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입점행사로 구매해봤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처음 사 보았는데 라떼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 지방 말고도 판매 됐으면 좋겠습니다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ㅇ기네요
우유맛있어요! 멸균이라좋네요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진짜 좋다 아무튼 좋아 기분좋음 모든게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라떼 해목으면 맛있어요 5통째 구먀합니다
맛이 좀 특이하네요 우유는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라 호불호는 없는편입니다 프랑스 우유는 이렇구나 하고 갑니다 버터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우유는 연한 버터색이에요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라떼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궁금해 사봤어요 맛은 보통 멸균우유맛이고 그래도 좋겠지 시퍼 사봤네요
초당스프 만드는데 사용했어요 멸균우유인데 더 꼬숩기도 하고 좋아요
멸균이라 어떨지 에쉬레는 믿을만하니 먹어봅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 이랄까요 매우 만족!
색다른 우유 맛이네요. 재구매는 안해요
저지방우유의 분유맛이 나는데 좋아요
첫 구매! 첫 입고되서 먹어보려고 구매!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고소한 에쉬레~ 스무디로 스크램블로 더 진하고 맛나요
멸균맛이에요. 보관이 용이하고 패키지가 예쁘네요
에쉬레 우유 맛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단백질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이 살아있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맛있어요
우유맛있어요. 고소해요. 자주 구매해요
우유 멸균이라 고소해요 보관기간이 길어요
에쉬레라 믿고 구입해봣어요 받자마자 라떼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우유 찾았네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후기 좋아 구매해봤어요 ㅇ삿도 좋ㅈ길
고소하고 진한맛이예요ㆍ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저지방인데도 고소하네요. 팩에 간편하게 뚜껑이 달려있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입한듯요.
호불호 있는 맛이네요 ㅎ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입점행사로 구매해봤는데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처음 사 보았는데 라떼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 지방 말고도 판매 됐으면 좋겠습니다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ㅇ기네요
우유맛있어요! 멸균이라좋네요
배송도빠르고 할인도많이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진짜 좋다 아무튼 좋아 기분좋음 모든게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라떼 해목으면 맛있어요 5통째 구먀합니다
맛이 좀 특이하네요
우유는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라 호불호는 없는편입니다
프랑스 우유는 이렇구나 하고 갑니다 버터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우유는 연한 버터색이에요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멸균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라떼 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었어요 ㅎ 맛있음
궁금해 사봤어요 맛은 보통 멸균우유맛이고 그래도 좋겠지 시퍼 사봤네요
초당스프 만드는데 사용했어요 멸균우유인데 더 꼬숩기도 하고 좋아요
멸균이라 어떨지 에쉬레는 믿을만하니 먹어봅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 이랄까요
매우 만족!
색다른 우유 맛이네요. 재구매는 안해요
저지방우유의 분유맛이 나는데 좋아요
첫 구매! 첫 입고되서 먹어보려고 구매!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고소한 에쉬레~ 스무디로 스크램블로 더 진하고 맛나요
멸균맛이에요. 보관이 용이하고 패키지가 예쁘네요
에쉬레 우유 맛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단백질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고소하고 리치한 맛이 살아있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맛있어요
우유맛있어요. 고소해요. 자주 구매해요
우유 멸균이라 고소해요 보관기간이 길어요
에쉬레라 믿고 구입해봣어요 받자마자 라떼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우유 찾았네요
가족들이랑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후기 좋아 구매해봤어요
ㅇ삿도 좋ㅈ길
고소하고 진한맛이예요ㆍ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저지방인데도 고소하네요. 팩에 간편하게 뚜껑이 달려있어 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입한듯요.
호불호 있는 맛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