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구매해봤는데 새콤하니 맛나네요~
처음으로 사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다시마국수에 넣어서 먹어보려고 샀어요~~^^
묵사발 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맛나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다른 제품보다 좀 더 새콤한것 같아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가격 세일해서 급하게 주문했다만..
비빔냉면에 요거 조금 넣고 먹습니다 입맛돌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타제품보다 성분이 안심이네요 맛있으면 올여름 재구매할게용
오아시스 인기상품이라 주문했어요
김치말이국수 해먹으려고 샀는데 여러모로 잘 쓰일 거 같아요
맛있네요 여기에 메밀면 넣고 열무김치 넣어 먹으니 사먹는맛 안 부러워요
냉면 맛나게 먹었어요 달긴해용
깔끔한 맛이예요 나트륨 함량이 꽤 높은데 먹으면 짜게 느껴지지 않아요
냉면육수로 먹기 좋아요~ 간편합니다.
맛이 강하지 않아 좋아요 배송 감사합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좋아요...
국수해먹었어여 먹을만 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냉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묵사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보리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섞어먹으니 꿀맛이네요.
김치말이국수 육수로 샀어요. 냉동실 얼렸다 사용하니 좋아요
냉면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작년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여름별미해먹으려고 챙겨놨어요~~
열무물국수 만들었어요.시원해요.
편리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도토리묵국 먹으려고 샀어요 국내산인데도 저렴하고 좋아요
묵사발 할때 쓰려고 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새콤달콤하고 진한 육수에요
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넣고 육수 한포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시중에 파는 대기업 육수보다 약간 덜 달고 식큼한 맛이 좀더 강하네요; MSG맛이 적어서 맛이 없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묵사발, 열무물국수, 최근엔 불닭볶음면냉면도 해먹었어요~
가격도 좋고 국산 재료도 많은 편이고 좋네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닞네요
여름에 사몽 많이 하는 육수 미리 구매해 놓고 쓰기 유통기한 길고 좋아요
항상 너무 좋은제품 주셔서 감사해요 오아시스최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구매해봤는데 새콤하니 맛나네요~
처음으로 사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다시마국수에 넣어서 먹어보려고 샀어요~~^^
묵사발 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맛나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다른 제품보다 좀 더 새콤한것 같아요!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가격 세일해서 급하게 주문했다만..
비빔냉면에 요거 조금 넣고 먹습니다 입맛돌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타제품보다 성분이 안심이네요 맛있으면 올여름 재구매할게용
오아시스 인기상품이라 주문했어요
김치말이국수 해먹으려고 샀는데 여러모로 잘 쓰일 거 같아요
맛있네요 여기에 메밀면 넣고 열무김치 넣어 먹으니 사먹는맛 안 부러워요
냉면 맛나게 먹었어요 달긴해용
깔끔한 맛이예요 나트륨 함량이 꽤 높은데 먹으면 짜게 느껴지지 않아요
냉면육수로 먹기 좋아요~ 간편합니다.
맛이 강하지 않아 좋아요
배송 감사합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좋아요...
국수해먹었어여 먹을만 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맛이 신선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냉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믿고사는오아시스예요
잘먹을께요
묵사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보리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섞어먹으니 꿀맛이네요.
김치말이국수 육수로 샀어요.
냉동실 얼렸다 사용하니 좋아요
냉면육수용으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작년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좋습니다!재구매의향 있습니다
여름별미해먹으려고 챙겨놨어요~~
열무물국수 만들었어요.시원해요.
편리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언제나 믿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도토리묵국 먹으려고 샀어요 국내산인데도 저렴하고 좋아요
묵사발 할때 쓰려고 구매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새콤달콤하고 진한 육수에요
국수 삶아서 열무김치 넣고 육수 한포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시중에 파는 대기업 육수보다 약간 덜 달고 식큼한 맛이 좀더 강하네요; MSG맛이 적어서 맛이 없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네요, 묵사발, 열무물국수, 최근엔 불닭볶음면냉면도 해먹었어요~
가격도 좋고 국산 재료도 많은 편이고 좋네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닞네요
여름에 사몽 많이 하는 육수
미리 구매해 놓고 쓰기
유통기한 길고 좋아요
항상 너무 좋은제품 주셔서 감사해요 오아시스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