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역시 최고입니다! ㅎㅎ
좋은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편리하게 먹을수 있어요
명란 알리오올리오 해먹으면 너무 좋아요! 맛있구 간편하게 쭉 짜서 요리할 수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당 :)
껍질이 없어서 편한데 냉동이라서 해동하고 빨리 써야 해요
명란 짜서 먹으니 편하고 좋네영 ㅋㅋㅋㅋ
편하게 쓸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냉동이라 받고 좀 놀랐는데 4인가족 파스타에 소스만들어 먹으니 어짜피피 하루만에 동이 났네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꽁꽁 잘얼어서 배송 와서 좋네요
명란 짭니뎌 근데 계란 후라이나 아보카도에 잘어울립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아보카드 비빔밥 해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아보카도 비빔밥 해 먹었어요
맛있고 먹기 편리해서 만족해요
명란마요 하려고 구입했는데 투명파우치라 잔량확인 가능한점이 좋네요 ㅎ 냉동이라 필요할때마다 꺼내쓰면되겟어요
아직먹어보진 않았지만 어떡해 먹을지 고민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튜브형이라 편해요 여러용도로 쓰는데 맛잇어요
냉동제품이네요, 아보카도 덮밥해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구입~~~ 짜먹는거라 편할듯요
김밥말 때 짜서 쓰려고 샀어요. 편하네요.
아보카도 넣고 명란비빔밥 해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튜브라 편합니다 고소합니다
밥 위에 올려먹기 딱 좋고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
배송잘받았어요. 첫구매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재구매합니다
짜먹는 순(純)명란 (120g) 밥에 비벼 먹어요 옵션 1팩
냉동으로 큐브라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깔끔해서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을만큼 사용할수 있어서 편리해요.
짜먹는거라 편안할꺼같아서 3팩 구매했어요 ~맛도좋으면 좋겠어요 ~ 남편이 명란을 좋아해서많이구매햇어요 양이적기도 하구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쓰기편해서 자주 구매합니다.하나도 안녹고 냉동상태로 배송 잘 왔어요
저염이라서 좋아요 또 재구매해요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계란말이나 찜할때 간편하게 짜서 쓸수있어 좋네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역시 최고입니다! ㅎㅎ
좋은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편리하게 먹을수 있어요
명란 알리오올리오 해먹으면 너무 좋아요! 맛있구 간편하게 쭉 짜서 요리할 수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당 :)
껍질이 없어서 편한데 냉동이라서 해동하고 빨리 써야 해요
명란 짜서 먹으니 편하고 좋네영 ㅋㅋㅋㅋ
편하게 쓸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냉동이라 받고 좀 놀랐는데 4인가족 파스타에 소스만들어 먹으니 어짜피피 하루만에 동이 났네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꽁꽁 잘얼어서 배송 와서 좋네요
명란 짭니뎌 근데 계란 후라이나 아보카도에 잘어울립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아보카드 비빔밥 해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아보카도 비빔밥 해 먹었어요
맛있고 먹기 편리해서 만족해요
명란마요 하려고 구입했는데 투명파우치라 잔량확인 가능한점이 좋네요 ㅎ 냉동이라 필요할때마다 꺼내쓰면되겟어요
아직먹어보진 않았지만 어떡해 먹을지 고민
언제나 믿고 주문하는 오아시스 좋아요 :)
튜브형이라 편해요 여러용도로 쓰는데 맛잇어요
냉동제품이네요, 아보카도 덮밥해서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국수에 넣어 먹으려고 구입~~~
짜먹는거라 편할듯요
김밥말 때 짜서 쓰려고 샀어요. 편하네요.
아보카도 넣고 명란비빔밥 해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튜브라 편합니다
고소합니다
밥 위에 올려먹기 딱 좋고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
배송잘받았어요. 첫구매때 너무 만족해서 다시 재구매합니다
짜먹는 순(純)명란 (120g) 밥에 비벼 먹어요
옵션
1팩
냉동으로 큐브라 먹기 좋아요
담백하고 깔끔해서 맛있어요!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먹을만큼 사용할수 있어서 편리해요.
짜먹는거라 편안할꺼같아서 3팩 구매했어요 ~맛도좋으면 좋겠어요 ~ 남편이 명란을 좋아해서많이구매햇어요 양이적기도 하구요~
구매완료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냉동 및 냉장포장에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쓰기편해서 자주 구매합니다.하나도 안녹고 냉동상태로 배송 잘 왔어요
저염이라서 좋아요
또 재구매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계란말이나 찜할때 간편하게
짜서 쓸수있어 좋네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