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맛있습니다.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안 찢어지고 김 구수하고 맛있어요ㅎㅎ 김밥 잘 싸져요.
가끔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 김밥김이 항상 구비 되어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김이 얇고 찢어진게 있네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김 두께는 적당하고 바삭하게 구워있어요. 맛은 괜찮은데 윤기가 없고 좀 푸석한 느낌예요
김밥 싸기 적당한 김이에요
무난해요. 김밥 싸서 먹기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서 김밥 재료 자주 구매해요. 김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는 광천김 기대 돼요. 자취방에서 김밥싸 먹을려고 사 봤어요.
질기지 않고 옆구리도 잘 터지지 않아 집에서 맛있는 김밥 말아 먹기 정말 편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김밥 싸기 좋아요
김밥 잘 싸지고 맛있습니다.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김밥김 잘 안찢어지고 비린내없이 맛있어요
김이 잘 터져서ㅠ.. 재구매는 안할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봅니다~
김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김밥 싸기에 너무 좋아요. 많이 파세요.
김밥힘이 가장 싸고 맛이 좋아요. 항상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시판김 마트김들도 싸지 않아요! 그에 비해 오아시스 김은 좀더 믿을만한 느낌에 가격도 좋아서 항상 쟁입니다
잘 안찢어져서 김밥쌀 때 편했어요
입맛 없을 때는 김밥이죠 ㅎㅎ
김밥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김밥김은 오아시스서 늘 구입합니다
김밥하려고 샀는데 가격도 괜찮고 품질도 좋아요.
유기 제품이라 구매. 맛의 차이는 모르겠어요.
김밥하면 넘 맛있어서 매번 구매해요
김밥자주 해먹는데, 재료부터 김까지 한꺼번에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필요할때 새벽배송 주문할 수 있어 너무 좋으네요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광천 유기수산 두번 구운 김밥김 아주 맛있어요
김밥 싸려고 구매했어요 매우 만족해요!
김밥김이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김밥이 터지지않아요
김 잘 터지지 않아서 좋아요.
생각보다 김이 얇지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갑자기 김밥이 먹고 싶어 주문해 봐요. 소량이라 사용하기 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밥 만들어 먹었습니다.맛있습니다.
오아시스덕분에 장보기가 수월해져서 좋아요
안 찢어지고 김 구수하고 맛있어요ㅎㅎ 김밥 잘 싸져요.
가끔 김밥을 만들어 먹어서 김밥김이 항상 구비 되어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걸로 구매해봤어요~
맛있으면 재구매할께요.
예전에는 괜찮았는데 김이 얇고 찢어진게
있네요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김 두께는 적당하고 바삭하게 구워있어요. 맛은 괜찮은데 윤기가 없고 좀 푸석한 느낌예요
김밥 싸기 적당한 김이에요
무난해요. 김밥 싸서 먹기 좋습니다
오아시스에서 김밥 재료 자주 구매해요. 김 양도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는 광천김 기대 돼요. 자취방에서 김밥싸 먹을려고 사 봤어요.
질기지 않고 옆구리도 잘 터지지 않아 집에서 맛있는 김밥 말아 먹기 정말 편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김밥 싸기 좋아요
김밥 잘 싸지고 맛있습니다.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김밥김 잘 안찢어지고 비린내없이 맛있어요
김이 잘 터져서ㅠ.. 재구매는 안할듯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입해봅니다~
김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김밥 싸기에 너무 좋아요. 많이 파세요.
김밥힘이 가장 싸고 맛이 좋아요. 항상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요.
시판김 마트김들도 싸지 않아요! 그에 비해 오아시스 김은 좀더 믿을만한 느낌에 가격도 좋아서 항상 쟁입니다
잘 안찢어져서 김밥쌀 때 편했어요
입맛 없을 때는 김밥이죠 ㅎㅎ
김밥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김밥김은 오아시스서 늘 구입합니다
김밥하려고 샀는데 가격도 괜찮고 품질도 좋아요.
유기 제품이라 구매. 맛의 차이는 모르겠어요.
김밥하면 넘 맛있어서 매번 구매해요
김밥자주 해먹는데, 재료부터 김까지
한꺼번에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필요할때 새벽배송 주문할 수 있어 너무 좋으네요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광천 유기수산 두번 구운 김밥김 아주 맛있어요
김밥 싸려고 구매했어요 매우 만족해요!
김밥김이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김밥이 터지지않아요
김 잘 터지지 않아서 좋아요.
생각보다 김이 얇지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갑자기 김밥이 먹고 싶어 주문해 봐요. 소량이라 사용하기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