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빵이 부드럽고 속이 꽉차서 만족스럽네요! 옛날에 먹던 추억의 맛이에요.
아침식사대용응로 구매했는데 알차고 맛있어요 ~
사라다빵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기대되네요!
맛있어요 재구매 했어요 추턴합니다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처음 주문해봤는데 후기가 좋아서 맛있을것같아요
사라다빵 이름으로 궁금해서 구매해봅니다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자극적이라는 후기가 있어서 긴장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네요.
와 너무 부드럽고 맛나유 재구매각입니다
맛이 강하지 않고 질리지 않아서 두개씩 먹을 수 있어요
빵이 통밀이면 좋을 것 같네요.
새콤하니 좋아하는 맛이네요.
맛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네요 배송도 빠르고 정확합니다
어릴때 엄마가 시장에서 사준던맛 맛있어요 2번째 구입이네요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어 재구매 했어요
너무맛있더라구용 아침한끼딱좋아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케찹마요네즈소스 좋아하면 잘 먹을거 같아요 너무 시큼하지 않고 소스가 과하지도 않고요
후기보구 샀어요 믿고 먹을수있어 좋아요
후기 좋네여 사라다빵 좋아해서 바로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간식으로 맛있네요
양도 많고 내용물이 풍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양도 많고 사라다빵 좋아요
사라다빵 빵이 참 맛있네요!!!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어요!!
양배추가 아삭하고 콘옥수수도 씹히고 새콤하니 정말 맛있네요! 빵도 부드러워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든든한 한 끼
간단하게 한끼 먹었어요.제품 사진과는 좀 다름 ㅎㅎ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릴때 시장에서 엄마가 사주던 맛이예요 맛있음
빵도 맛있고 잘 구매했습니다
남편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야채빵을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오~ 든든하고 맛있는데요?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사라다빵 간식으로 적당하고 좋습니다^^
감자보다는 맛있는데 너무 달고 옛날빵 먹는맛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샐러드빵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상큼하고 채소가 아삭하니 맛있어요! 빵도 맛있고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빵이 부드럽고 속이 꽉차서 만족스럽네요! 옛날에 먹던 추억의 맛이에요.
아침식사대용응로 구매했는데 알차고 맛있어요 ~
사라다빵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기대되네요!
맛있어요 재구매 했어요 추턴합니다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처음 주문해봤는데 후기가 좋아서 맛있을것같아요
사라다빵 이름으로 궁금해서 구매해봅니다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자극적이라는 후기가 있어서 긴장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네요.
와 너무 부드럽고 맛나유 재구매각입니다
맛이 강하지 않고 질리지 않아서 두개씩 먹을 수 있어요
빵이 통밀이면 좋을 것 같네요.
새콤하니 좋아하는 맛이네요.
맛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네요
배송도 빠르고 정확합니다
어릴때 엄마가 시장에서 사준던맛 맛있어요 2번째 구입이네요
케요네즈 사라다빵 맛있어 재구매 했어요
너무맛있더라구용 아침한끼딱좋아용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케찹마요네즈소스 좋아하면 잘 먹을거 같아요 너무 시큼하지 않고 소스가 과하지도 않고요
후기보구 샀어요 믿고 먹을수있어 좋아요
후기 좋네여
사라다빵 좋아해서 바로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계속 주문해서 먹어요
우리야채 사라다빵 간식으로 맛있네요
양도 많고 내용물이 풍성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양도 많고 사라다빵 좋아요
사라다빵 빵이 참 맛있네요!!!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어요!!
양배추가 아삭하고 콘옥수수도 씹히고 새콤하니 정말 맛있네요! 빵도 부드러워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든든한 한 끼
간단하게 한끼 먹었어요.제품 사진과는 좀 다름 ㅎㅎ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어릴때 시장에서 엄마가 사주던 맛이예요 맛있음
빵도 맛있고 잘 구매했습니다
남편이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야채빵을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오~ 든든하고 맛있는데요?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사라다빵 간식으로 적당하고 좋습니다^^
감자보다는 맛있는데 너무 달고 옛날빵 먹는맛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샐러드빵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상큼하고 채소가 아삭하니 맛있어요! 빵도 맛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