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난각번호 1번이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Nongmo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계란종류마다 1개씩 밖에 구매가 안되어 일단 골고루 사봤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깨진것없이 받아 다행입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요즘 가격은 좀 올랐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되도록이면 계란은 1번이나 2번을 먹으려합니다. 계란값이 올라서 전보다 부담약간ㅎ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한개만 구매라서 아쉽네요 두개로 하면 좋을 것
노른자 색상이 선명하고 싱싱해보이네요.
달걀은 거의 안 사봤는데요 궁금해요 ㅎㅎㅎ
계란이 신선하니 좋네요 재구매각
계란이 신선하고 좋네요.크기는 좀 작은편이에요
가격은 좀 있지만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마켓이래요.
오아시스 계란 품질 믿고 구매합니다
이 계란 삶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침마다 2알씩 삶아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죠~~
안전한 계란이라 구매했고 껍질이 단단하고 알도 굵어요
애용하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난각번호2번으로 신선하니 좋네요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난각 번호 2 번이지만 1번 구매하기도 힘들고 요즘은 2 번만 구매합니다
믿고 구매하는 신선한 달걀!!
좋은데 맨날 품절이네요ㅜㅜㅠㅠ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
2번 논지엠오 매번 시켜요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 합니다
고소하고 맛나요. 무엇보다 non gmo라서 만족합니다
아주 싱싱한 깨끗하게 들어 있습니다 값이 있어서 ...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늘 신선란입니다
동물복지에 논 엠지오라서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이라 매일 계랑 먹는 식구 챙기는데 가격 굿
싱싱하고 믿고.먹을수 있어요
믿고사는 non gmo 달걀입니다!! 건강을 위해 구입하지만 고소하니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주 좋은 계란이네요. 1판한정이 아쉽네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난각번호 좋아여
동물복지 달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계란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추천템
계란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추천템입니다
노른자 냄새 안나서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난각번호 1번이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Nongmo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계란종류마다 1개씩 밖에 구매가 안되어 일단 골고루 사봤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깨진것없이 받아 다행입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요즘 가격은 좀 올랐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되도록이면 계란은 1번이나 2번을 먹으려합니다. 계란값이 올라서 전보다 부담약간ㅎ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한개만 구매라서 아쉽네요
두개로 하면 좋을 것
노른자 색상이 선명하고 싱싱해보이네요.
달걀은 거의 안 사봤는데요 궁금해요 ㅎㅎㅎ
계란이 신선하니 좋네요 재구매각
계란이 신선하고 좋네요.크기는 좀 작은편이에요
가격은 좀 있지만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마켓이래요.
오아시스 계란 품질 믿고 구매합니다
이 계란 삶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침마다 2알씩 삶아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죠~~
안전한 계란이라 구매했고 껍질이 단단하고 알도 굵어요
애용하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난각번호2번으로 신선하니 좋네요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난각 번호 2 번이지만
1번 구매하기도 힘들고 요즘은 2 번만 구매합니다
믿고 구매하는 신선한 달걀!!
좋은데 맨날 품절이네요ㅜㅜㅠㅠ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
2번 논지엠오 매번 시켜요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 합니다
고소하고 맛나요. 무엇보다 non gmo라서 만족합니다
아주 싱싱한 깨끗하게 들어 있습니다
값이 있어서 ...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늘 신선란입니다
동물복지에 논 엠지오라서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이라 매일 계랑 먹는 식구 챙기는데 가격 굿
싱싱하고 믿고.먹을수 있어요
믿고사는 non gmo 달걀입니다!! 건강을 위해 구입하지만 고소하니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주 좋은 계란이네요.
1판한정이 아쉽네요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난각번호 좋아여
동물복지 달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계란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추천템
계란 배송 빠르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추천템입니다
노른자 냄새 안나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