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온압착한 들기름이 몸에 좋다고 해서 사먹고 있어요.
신선한 맛이구요. 늘 들기름만 사먹었는데,
들기름 똑 떨어져서 한달간 선물 들어온 참기름 먹었더니 살이 쪘어요ㅠㅠ 비빔밥에서 참기름 빼면 칼로리가 훅 내려간단 말이 실감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기름 재구매함.
이젠 다시 들기름만 먹으려구요.
별점5
jsy****2026.06.10
생들기름 아침 공복에 먹고 있습니다
별점4
423*****2026.06.08
이번 생들기름은 유독 색깔이 짙어요.
별점5
el2***2026.06.07
항상 쟁여놓고 매일 사용합니다. 고소해요.
별점5
bon****2026.06.07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냉압착이어도 향이 진해서 좋아요
별점5
380*****2026.06.06
맛있어요!! 건강한 음식!!
별점5
cle*****2026.06.06
고소하고 좋아요 건강해 지는 맛
별점5
han****2026.06.05
냉압착 생들기름 농부플러스 좋아요
별점5
340*******2026.06.04
자연드림에서 먹는것보다 색이 더 진한 노란색인데 생들기름 맞지요? 아직 안 먹어 봤는데 먹어보고 맛이 더 좋다면 이 제품을 이용하겠습니다.
별점5
bin*****2026.06.03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별점5
162*****2026.06.03
저번에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하고 좋아요
별점5
on2***2026.06.03
아침에 한 숟가락씩 그냥 먹어요. 고소하고 신선해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들기름 좋아서 이걸로 계속 구매하는중이에요
남편과 함께 오메가 섭취를 위해 매일
아침마다 꾸준히 먹고있어요
재구매 했어요.생 이라 존ㅅ아요.
색도 맑고 맛도 깨끗한편이에요
생들기름이 건강에 좋대서 꾸준히 먹어보려고 주문합니다.
이유식에 사용하려샀어요 깨끗해요
저온압착 신선하고 고소해요~!
생들기름.. 다른 기름 섞지않았겠됴?
고온에서 짠건 아무래도 걱정이라
냉온압착한 들기름이 몸에 좋다고 해서 사먹고 있어요.
신선한 맛이구요. 늘 들기름만 사먹었는데,
들기름 똑 떨어져서 한달간 선물 들어온 참기름 먹었더니 살이 쪘어요ㅠㅠ 비빔밥에서 참기름 빼면 칼로리가 훅 내려간단 말이 실감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기름 재구매함.
이젠 다시 들기름만 먹으려구요.
생들기름 아침 공복에 먹고 있습니다
이번 생들기름은 유독 색깔이 짙어요.
항상 쟁여놓고 매일 사용합니다. 고소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냉압착이어도 향이 진해서 좋아요
맛있어요!! 건강한 음식!!
고소하고 좋아요 건강해 지는 맛
냉압착 생들기름 농부플러스 좋아요
자연드림에서 먹는것보다 색이 더 진한 노란색인데 생들기름 맞지요? 아직 안 먹어 봤는데 먹어보고 맛이 더 좋다면 이 제품을 이용하겠습니다.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요
저번에 먹어보고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하고 좋아요
아침에 한 숟가락씩 그냥 먹어요. 고소하고 신선해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맑고깨끗해서 믿음가는 들기름입니다
냉압착 생들기름 농부 플러스를 구매했어요
깨끗한 기름이네요
생들기름 맑고 좋아요
냉압착이라 영양분도 살아 있구요
확실히 신선하고 향도 강해 맛있네요
항상 구매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