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입했어요.
질겨도 너무 질겨요… 뭔가 오독거리는부분이 곳곳에 너무 많아서… 오아시스에서 산 소고기는 정말 매번 실패입니다ㅠㅠ
잡내가 너무 심합니다 순간 제가 호주산이나 미국산을 산 줄 알았어요… 후추 마늘 넣어도 잡내는 안잡히네요ㅠㅠ
아기들.불고기용으로 좋았어욬ㅋㅋ
기름도 많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무항생제 한우 목심 불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
불고기했는데 질기지않고 맛있어요
편하게 쇼핑하고 택배도 빨리와서 좋네요
좀 질겼어요.자투리 고기인듯 조각 고기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지방이 좀있어보이고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무항생제라서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샤브용으로 먹었는데 잘 먹었어요
설도랑 목심 중에 고민하다가 목심으로 사봤는데, 갠적으로는 설도가 더 부드럽네요^^
맛있게 불고기 해야겠어요.
무항생제한우목심 맛있게먹었어요
부드럽고맛있어요 ~~~~~~~~~~~~~~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질기고 누린내가 납니다. 미림이나 후추를 가미해도 절대 사그라들지 않습니다. 아이스팩이 다 터져서 냉기 없이 배송되었습니다.
불고기 해 먹으려고 샀어요.
불고기비빔밥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는 신선하고 좋은데 살짝 질긴감이 있네요
불고기했는데 조금 잡내가있네요.
신선하고 품질 좋아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시켜요!
무항생데라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사는 고기 맛있습니다!
부드럽게 소불고기 잘 해먹었어요
기름기가 거의없는 부위에요~ 불고기감
불고기 간장 양념으로 맛있게 볶아 잡채 해 먹었는데 아주 맛있어요
한우 목심은 잡채 재료로 샀어요 ㅎㅎ
지난번에 먹어보고 재구매 합니다. 두께가 있어 씹는 식감도 있고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불고기반찬 잘 먹었습니다 고기 연했어요 배송 아래에 냉매넣어서 포장 잘 되어서 왔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어요 고소합니다
아..질겨요 배송은 뭐 항상 깔끔하고 안전하게 오는데 고기가 생각보다 질겨요. ㅜ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입했어요.
질겨도 너무 질겨요… 뭔가 오독거리는부분이 곳곳에 너무 많아서…
오아시스에서 산 소고기는 정말 매번 실패입니다ㅠㅠ
잡내가 너무 심합니다 순간 제가 호주산이나 미국산을 산 줄 알았어요… 후추 마늘 넣어도 잡내는 안잡히네요ㅠㅠ
아기들.불고기용으로 좋았어욬ㅋㅋ
기름도 많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무항생제 한우 목심 불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
불고기했는데 질기지않고 맛있어요
편하게 쇼핑하고 택배도 빨리와서 좋네요
좀 질겼어요.자투리 고기인듯 조각 고기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지방이 좀있어보이고 양이 생각보다 적네요~~
무항생제라서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샤브용으로 먹었는데 잘 먹었어요
설도랑 목심 중에 고민하다가 목심으로 사봤는데, 갠적으로는 설도가 더 부드럽네요^^
맛있게 불고기 해야겠어요.
무항생제한우목심 맛있게먹었어요
부드럽고맛있어요 ~~~~~~~~~~~~~~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질기고 누린내가 납니다. 미림이나 후추를 가미해도 절대 사그라들지 않습니다. 아이스팩이 다 터져서 냉기 없이 배송되었습니다.
불고기 해 먹으려고 샀어요.
불고기비빔밥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는 신선하고 좋은데 살짝 질긴감이 있네요
불고기했는데 조금 잡내가있네요.
신선하고 품질 좋아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시켜요!
무항생데라 믿고 먹어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사는 고기 맛있습니다!
부드럽게 소불고기 잘 해먹었어요
기름기가 거의없는 부위에요~ 불고기감
불고기 간장 양념으로 맛있게 볶아 잡채 해 먹었는데 아주 맛있어요
한우 목심은 잡채 재료로 샀어요 ㅎㅎ
지난번에 먹어보고 재구매 합니다.
두께가 있어 씹는 식감도 있고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불고기반찬 잘 먹었습니다 고기 연했어요 배송 아래에 냉매넣어서 포장 잘 되어서 왔어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어요
고소합니다
아..질겨요 배송은 뭐 항상 깔끔하고 안전하게 오는데 고기가 생각보다 질겨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