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 복숭아가 제철이라 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맛 있어요.
복숭아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여름철 과일로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나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향이 좋네요, 좀 단단한 거 같아서 후숙 중입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다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
저탄소 신비복숭아 기대했는데 너무 맛없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올해 첫 신비복숭안데 지인 생일선물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크기가 작고 단단합니다. 과일 씨앗이 썪어있는? 주변에 벌레가 많아 놀라서 쓰레기통 버렸다가 다시 꺼내와서 찍었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
진짜 너무 하다 너무 맛없었 하나도 후숙안된 퍼란 아오리 같이 단단한 갈 신비복숭아라고 보내준 오아시스 과일은 거를께오 항상 느끼는 건데
그냥 저냥 먹을만 하네요~ 기대치가 높았는지 쏘쏘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종류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후숙을 해야해요. 많이 딱딱해요
6개들어있어요 아직 맛은 못봤어요 보기에는 단단해요
신선하고 질좋은 제품이 가득한 오아시스 배송 너무 조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후기보고 구매해 봤는데 맛있었음 좋겠습니다
하나도 신것없이 딱 너무 맛있었던
이맘때만 먹을수 있는 복숭아라고해서 먹어보려고합니다 기대됩니다
사이즈가 진짜 작네요. 단단하고 아직 덜 익은 느낌
오잉? 푸르고 단단해서 하나도 안 시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놀랐어요 ~~~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이 시기에만 먹을수 있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정말 비싼 복숭아 ㅠㅠ 그래도 이맘때만 먹을 수 있아서 열심히 먹습니다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아직 너무 딱딱해서 후숙해야할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먹다가 씨에서 나온 작은 벌레가 기어다니는것을 보았네요.
복숭아 아직 별로 맛 없습니다.
아직 덜 익어서 후숙이 필요해요
약간 초록이에요
안익은 부분이 너무 ....크네요
넘 작아서 걱정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음, 4일을 후숙해도 맛없음 ㅠ
저탄소 신비복숭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 복숭아가 제철이라 먹고싶다고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맛 있어요.
복숭아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여름철 과일로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나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비복숭아 향이 좋네요, 좀 단단한 거 같아서 후숙 중입니다.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맛있다해서 구매해봤어요 기대중
저탄소 신비복숭아 기대했는데 너무 맛없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크기가 좀 작아요
올해 첫 신비복숭안데 지인 생일선물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크기가 작고 단단합니다. 과일 씨앗이 썪어있는? 주변에 벌레가 많아 놀라서 쓰레기통 버렸다가 다시 꺼내와서 찍었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상품성이 너무 없네요ㅠㅠㅠㅠㅠ
양심이 있으면 이런 건 판매하지 마세요
신비복숭아 철이라 시켜봤는데 아삭아삿 맛있어요
알이 작아요.. 아직 이른가싶네요
6개 들어있고요 맛도 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첫구매입니다~~~~~~~~~~~~~~~~~~~~~
신비복숭아 계절이왔네요~~~
진짜 너무 하다 너무 맛없었 하나도 후숙안된 퍼란 아오리 같이 단단한 갈 신비복숭아라고 보내준 오아시스 과일은 거를께오 항상 느끼는 건데
그냥 저냥 먹을만 하네요~
기대치가 높았는지 쏘쏘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종류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후숙을 해야해요. 많이 딱딱해요
6개들어있어요
아직 맛은 못봤어요
보기에는 단단해요
신선하고 질좋은 제품이 가득한 오아시스 배송 너무 조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후기보고 구매해 봤는데 맛있었음 좋겠습니다
하나도 신것없이 딱 너무 맛있었던
이맘때만 먹을수 있는 복숭아라고해서 먹어보려고합니다
기대됩니다
사이즈가 진짜 작네요. 단단하고 아직 덜 익은 느낌
오잉? 푸르고 단단해서 하나도 안 시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놀랐어요 ~~~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이 시기에만 먹을수 있는 신비복숭아 맛있어요!
정말 비싼 복숭아 ㅠㅠ 그래도 이맘때만 먹을 수 있아서 열심히 먹습니다
싸고좋아요 재구매입니다!!!
아직 너무 딱딱해서 후숙해야할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