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파가 무르고 상태 안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양파는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있어요
싱싱하고 맛도 좋고 꾸준하게 주문합니다~~~
음식애 꼭 쓰이는 양파 무른것없엇어욯ㄹ
가끔 썩은게 있어요 그래도 신선한 편입니다
양파 신선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재구매 자주하는데 맛있어요
양파가 쉽게 무르지 않고 단단해서 마음에 들어요
양파는 상태가 좋고 싱싱해요
배송도 잘 오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넘 좋아요
양파가 단단하고 좋아요 ~~~~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구매
무른 것 하나 없이 신선해요!!
양파가 무른것없이 단단해요!!!
사용 전이지만 괜찮아 보여요
양파 상태 깨끗하고 좋아요. 햇양파 좋네요.
가성비 좋고 신선도도 괜찮습니다
국내산 양파 햇양파인데도 한개가 썩어서 부분환불 신청했어요 제철이라 아삭하고 달아요
양파 금방 물러요. 크기는 엄청커요
좋아요~~~ 세일해서 잘 구매했어요~~~~~
썪은 거ㅛ도 있어수 실망입니다
싱싱한 양파네요.감사합니다!
햇양파라 더 싱싱하고 좋아요 굳굳
양파 괜찮았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한개정도 상해서 절잔 도려내고 나머지는 신선해요
양파 크기는 들쑥날쑥인데 신선하고 상태는 좋아요.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합니다 쿠폰써서 싸거 샀어요
알도 굵고 싱싱한걸로 왔어요 좋습니다
자잘해서 좋네요 너무큰것보단~~~~~
양파 제일 큰게 하나 썩어서 왔더라구요ㅜㅜ
양파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상태는 별로네요. 양파가 복불복인가봐요.
양파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양파 단단하고 좋아요 만족함
전반적으로 싱싱하진 않았어요 ㅠㅠ 까봐야 아는 양파
소용량이라 무르기전 쓰기에 편합니다
확정눌러서 환불도 안 되네요. 1/3이 이러네요. 요몇달 오아시스에서 양파시키면 한개 이상은 항상 꼭 썩은 게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만지기만 해도 역겨운데 , 폐기도 자체폐기해야 합니다. 이런 걸 상품이라고 팔고 있네요.
매운 맛없이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단단하고 껍질얇고 상한거 없이 신선해요
양파 싱싱하고 상태 좋습니다!
양파 너무 신선해요 달달하니 맛있을듯해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파가 무르고 상태 안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양파는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있어요
싱싱하고 맛도 좋고
꾸준하게 주문합니다~~~
음식애 꼭 쓰이는 양파 무른것없엇어욯ㄹ
가끔 썩은게 있어요
그래도 신선한 편입니다
양파 신선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재구매 자주하는데 맛있어요
양파가 쉽게 무르지 않고 단단해서 마음에 들어요
양파는 상태가 좋고 싱싱해요
배송도 잘 오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넘 좋아요
양파가 단단하고 좋아요 ~~~~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구매
무른 것 하나 없이 신선해요!!
양파가 무른것없이 단단해요!!!
사용 전이지만 괜찮아 보여요
양파 상태 깨끗하고 좋아요. 햇양파 좋네요.
가성비 좋고 신선도도 괜찮습니다
국내산 양파
햇양파인데도 한개가 썩어서 부분환불 신청했어요
제철이라 아삭하고 달아요
양파 금방 물러요. 크기는 엄청커요
좋아요~~~ 세일해서 잘 구매했어요~~~~~
썪은 거ㅛ도 있어수 실망입니다
싱싱한 양파네요.감사합니다!
햇양파라 더 싱싱하고 좋아요 굳굳
양파 괜찮았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한개정도 상해서 절잔 도려내고 나머지는 신선해요
양파 크기는 들쑥날쑥인데 신선하고 상태는 좋아요.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합니다
쿠폰써서 싸거 샀어요
알도 굵고 싱싱한걸로 왔어요 좋습니다
자잘해서 좋네요 너무큰것보단~~~~~
양파 제일 큰게 하나 썩어서 왔더라구요ㅜㅜ
양파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상태는 별로네요. 양파가 복불복인가봐요.
양파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양파 단단하고 좋아요 만족함
전반적으로 싱싱하진 않았어요 ㅠㅠ 까봐야 아는 양파
소용량이라 무르기전 쓰기에 편합니다
확정눌러서 환불도 안 되네요.
1/3이 이러네요.
요몇달 오아시스에서 양파시키면 한개 이상은 항상 꼭 썩은 게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만지기만 해도 역겨운데 , 폐기도 자체폐기해야 합니다. 이런 걸 상품이라고 팔고 있네요.
매운 맛없이 달달하니 아주 맛있어요
단단하고 껍질얇고 상한거 없이 신선해요
양파 싱싱하고 상태 좋습니다!
양파 너무 신선해요 달달하니 맛있을듯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