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양이 많아 오래 먹겠어요.
신선하고 달달해 즐겨 먹고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재구매합니다
무슨 열리자마자 딴 것 같은 새파란 바나나가 왔어요 ㅜㅜ 무서워서 아직 못먹어봤어요
안 익은 바나나가 왔어요 익혀서 먹을게오
바나나 맛있네요. 완전 익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지금 먹기 좋은 상태의 바나나 도착.
지난번에는 노란바나나가왔는데 요번에는 후숙을 좀 해야겠어요. 싱싱해요.
1kg가 더 싱싱해요 멍이 있음……..,
달고 맛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바나나라서 만족해요
700m 고산지 바나나 크기는 좀 작아요
오아시스는 바나나 맛집임 과육 향 모두 만족
송이가 크고 신선해서 깜짝 놀랐어요 푸르스름한게 와서 더 좋아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달달해요~
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고 갯수는 많은데 날씨가 더워서 금방 후숙되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늘시켜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바나나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공급이 원활하게 잘 되면 좋겠어요.
바나나 크기는 작은데 맛있네요
자주구매 좋아요
달고 맛좋고 매일 챙겨 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일일 여러개
생각보다 싱싱하고 단맛도 강하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주 좋아요ㆍ 적당하게 익어서 두고 먹기 적당해요ㆍ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양도 많고 싸고 달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양이 많아 오래 먹겠어요.
신선하고 달달해 즐겨 먹고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재구매합니다
무슨 열리자마자 딴 것 같은 새파란 바나나가 왔어요 ㅜㅜ 무서워서 아직 못먹어봤어요
안 익은 바나나가 왔어요 익혀서 먹을게오
바나나 맛있네요. 완전 익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지금 먹기 좋은 상태의 바나나 도착.
지난번에는 노란바나나가왔는데 요번에는 후숙을 좀 해야겠어요. 싱싱해요.
1kg가 더 싱싱해요 멍이 있음……..,
달고 맛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바나나라서 만족해요
700m 고산지 바나나 크기는 좀 작아요
오아시스는 바나나 맛집임 과육 향 모두 만족
송이가 크고 신선해서 깜짝 놀랐어요
푸르스름한게 와서 더 좋아요
바나나 크고 후숙하면 맛나요
양이 많네요. 약간 푸른색인데 더 좋은듯합니다
바나나 좋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바나나 고산지 맛나네요
담에두재구매할께요
세일해서 구입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네요.ㅡㄹ
싱싱합니다. 일부러 숙성이 덜 된걸 보내주셨나봐요. 바로 먹어봤더니 괜찮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덜 익은채로 왔는데 익혀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달달해요~
신선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크기는 작고 갯수는 많은데 날씨가 더워서 금방 후숙되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늘시켜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바나나맛도 좋고, 상품도 좋아서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공급이 원활하게 잘 되면 좋겠어요.
바나나 크기는 작은데 맛있네요
자주구매 좋아요
달고 맛좋고 매일 챙겨 먹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일일 여러개
생각보다 싱싱하고 단맛도 강하네요.
추천해요ㅡㅡ여러번구매했습니다..
아주 좋아요ㆍ
적당하게 익어서 두고 먹기 적당해요ㆍ
믿을 수 있는 상품이 오아시스에 많아서 좋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양도 많고 싸고 달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