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랜만에... 풍미왕 바나나.. 상태도 좋구 당도 좋아요~~
싱싱한게 와서 정말 좋아요. 맛있어요
바나나가 실하고 통통해서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3입 550g(팩) 후숙 필요해요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어요~~
딱 3개 소량이라 너무 좋습니다. 서너번째 주문인데 맛도 항상 좋더라구요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일부 멍이 드는건 어쩔 수 없지만 맛나요
엄청 싱싱하네요.. 그냥 먹기도 하고 후숙해서도 먹어볼게요
품절이어서 못사다가 오랜만에 구매해요 달아요
신선하게 잘 배송왔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아직 덜익었지만 3송이라 좋아요
쫀득 달달 진짜 맛있는 바나나에영
이 바나나 진짜 쫜득 달달 너어무 마싯숴용
크기도 좋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 넘 맛있어요 쫀득하고 묵직해서 하나 먹으면 든든합니다 큰바나나 3개들어 있어요
바나나 여름철에는 초파리 있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딱 소량만 들어서 너무 좋아여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바나나 먹고 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 있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상태 괜찮은걸로 왔어요 후숙해 먹으니 맛나요^^
배송받았을때는 초록색이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나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에여
바나나가 초록하게 와서 좋아요 금방 익는.날씨지만
아침 해독주스 만들어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푸른빛이 많아 오늘은 못 썼네요.
딱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익어왔어요~! 사이즈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큽니다
이 바나나를 먹고 다른 바나나는 못먹어요 ㅋ
후숙 덜 되서 왔어요. 연두색. 큼직하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풍미왕 넘 맛나고 풍부한 맛!
싱싱한게 와서 촣습니다~~~
좋아요.
후숙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바나나 마싯어용 ㅎㅎ 풍미왕~~
일반바나나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는한데 맛잇어요
큼직한 초록빛 바나나 3개 받았습니다. 후숙 잘 해서 먹을께요.
바나나 맛있어요 금방 익네요
후숙 중이에요. 좋아보여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을만해서 자주 구매해요
화채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3개씩 판매해서 소량으로 구매하기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랜만에...
풍미왕 바나나..
상태도 좋구 당도 좋아요~~
싱싱한게 와서 정말 좋아요. 맛있어요
바나나가 실하고 통통해서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3입 550g(팩) 후숙 필요해요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어요~~
딱 3개 소량이라 너무 좋습니다. 서너번째 주문인데 맛도 항상 좋더라구요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맛나요 재구매합니다
일부 멍이 드는건 어쩔 수 없지만 맛나요
엄청 싱싱하네요.. 그냥 먹기도 하고 후숙해서도 먹어볼게요
품절이어서 못사다가 오랜만에 구매해요 달아요
신선하게 잘 배송왔어요
바나나 맛있어요
아직 덜익었지만 3송이라 좋아요
쫀득 달달 진짜 맛있는 바나나에영
이 바나나 진짜 쫜득 달달 너어무 마싯숴용
크기도 좋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풍미왕 바나나 넘 맛있어요 쫀득하고 묵직해서 하나 먹으면 든든합니다 큰바나나 3개들어 있어요
바나나 여름철에는 초파리 있어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딱 소량만 들어서 너무 좋아여
깨끗한 상태로 잘 왔습니다
잘 먹었어요
초록 바나나로 와서 빨리 먹지 않아도 좋고 취향대로 후숙할 수 있어서 좋아요 후숙되면 달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바나나 먹고 싶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 있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상태 괜찮은걸로 왔어요 후숙해 먹으니 맛나요^^
배송받았을때는 초록색이었는데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나요 껍질이 두꺼운 편이에여
바나나가 초록하게 와서 좋아요 금방 익는.날씨지만
아침 해독주스 만들어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푸른빛이 많아 오늘은 못 썼네요.
딱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익어왔어요~!
사이즈는 다른 바나나에 비해 큽니다
이 바나나를 먹고 다른 바나나는 못먹어요 ㅋ
후숙 덜 되서 왔어요. 연두색. 큼직하고 단단하고 싱싱해요.
풍미왕 넘 맛나고 풍부한 맛!
싱싱한게 와서 촣습니다~~~
좋아요.
후숙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바나나 마싯어용 ㅎㅎ 풍미왕~~
일반바나나보다 가격이 더 비싸기는한데 맛잇어요
큼직한 초록빛 바나나 3개 받았습니다. 후숙 잘 해서 먹을께요.
바나나
맛있어요 금방 익네요
후숙 중이에요. 좋아보여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을만해서 자주 구매해요
화채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 너무 많이는 필요없었는데 3개씩 판매해서 소량으로 구매하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