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번에도 시켜먹었는데 또 시켜요!! 시중에 파는 고기산적보다 맛있고 성분이 좋아요:heart:
새벽배송 굿굿 품질 굿굿 포장 은박지에 넣어주는데 완전 굿굿
짜지 않고 맛있어요 ~ 아이주기 좋아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네요
한입에 쏙 먹기 좋고 부드럽네요
애들 밥 반찬 해 주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애들 구워주기 좋아요 두부 많이 들어간 착한맛이에요
먹기좋아요 간편하고 편리해요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반찬으로 좋아요
우리밀 한돈이라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
그럭저럭...양념육이라 타기 쉬워서 잘 구워야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맛입니다. 자주 사려고요
처음 사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담백 해서 깜짝 놀랐어요. 소스 없으면 주고 심심 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 같애요
담백한 맛이고 예전에 닭가슴살스테이크? 이런거 먹었던거랑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맛있네요 아기가 좋아할 것 같아요
신랑은 간이 덜 되어있다하고 아이는 좀 맵다하고 :sweat_smile:
반찬 없을때 주면 잘 먹어요 ㅎㅎ 맛좋어요
이거 맛있네요 한끼 떼우기 딱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 먹어요
간편하게 반찬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저번에 샀다가 애들이 잘먹어서 재주문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오아시스 제품이라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저희 자녀는 육류를 선호하지 않아 평이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하기에는 용이합니다.
아기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모닝빵에 넣어 먹기도 해요. 간 적당하니 괜찮아요.
첨가물,조미료맛 안느껴지고 순수한맛 짜지도않아요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번에도 시켜먹었는데 또 시켜요!!
시중에 파는 고기산적보다 맛있고 성분이 좋아요:heart:
새벽배송 굿굿
품질 굿굿
포장 은박지에 넣어주는데 완전 굿굿
짜지 않고 맛있어요 ~ 아이주기 좋아요
아이 반찬으로 주려고 샀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나네요
한입에 쏙 먹기 좋고 부드럽네요
애들 밥 반찬 해 주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애들 구워주기 좋아요 두부 많이 들어간 착한맛이에요
먹기좋아요 간편하고 편리해요
오아시스는 믿고 구매해요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편하게 반찬으로 좋아요
우리밀 한돈이라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
그럭저럭...양념육이라 타기 쉬워서 잘 구워야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맛입니다. 자주 사려고요
처음 사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담백 해서 깜짝 놀랐어요. 소스 없으면 주고 심심 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 같애요
담백한 맛이고 예전에 닭가슴살스테이크? 이런거 먹었던거랑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맛있네요 아기가 좋아할 것 같아요
신랑은 간이 덜 되어있다하고 아이는 좀 맵다하고 :sweat_smile:
반찬 없을때
주면 잘 먹어요 ㅎㅎ 맛좋어요
이거 맛있네요 한끼 떼우기 딱좋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건강하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 먹어요
간편하게 반찬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저번에 샀다가 애들이 잘먹어서 재주문합니다
우리밀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오아시스 제품이라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저희 자녀는 육류를 선호하지 않아 평이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조리하여 섭취하기에는 용이합니다.
아기반찬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모닝빵에 넣어 먹기도 해요. 간 적당하니 괜찮아요.
첨가물,조미료맛 안느껴지고 순수한맛 짜지도않아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