즐겁게 ㅋㅋㅋ
배송 감사드리며 소량이라 챰 좋습니다~
첨가물이 없다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쫄깃합니다 ~ 잘라먹으면 괜찮아요
오앗스에서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샌드위치 만들기 위해 구매한 하몽...세일할 때 챙겨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와인안주로 하려고 구매했어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하몽넣어서 바게트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맛있어요 다만 하몽이 좀 질깃해서 아쉬움
제일 좋아하는 하몽이에요! 적당히 짭짤하고 아주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넣어서 먹으면 여기가 바로 브런치카페 아니겠습니까!
샐러드에 가볍게 올리기 좋아요.!
굿굿 근데 이거 어떻게 먹는거에요?? 세일해서 삿어욯ㅎ
식구들이 잘먹어서 또 사요. 계속 자주살거같아요
하몽을 가족들이 좋아하는데 백화점에서 사려면 비싸자나요. 오아시스에서 파니까 백화점보다는 쌀거같아서(비교는 안해봤지만^^) 샀어요. 맛 손색없어요.좋아요.
괜찮아요 양은 너무 적은거 같아요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니코 세라노 하몽 슬라이스 구입한 루꼴라랑 같이 샌드위치 해먹었어요
제품 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식구중에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샐러드랑샌드위치로 아주 맛있게
맛있어요.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와인 먹을때 안주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헛....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맨 처음에는 약간 냄새가 났는데 진공포장 오픈하고 시간 잠시 지나니 사라집니다 탕종호밀빵 노릇하게 구워 그릭요거트 바르고 하몽 올려 원하는 시즈닝 살짝 뿌려먹으면.. 브런치 부럽지않고, 이거 먹고싶어서 아침이 기다려져요^^; 갓 내린 커피 한잔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샀는데 남편이 잘 먹어요
도시락 싸는데 활용했어요.맛있어요
졸깃하고 고소해요. 메론과 함께 먹으니 아주 맛있어요.
냄새에 민감한편이라 돼지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나긴하는데 아이는 잘 먹네요
짜지않아서 샌드위치로 잘 먹었어요
하몽 맛잇네요 ㅎㅎ 샌드위치해서 먹었어요
여행중 하몽과 치즈를 버터 바른 빵에 얹어서 조식으로 많이 먹었는데 생각 나서 구입해봤엉ᆢㄷ.
너무 맛있어요~
향신료향도 거의 안나고 짜지않아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좋은 햄 먹는 느낌이래요~
하몽 할인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와인이랑 먹어봐야겠어요^^
하몽 잘 모르지만 음~~~별로에요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 다시 사 먹지 않을거 같아요
하몽 슬라이스 안짜고 맛있어요!!!
짭짤해서 메론이나 참외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굉장히 짜기는 한데 치즈랑 꿀 찍어 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스페인갔을때 너무 앗있어서 그 기억때문에 삿어요
제발 그맛이었으면 좋겠네요
리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살구에 크림치즈 바르고 하몽 얹어서 화이트와인과 혼술 즐겁게 ㅋㅋㅋ
배송 감사드리며 소량이라 챰 좋습니다~
첨가물이 없다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쫄깃합니다 ~ 잘라먹으면 괜찮아요
오앗스에서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샌드위치 만들기 위해 구매한 하몽...세일할 때 챙겨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와인안주로 하려고 구매했어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하몽넣어서 바게트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맛있어요 다만 하몽이 좀 질깃해서 아쉬움
제일 좋아하는 하몽이에요! 적당히 짭짤하고 아주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넣어서 먹으면 여기가 바로 브런치카페 아니겠습니까!
샐러드에 가볍게 올리기 좋아요.!
굿굿 근데 이거 어떻게 먹는거에요?? 세일해서 삿어욯ㅎ
식구들이 잘먹어서 또 사요. 계속 자주살거같아요
하몽을 가족들이 좋아하는데 백화점에서 사려면 비싸자나요. 오아시스에서 파니까 백화점보다는 쌀거같아서(비교는 안해봤지만^^) 샀어요. 맛 손색없어요.좋아요.
괜찮아요 양은 너무 적은거 같아요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니코 세라노 하몽 슬라이스 구입한 루꼴라랑 같이 샌드위치 해먹었어요
제품 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식구중에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샐러드랑샌드위치로 아주 맛있게
맛있어요.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와인 먹을때 안주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헛....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맨 처음에는 약간 냄새가 났는데 진공포장 오픈하고 시간 잠시 지나니 사라집니다
탕종호밀빵 노릇하게 구워 그릭요거트 바르고 하몽 올려 원하는 시즈닝 살짝 뿌려먹으면.. 브런치 부럽지않고, 이거 먹고싶어서 아침이 기다려져요^^; 갓 내린 커피 한잔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