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먹기 전이에요.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싶어서 사봤어요.
콩의 크기가 작아 밥을 하면 따로 돌지 않아 좋습니다.
항상 주문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렌틸 자체가 맛있어서 요리 많이 해 먹는데 오아시스에도 있어서 주문했어요
잡곡밥에 함께 넣어 먹으니 맛좋고 영양좋고
렌틸콩 영양가가 풍부하다고 해서 주문합니다 작아서 식감은 모르겠지만 좋은 성분 섭취하는걸로 만족 합니다
30분 정도 불려서 밥에 넣었더니 잘 익었어요. 단백질 섭취 많이 해보려구용~
건강하게 살려고 구매해봤어요
쌀 섞어 먹기 좋아요. 밥이 더 고소해 집니다. 많이 넣으면 밥의 찰기가 떨어지긴 해요. 건강은 더 좋아지겠죠.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페트병에 옮기면서 봤는데, 콩 상태가 전체적으로 깔끔한것 같아 만족합니다^^ 김치냉장고에 넣고나니 넉넉하게 밥에 섞어먹을 수 있어서 든든합니다^^
식감이 무난해서 별 이질감없이 먹을수 있어 좋아요
샐러드에 밥에 넣어 먹으니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요.
익혀서 샐러드에 같이 곁들이려고 구매했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최고네요
불리지 않고 밥 하고도 너무 잘 됐어요. 처음 먹는거라 구수하고 식감도 좋고 고슬고슬하니 맛있네요. 착한가격에 새벽배송으로 밥상에 올려 첫끼 잘 먹었습니다. ^^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가격이 너무 좋아요 밥에 넣을 예정
콩 싫어하는 아이 이건 잘먹네요
캐나다산이에요 그래도 저렴하게 사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지퍼백이라서 보관도편하고 양도적당해서 좋아요
단백질이 많다해서 밥에 넣어 먹으려고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밥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임산부인데 렌틸콩이 철분함량이 높다고해서 밥에 듬뿍넣어 먹고있어요, 전기밥솥에 몇시간 보관하면 저리 밥이 갈색으로 변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콩이 작아 밥과 잘 어울려 먹기 좋습니다.
자잘해서 밥지틀때 좋아요.
렌틸콩 잡곡으로 밥 지어먹기 좋아요. 고소합니다.
삶아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니 더 든든해요
렌틸콩이 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밥에 넣어주면 아이도 콩인지 모르고 잘 먹어요
건강식 해먹으려고 구매해요 :blush:
마녀 스프나 카레에 넣어 먹어요.
밥 지을때 넣어서 불리지 않아도 되니 편합니다
소포장이라 부담없고 가격도 저렴한데 무엇보다 밥이 맛있어서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고소합니다^^
작지만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들어서 밥에 섞어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몸에 좋다길래 사봤어요! 가격 괜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먹기 전이에요.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싶어서 사봤어요.
콩의 크기가 작아 밥을 하면 따로 돌지 않아 좋습니다.
항상 주문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렌틸 자체가 맛있어서 요리 많이 해 먹는데 오아시스에도 있어서 주문했어요
잡곡밥에 함께 넣어 먹으니 맛좋고 영양좋고
렌틸콩 영양가가 풍부하다고 해서 주문합니다 작아서 식감은 모르겠지만 좋은 성분 섭취하는걸로 만족 합니다
30분 정도 불려서 밥에 넣었더니 잘 익었어요. 단백질 섭취 많이 해보려구용~
건강하게 살려고 구매해봤어요
쌀 섞어 먹기 좋아요. 밥이 더 고소해 집니다. 많이 넣으면 밥의 찰기가 떨어지긴 해요. 건강은 더 좋아지겠죠.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페트병에 옮기면서 봤는데, 콩 상태가 전체적으로 깔끔한것 같아 만족합니다^^ 김치냉장고에 넣고나니 넉넉하게 밥에 섞어먹을 수 있어서 든든합니다^^
식감이 무난해서 별 이질감없이 먹을수 있어 좋아요
샐러드에 밥에 넣어 먹으니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요.
익혀서 샐러드에 같이 곁들이려고 구매했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최고네요
불리지 않고 밥 하고도 너무 잘 됐어요.
처음 먹는거라 구수하고
식감도 좋고 고슬고슬하니 맛있네요.
착한가격에 새벽배송으로
밥상에 올려 첫끼 잘 먹었습니다. ^^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가격이 너무 좋아요 밥에 넣을 예정
콩 싫어하는 아이 이건 잘먹네요
캐나다산이에요 그래도 저렴하게 사서 만족해요
맛있어서 다먹고 또 주문했습니다
지퍼백이라서 보관도편하고 양도적당해서 좋아요
단백질이 많다해서 밥에 넣어 먹으려고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밥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임산부인데 렌틸콩이 철분함량이 높다고해서 밥에 듬뿍넣어 먹고있어요, 전기밥솥에 몇시간 보관하면 저리 밥이 갈색으로 변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콩이 작아 밥과 잘 어울려 먹기 좋습니다.
자잘해서 밥지틀때 좋아요.
렌틸콩 잡곡으로 밥 지어먹기 좋아요. 고소합니다.
삶아서 샐러드에 넣어먹으니 더 든든해요
렌틸콩이 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밥에 넣어주면 아이도 콩인지 모르고 잘 먹어요
건강식 해먹으려고 구매해요 :blush:
마녀 스프나 카레에 넣어 먹어요.
밥 지을때 넣어서 불리지 않아도 되니 편합니다
소포장이라 부담없고 가격도 저렴한데 무엇보다 밥이 맛있어서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고소합니다^^
작지만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들어서 밥에 섞어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몸에 좋다길래 사봤어요! 가격 괜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