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과 가성비가 좋아서 샀는데 냄새났어요ㅠㅠㅠ 좀 품질개선되었음 좋겠네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활용도가 좋아서 대용량 구매했어요ㅡ
매일 소고기 주고 있어요 다짐육 편해서 좋아요
유아식 고기소보로 만들기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사는데 좋아요 굳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활용도가 좋아서 쟁여템 신선도도 좋고 한우라 다 좋아요
아이 주려고 자주 구매해요, 이번껀 상태 괜찮았어요
소고기 볶음밥 하고 소분했어요
동그랑땡하니까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둔살 다짐육이라 기름기가 적어서 아기 이유식 만들 때 좋은 것 같아요
무항생제라 이유식용 반찬만들기에 딱이에요
아기 불고기해주려고 주문했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아기 이유식용 재료들은 오아이스가 정말 최고에요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다짐육 소량은 품절일 땨가 많아 그냥 1키로 사서 소고기볼 만들어놨어요
착한 가격에 많은 양 아주 좋습니다
다짐육으로 불고기 또띠아랑 미트볼 만들어봤습니다 아이들이 완전좋아하네요 또 구입할께요
아기먹일꺼라 무항생제로 구매했어요~ n번째 구맨데 가격이 스물스물 조금씩 오르는게 맴찢ㅜㅜ 그래도 야채랑 볶아 소보로 만들어 놓으니 그냥 반찬으로도, 볶음밥, 죽 등 다양하게 쓰여서 넘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오아시스 제품 맛있고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대용량이라 좋네요 냄새안나길
버거패티 만들어 먹었는데 뼈가 씹히는게 있어서 좀 그랬어요. 대용량이라 좀 부담 스럽지만 소분해서 여기저기 사용해 보려구요
기름기 별로 없고 만족 함. 소보루 만들어서 두루두루 사용
아기 이유식 하려고 샀어요! 양 많아서 좋습니다!
고기가 봏을듯하여 오아시스 고기로 사보았습니다
대용량이어서 소분해놓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과 가성비가 좋아서 샀는데 냄새났어요ㅠㅠㅠ 좀 품질개선되었음 좋겠네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활용도가 좋아서 대용량 구매했어요ㅡ
매일 소고기 주고 있어요
다짐육 편해서 좋아요
유아식 고기소보로 만들기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사는데 좋아요 굳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활용도가 좋아서 쟁여템 신선도도 좋고 한우라 다 좋아요
아이 주려고 자주 구매해요, 이번껀 상태 괜찮았어요
소고기 볶음밥 하고 소분했어요
동그랑땡하니까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둔살 다짐육이라 기름기가 적어서 아기 이유식 만들 때 좋은 것 같아요
무항생제라 이유식용 반찬만들기에 딱이에요
아기 불고기해주려고 주문했어요
처음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라 아무거나 사도 넘 좋네요 ㅠㅠ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아기 이유식용 재료들은 오아이스가 정말 최고에요
아기 반찬 해주려고 구매했어요
다짐육 소량은 품절일 땨가 많아 그냥 1키로 사서 소고기볼 만들어놨어요
착한 가격에 많은 양 아주 좋습니다
다짐육으로
불고기 또띠아랑
미트볼 만들어봤습니다
아이들이 완전좋아하네요
또 구입할께요
아기먹일꺼라 무항생제로 구매했어요~ n번째 구맨데 가격이 스물스물 조금씩 오르는게 맴찢ㅜㅜ 그래도 야채랑 볶아 소보로 만들어 놓으니 그냥 반찬으로도, 볶음밥, 죽 등 다양하게 쓰여서 넘 좋아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아기들이랑 같이 먹으려고요.
오아시스 제품 맛있고 좋아요 자주 이용해요
대용량이라 좋네요
냄새안나길
버거패티 만들어 먹었는데 뼈가 씹히는게 있어서 좀 그랬어요. 대용량이라 좀 부담 스럽지만 소분해서 여기저기 사용해 보려구요
기름기 별로 없고 만족 함. 소보루 만들어서 두루두루 사용
아기 이유식 하려고 샀어요! 양 많아서 좋습니다!
고기가 봏을듯하여 오아시스 고기로 사보았습니다
대용량이어서 소분해놓고 사용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