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r****** 2026.06.21

역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i***** 2026.06.21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무항생제라 구매하게 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h**** 2026.06.21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살보다 비계부분이 너무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6.20

괜찮아요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냄새없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h***** 2026.06.20

1인용으로 양이 적당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33***** 2026.06.20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냄새없고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n**** 2026.06.20

구워 먹으니 연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u*** 2026.06.20

가격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7**** 2026.06.20

신규 특가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은 나중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6.20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r0*** 2026.06.19

재구매템 입니다. 잡내 없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r0*** 2026.06.19

신규 상품이라 처음 구매했는데, 잡내 없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9

구워서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b****** 2026.06.19

비닐 포장이 아쉽지만 아이들 한끼먹이기 좋은 양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17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포장이간편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17

오아시스 고기 정말 좋아요^%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a****** 2026.06.17

아이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6.16

잡내 없고 맛있어요~^^
재 구매 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n******** 2026.06.16

무항생제라 믿고 주문합니다 싱싱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n***** 2026.06.16

새로 나온거라 사봣는데 뭉쳐 잇어 상태 확인이 되진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a***** 2026.06.16

신선해요
부드럽진않지만 깔끔하게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ys**** 2026.06.16

소량으로 포장되어서 조금 먹을때
쉽게 살수있겠네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s***** 2026.06.16

잡내없고.부드럽고 맛있게 구워 먹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9***** 2026.06.16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nay***** 2026.06.16

포장은 쓰레기 양을 줄일 수 있어 좋아요. 고기는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는 아니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na*** 2026.06.16

2줄 들어있어요
한끼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16

300g이라서 일인분 먹기에 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6******* 2026.06.15

양이 적은데 저희집에는 적당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5

지방 많지 읺고 잡내 없이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4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r****** 2026.06.14

한끼로 적당한 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y**** 2026.06.14

고기잡내 안나고 맛있어요 기름이 좀 많긴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8******* 2026.06.14

삼겹살 맛이 좋아요 애도 같이 먹는거라 무항생제 고기가 비싸도 일부러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da*** 2026.06.14

제육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ri**** 2026.06.14

살과 비계의 비율이 적당하고 부드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6.13

삼겹살 양이 1인분 양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i****** 2026.06.13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a****** 2026.06.13

색상이 좀 안 좋아서 안신선할까했는데 괜찮네요! 게다가 진공포장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개봉만 안하면 보관도 다른 고기보다 길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s**** 2026.06.13

적은 양으로 포장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질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54***** 2026.06.13

기름이 좀 많아서 아쉬웟지만 맛은 최고요
에프에구니 대박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