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양배추하나사면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약간 쓴 맛이 나긴 했는데 신선했어요
무농약 양배추라서 좋습니다ㅎ
양배추 싱싱하고 좋습니다. 양배추 라페로 먹어요
언니네로 주문해서 보냈어요~~
양배추 달달하고 맛있어요.
겉이 좀 상했지만 속은 괜탆았어요
단단하고 묵직한 양배추네요.좋아요.
신선하고 달아서 잘 먹었습니다
양배추 그냥 먹어도 달고 맛있네요~아기 이유식도 쓰고 어른도 맛있게 먹어요
스무디 해서 먹었어요 일주일에 한번은 스무디 만들려고 노력해요
요즘 양배추토스토를 자주 해먹어서 양배추 채칼로 썰어 실리콘 지퍼백에 공기 빼고 김냉에 보관하면 까맣게 변하지 않네요~ 최대한 빨리 먹기~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샐러드나 토스트에 넣어 먹고 쪄서 쌈싸먹어도 맛있어요.
양배추 자주 구매해요 여기저기 자주 사용합니다
양배추 없으면 다이어터는 눈물나요
코율슬로 한대접 해먹었는데 달고 맛있어요 속 꽉차있어요
제가 앵배추를 샀었군요. 기억이... 후기 쓰다가 발견 내일 찾아 먹으려구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살짝 씻어도 되고 싱싱하니 아주 좋아요.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서 늘 애용중
양배추는 어디에나 넣어 요리할 수 있어요 상태 좋아요
양배추가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게 도착했어요.
채칼로 엄청 곱게 갈아서 냉장고 넣어두고 조듬씩 꺼내서 사라다해먹음
마녀스프 해먹었어요. 좋아요.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신선해서 잘 먹었습니다!!!
속이 너무 비었어요. 겉도..
싱싱하고 좋아요~~ 다이어트엔 역시 양배추
속이 꽉 찼어요. 맘에 들어요!
쪄먹고 아침에 오일살짝 두르고 구워먹으니 너무 달고 맛있어요
식전에 양배추 먹으면 좋대요
양배추 속이 꽉 차고 신선합니다 양배추 당근 라페해서 든든합니다
양배추가 신선하고 좋아 보여요~~
싱싱해요 언제나 그랬듯 늘 믿고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세척하기도 좋고 다용도로 사요하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제품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에 신선하고 다양하게 요리하기 좋아요
무농약이라서 샀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양배추하나사면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약간 쓴 맛이 나긴 했는데 신선했어요
무농약 양배추라서 좋습니다ㅎ
양배추 싱싱하고 좋습니다.
양배추 라페로 먹어요
언니네로 주문해서 보냈어요~~
양배추 달달하고 맛있어요.
겉이 좀 상했지만 속은 괜탆았어요
단단하고 묵직한 양배추네요.좋아요.
신선하고 달아서 잘 먹었습니다
양배추 그냥 먹어도 달고 맛있네요~아기 이유식도 쓰고 어른도 맛있게 먹어요
스무디 해서 먹었어요 일주일에 한번은 스무디 만들려고 노력해요
요즘 양배추토스토를 자주 해먹어서 양배추 채칼로 썰어 실리콘 지퍼백에 공기 빼고 김냉에 보관하면 까맣게 변하지 않네요~ 최대한 빨리 먹기~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샐러드나 토스트에 넣어 먹고 쪄서 쌈싸먹어도 맛있어요.
양배추 자주 구매해요 여기저기 자주 사용합니다
양배추 없으면 다이어터는 눈물나요
코율슬로 한대접 해먹었는데 달고 맛있어요 속 꽉차있어요
제가 앵배추를 샀었군요. 기억이... 후기 쓰다가 발견
내일 찾아 먹으려구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살짝 씻어도 되고
싱싱하니 아주 좋아요.
오아시스 양배추 맛있어서 늘 애용중
양배추는 어디에나 넣어 요리할 수 있어요 상태 좋아요
양배추가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게 도착했어요.
채칼로 엄청 곱게 갈아서 냉장고 넣어두고 조듬씩 꺼내서 사라다해먹음
마녀스프 해먹었어요. 좋아요.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신선해서 잘 먹었습니다!!!
속이 너무 비었어요. 겉도..
싱싱하고 좋아요~~ 다이어트엔 역시 양배추
속이 꽉 찼어요. 맘에 들어요!
쪄먹고 아침에 오일살짝 두르고 구워먹으니 너무 달고 맛있어요
식전에 양배추 먹으면 좋대요
양배추 속이 꽉 차고 신선합니다 양배추 당근 라페해서 든든합니다
양배추가 신선하고 좋아 보여요~~
싱싱해요 언제나 그랬듯 늘 믿고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세척하기도 좋고 다용도로 사요하기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무농약 제품으로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에 신선하고 다양하게 요리하기 좋아요
무농약이라서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