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러운부분 질긴부분 막 섞여있네요 쏘쏘
미역국 끓여먹으니 맛이 있어요
맛있다는 후기보고 고깃집가서 사려다 시켜봅니다
매번잘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적당히 기름지고 맛있네요 ㅎㅎ
이번에 좀 질겼어요. ㅠㅠ.
큼직큼직하고 신선해 보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잡내 없어 자주 구매
소고기 넣고 토마토스튜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고기 고소하고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너무 질겨서 먹기 힘듬 재구매는 안할듯
굿굿굿 :+1: 최고예용 ㅎㅎ. 두번째구매했어요.
고기가 맛있어서 국도 맛이 좋아
저렴하게 잘샀는데 약간 질겨요..
미역국끓이려 구매했는데 쫄깃하고 잡내가 없네요
잡내없이 신선하고 미역국 끓이니 뽀얗게 우러나오고 맛있음
적당히 신선하고 나쁘지 않아요. 조금 질깁니다.
쿠폰 사용해서 구매하면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좋아요!! 미역국 끓일려고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싱싱하게 보이네요 미역국 끓이려구용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 특유의 향이 있고 질겨요
미역국 해먹었는데 나무 맛있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살짝 질기긴해요..
미역국이랑 무국 끓이려고 사봤어요
크기가 굵어서 질기지않을까했는ㄷㅔㅈ괜한걱정이었네요~소고기국 고추가루 넣고 얼큰하게 잘먹었습니다
맛도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또 구매했어요
고기가 살짝 질기고 심줄있는 부분이 많아요
고소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
국거리가 조각이 너무 큰게 왔네요. 흠 다시 다 잘랏어요. 맛은 괜찮아요
좀 질긴 부분들이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소고기 미역국 했어요. 고기 상태 괜찮았어요
고기가 좀 질긴개 있는데 손맛으로 후려쳐서 미역국으로 잘먹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고 소고기무국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냥 괜찮은듯해요~~~~~~
아기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마블링도 별로고 이번에 시킨 고기다 별루네!
소고기무국 끓였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요
미역국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했는데 저렴하고 좋았어요
잡내 별로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핏물도 많이 나오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러운부분 질긴부분 막 섞여있네요
쏘쏘
미역국 끓여먹으니 맛이 있어요
맛있다는 후기보고 고깃집가서 사려다 시켜봅니다
매번잘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적당히 기름지고 맛있네요 ㅎㅎ
이번에 좀 질겼어요. ㅠㅠ.
큼직큼직하고 신선해 보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잡내 없어 자주 구매
소고기 넣고 토마토스튜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고기 고소하고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너무 질겨서 먹기 힘듬
재구매는 안할듯
굿굿굿 :+1: 최고예용 ㅎㅎ. 두번째구매했어요.
고기가 맛있어서 국도 맛이 좋아
저렴하게 잘샀는데 약간 질겨요..
미역국끓이려 구매했는데 쫄깃하고 잡내가 없네요
잡내없이 신선하고 미역국 끓이니 뽀얗게 우러나오고 맛있음
적당히 신선하고 나쁘지 않아요. 조금 질깁니다.
쿠폰 사용해서 구매하면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좋아요!! 미역국 끓일려고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싱싱하게 보이네요 미역국 끓이려구용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 특유의 향이 있고 질겨요
미역국 해먹었는데 나무 맛있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살짝 질기긴해요..
미역국이랑 무국 끓이려고 사봤어요
크기가 굵어서 질기지않을까했는ㄷㅔㅈ괜한걱정이었네요~소고기국 고추가루 넣고 얼큰하게 잘먹었습니다
맛도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또 구매했어요
고기가 살짝 질기고 심줄있는 부분이 많아요
고소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
국거리가 조각이 너무 큰게 왔네요.
흠 다시 다 잘랏어요. 맛은 괜찮아요
좀 질긴 부분들이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소고기 미역국 했어요. 고기 상태 괜찮았어요
고기가 좀 질긴개 있는데 손맛으로 후려쳐서 미역국으로
잘먹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고 소고기무국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냥 괜찮은듯해요~~~~~~
아기반찬하려고 주문했어요~~
마블링도 별로고
이번에 시킨 고기다 별루네!
소고기무국 끓였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요
미역국 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처음구매했는데 저렴하고 좋았어요
잡내 별로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핏물도 많이 나오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