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정말 싫어하는 지름이 4센티가 넘는 굵은 오이로 왔네요..
수분이 많고 아주 달콤한 맛이네요 근데 진한 부분이 쓴맛이 강하네요
오이가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이번엔 오이가 크고 싱싱한게 왓네요
아이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성분이 클린 해서 믿고 삽니다. 더운 여름에 최대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선호 하게 되네요.
양파넣고 액젓으로 무치면 맛이 좋아요
지난번에 오이나물 해서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오이가달고싱싱하고맛있네요.그냥잘라먹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품질이 좋아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농약냄새 안나 조아요 농약냄새 마니 나는 오이도 있던데 역시 무농약 사야되요
오이 무농약이라 믿고 아이들 줘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쿠폰할인 좋아요
오이 싱싱해서 생으로 먹어요 요즘 제철이네요
무농약이라기에 믿고 구입했어요.
무농약이고 싱싱하고 좋아요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여러 요리에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오이가 야들야들하고 맛나요!
무농약오이라 좀 작긴하지만 그래서 더 믿고먹네요
백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무농약만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방울토마토랑 같이 샐러드해서 먹었는데 달달하고 시원하네요
오이크래미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오이보트 해먹으려고 구매헸어요 씨가 별로 없고 안쓰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ㅇㅇㅅㅅㅁㅋ. ㅊㅊㅎㄴㄷㅇㅇㅇ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이가 아삭 하고 맛있어요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사이즈도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또 구매하고 싶네요. 정말로요
받자마자 정리하면서 보니 시들어보였어요 후다닥 비닐을 벗기고 보니 싱싱하네요 ^^ 여름이라 오이가격도 저렴해졌고 쿠폰까지 써서 잘구매했어요
오이 크기도 괜찮고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굳굳 오이
항상 오이가 싱싱한게 와요
싱싱하고 좋아요. 김치 잘 담갔어요.
ㄱ오이가 늠 신선하고맛있어여
싱싱하고 맛있네요~ 생으로만 먹어도 맛있어요.
무농약 오이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
길이가 작으나 상태가 좋아요
오이 좋아요~ 더우니 자주 찾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정말 싫어하는 지름이 4센티가 넘는 굵은 오이로 왔네요..
수분이 많고 아주 달콤한 맛이네요 근데 진한 부분이 쓴맛이 강하네요
오이가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이번엔 오이가 크고 싱싱한게 왓네요
아이 반찬용으로 구매 했어요. 성분이 클린 해서 믿고 삽니다. 더운 여름에 최대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선호 하게 되네요.
양파넣고 액젓으로 무치면 맛이 좋아요
지난번에 오이나물 해서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오이가달고싱싱하고맛있네요.그냥잘라먹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품질이 좋아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농약냄새 안나 조아요 농약냄새 마니 나는 오이도 있던데 역시 무농약 사야되요
오이 무농약이라 믿고 아이들 줘요
싱싱하고 좋습니다 쿠폰할인 좋아요
오이 싱싱해서 생으로 먹어요
요즘 제철이네요
무농약이라기에 믿고 구입했어요.
무농약이고 싱싱하고 좋아요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이라 여러 요리에 맘편히 먹을 수 있어요~~
오이가 야들야들하고 맛나요!
무농약오이라 좀 작긴하지만 그래서 더 믿고먹네요
백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무농약만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오이 싱싱하고 맛있어요 방울토마토랑 같이 샐러드해서 먹었는데 달달하고 시원하네요
오이크래미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오이보트 해먹으려고 구매헸어요
씨가 별로 없고 안쓰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자주 구매 합니다. 성분이 깨끗해서 가족 반찬으로 재구매 합니다.
ㅇㅇㅅㅅㅁㅋ. ㅊㅊㅎㄴㄷㅇㅇㅇ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이가 아삭 하고 맛있어요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
사이즈도 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또 구매하고 싶네요. 정말로요
받자마자 정리하면서 보니 시들어보였어요 후다닥 비닐을 벗기고 보니 싱싱하네요 ^^
여름이라 오이가격도 저렴해졌고 쿠폰까지 써서 잘구매했어요
오이 크기도 괜찮고 싱싱해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굳굳 오이
항상 오이가 싱싱한게 와요
싱싱하고 좋아요. 김치 잘 담갔어요.
ㄱ오이가 늠 신선하고맛있어여
싱싱하고 맛있네요~ 생으로만 먹어도 맛있어요.
무농약 오이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
길이가 작으나 상태가 좋아요
오이 좋아요~ 더우니 자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