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한 블루베리 여름에 정말 매력적인 간식입니다. 요거트에 넣어서도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별점5
jep****2026.06.17
블루베리는 이게 제일 알도 크고 맛도 좋은거같아요
양은 좀 아쉽지만 유기농이라 그래두 믿고 먹어요 생으로 먹는거 보다 여름엔 냉동이 나은듯
별점5
aek*******2026.06.17
냉동블루베리 달달하고 맛있어요~~
별점5
370****2026.06.17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
별점5
jul*******2026.06.17
맛있어요! 3일에 한 번씩 계속 주문해요.!
그릭 요거트랑 최애 식품입니다.
별점5
yoy****2026.06.17
늘 배송 빠르고 안전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점5
tmd****2026.06.17
냉동실에 두고 병아리콩 하루동안 불린거 삶아서 같이 먹고있어요.
크고맛도 좋아요.
별점5
nyj****2026.06.17
가격이 좋아서 샀어요.
맛나요.
싱싱달콤새콤
별점5
zuh******2026.06.17
스무디할때 유용하고 맛있어요
별점5
jje******2026.06.16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
별점5
bjh******2026.06.16
아이가 잘 먹어서 주문했어요
별점5
fir******2026.06.16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근대ㅜ먹으면 입이 파래져요
별점5
mii***2026.06.16
양은 조금 적지만 맛있네요 잘먹었어요
별점5
jea********2026.06.16
항상 주문하큰 제품 입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swe********2026.06.16
너무너무 맛있어서 매번주문해요
별점5
hae***2026.06.16
세척 된 유기농 블루베리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sja*****2026.06.16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별점5
692*****2026.06.16
냉동블루베리 처음 구매해봤는데
당도, 식감 아주 만족해요.
바쁜 아침 간단 식사가 되어줍니다.
재구매각입니다.
별점5
ssj******2026.06.16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달달해요
별점5
bhs****2026.06.16
두번째 구매입니다..밋도 좋고 크기도 크고...
별점5
som******2026.06.16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별점5
134*******2026.06.16
세일가 득템 유기농이라 많이 달지 아노아요
별점5
208******2026.06.16
유기농이라 좋고 양도 적당해요
별점5
uri****2026.06.15
요거트나 샐러드용으로 계속 구입하고 있어요. 가격도 좋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별점5
ail****2026.06.15
안씻어도돼서 좋으네요 감사 ㅎ
별점5
sha******2026.06.15
그닥 달진 않지만 그냥저냥 괜찮음
별점4
hip***2026.06.15
씻지 않아서 편하고 당도도 괜찮습니다. 일부 녹아와서 좀 배송은 불만족스러웠지만,,,
별점5
kan******2026.06.15
항상 구매해서 먹는 유기농 블루베리, 얼려 있는 거는 깨끗하게 씻어서 먹기보다 몇번 물로 헹궈서 먹는 거라 블루베리는 무조건 유기농 먹자고 생각하는 1인이라 그런지 여기것만 먹게되네요
별점5
272*****2026.06.15
블루베리 맛있어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오늘 또 사러옵니다.
별점5
bam***2026.06.15
블루베리는 냉동시켜서 먹는게 좋다고해서 꾸준히 구매합니다.
별점5
kin*******2026.06.15
요즘 건강검진 결과도 신경 쓰이고 체중 관리도 해야 해서 아침 식단에 과일을 꼭 챙겨 먹고 있어요. 여러 과일을 번갈아 먹어봤지만 최근 가장 만족한 건 이 블루베리입니다.
평소 그릭요거트를 직접 만들어 먹는데, 블루베리만큼 잘 어울리는 과일이 없는 것 같아요. 한 알 한 알 크기도 적당하고 단맛과 상큼함의 균형이 좋아서 요거트에 넣으면 카페에서 파는 건강식 부럽지 않더라고요. 특히 무가당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으면 블루베리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살아나서 별도의 시럽이나 설탕이 필요 없어요.
40대가 되면서 눈의 피로도 예전보다 쉽게 느껴지고 피부나 노화 관리에도 관심이 많아졌는데,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다고 해서 꾸준히 챙겨 먹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먹기 시작했는데 맛까지 좋아서 오히려 간식 생각이 줄어드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아침마다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한 줌, 견과류 조금을 넣어 먹는데 포만감도 꽤 오래갑니다. 덕분에 점심 전 군것질을 덜 하게 되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있어요. 냉동 블루베리도 먹어봤지만 역시 생블루베리 특유의 탱글한 식감과 신선한 향은 따라오기 어렵네요.
받아보니 과육 상태도 좋고 무른 알이 많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세척 후 바로 먹기도 편하고, 요거트뿐 아니라 샐러드나 오트밀에 넣어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 간식으로 요거트에 넣어서 주면 잘먹어요
유기농이라 좋고요
유기농이라 믿을수 있고 알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나요 진짜 다네요
냉동한 블루베리 여름에 정말 매력적인 간식입니다. 요거트에 넣어서도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이게 제일 알도 크고 맛도 좋은거같아요
양은 좀 아쉽지만 유기농이라 그래두 믿고 먹어요 생으로 먹는거 보다 여름엔 냉동이 나은듯
냉동블루베리 달달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
맛있어요! 3일에 한 번씩 계속 주문해요.!
그릭 요거트랑 최애 식품입니다.
늘 배송 빠르고 안전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냉동실에 두고 병아리콩 하루동안 불린거 삶아서 같이 먹고있어요.
크고맛도 좋아요.
가격이 좋아서 샀어요.
맛나요.
싱싱달콤새콤
스무디할때 유용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
아이가 잘 먹어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근대ㅜ먹으면 입이 파래져요
양은 조금 적지만 맛있네요 잘먹었어요
항상 주문하큰 제품 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매번주문해요
세척 된 유기농 블루베리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냉동블루베리 처음 구매해봤는데
당도, 식감 아주 만족해요.
바쁜 아침 간단 식사가 되어줍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달달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밋도 좋고 크기도 크고...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세일가 득템 유기농이라 많이 달지 아노아요
유기농이라 좋고 양도 적당해요
요거트나 샐러드용으로 계속 구입하고 있어요. 가격도 좋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안씻어도돼서 좋으네요 감사 ㅎ
그닥 달진 않지만 그냥저냥 괜찮음
씻지 않아서 편하고 당도도 괜찮습니다. 일부 녹아와서 좀 배송은 불만족스러웠지만,,,
항상 구매해서 먹는 유기농 블루베리, 얼려 있는 거는 깨끗하게 씻어서 먹기보다 몇번 물로 헹궈서 먹는 거라 블루베리는 무조건 유기농 먹자고 생각하는 1인이라 그런지 여기것만 먹게되네요
블루베리 맛있어요. 재구매해서 먹었어요. 오늘 또 사러옵니다.
블루베리는 냉동시켜서 먹는게 좋다고해서 꾸준히 구매합니다.
요즘 건강검진 결과도 신경 쓰이고 체중 관리도 해야 해서 아침 식단에 과일을 꼭 챙겨 먹고 있어요. 여러 과일을 번갈아 먹어봤지만 최근 가장 만족한 건 이 블루베리입니다.
평소 그릭요거트를 직접 만들어 먹는데, 블루베리만큼 잘 어울리는 과일이 없는 것 같아요. 한 알 한 알 크기도 적당하고 단맛과 상큼함의 균형이 좋아서 요거트에 넣으면 카페에서 파는 건강식 부럽지 않더라고요. 특히 무가당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으면 블루베리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살아나서 별도의 시럽이나 설탕이 필요 없어요.
40대가 되면서 눈의 피로도 예전보다 쉽게 느껴지고 피부나 노화 관리에도 관심이 많아졌는데,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다고 해서 꾸준히 챙겨 먹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먹기 시작했는데 맛까지 좋아서 오히려 간식 생각이 줄어드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저는 아침마다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한 줌, 견과류 조금을 넣어 먹는데 포만감도 꽤 오래갑니다. 덕분에 점심 전 군것질을 덜 하게 되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있어요. 냉동 블루베리도 먹어봤지만 역시 생블루베리 특유의 탱글한 식감과 신선한 향은 따라오기 어렵네요.
받아보니 과육 상태도 좋고 무른 알이 많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세척 후 바로 먹기도 편하고, 요거트뿐 아니라 샐러드나 오트밀에 넣어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맛있어요 그릭요거트랑 같이 먹어요
유기농블루베리 냉동 맛있어요
맛있고 신선해서
달고 맛나요
달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할듯 하네요 좋네요
좀 녹아서 왔지만 블루베리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입해봐요~살짝 시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