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sh***** 2026.06.19

맛잇어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a****** 2026.06.19

비계랑 고기가 적당히 있어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19

500g씩 나누어져 있어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4******* 2026.06.19

소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고기가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19

맛잇는 삼겹살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n******** 2026.06.19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28****** 2026.06.18

보기엔 비계가 많아요..저포장으로 오는건 다 별로 더라구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nd****** 2026.06.18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18

소분되어 있어 편해요. 진공포장말고 그냥 포장되어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9***** 2026.06.18

리뷰보고 물고기라는 말도 있고
부정적인 후기들이 보여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일주일 2회이상 삼겹살 먹는 입장에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소분 포장도 맘에 들었구요.
가장 중요한 잡내가 하나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고기.구우면서 깨끗하게 잘 포장해줬다는 느낌이 강했고 고기 육질도 부드러워서 대 만족이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어요.
항상 좋은 상품 오아시스 감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8

500씩나눠 있는게 참좋아요 냉동하고 해동도 쉽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18

더 깨끗한 한돈 삼겹살 두팩 포장이라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9******* 2026.06.18

이렇게 오네요.신선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asm***** 2026.06.17

더운날씨에 얼음팩이 다 녹아서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1***** 2026.06.17

요즘 여기고기가 제일 저렴함. 오아시스라 믿고 먹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maf**** 2026.06.17

오아이스 후기 처음 남겨보네요. 살면서 이런 삼겹살 처음 봅니다.
진공 포장은 좋았는데
와... 이거 비계 너무 심각하게 많아서 어떻게 먹어야하지
감이 안오네요. 1키로 중에 800g이 비계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ll****** 2026.06.17

오아시스 고기 믿고 사요 가격도 좋고 맛도 즇아요
비게가 좀 많긴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s***** 2026.06.17

처음 사 봤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소분 되어 진공포장 되어 있어서 요리할 때도 편할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6.17

주말에 구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li***** 2026.06.16

진공팩에 담아져서 살짝 당황했지만
맛은 좋아서 다행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o***** 2026.06.16

500그람씩 포장되어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bh**** 2026.06.16

고기 좋아요 두개로 나눠져있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6

고기냄새 없었고 양도 많고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7***** 2026.06.16

저렴히 구매했어요 나눠져있어서 편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j*** 2026.06.16

아이들반찬으로주려고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l***** 2026.06.16

비상식량처럼 주문해봅니다 반찬없으면 삼겹살구우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i**** 2026.06.15

저렴하게사서 먹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5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6.15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lo******* 2026.06.15

비닐포장이라 먹기 편해요.
소분되어 있어 좋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s******* 2026.06.15

고기 잡내없이 맛있어요! 한팩은 구워먹고 한팩은 김치찌개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15

양념갈비처럼 재워서 해먹었슴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0***** 2026.06.15

냄새없이 맛나서 재구매했어요
또 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2******* 2026.06.15

한돈이라서 아이먹이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5

비계가 좀 많아요 맛은 그냥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o*** 2026.06.15

오아시스 고기랑 다른 고기랑 확실히 질이 달라요. 기름부터 보면 알겠더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0***** 2026.06.15

이등분 되어있어 더 편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0***** 2026.06.15

맛있어요~~ 근데 겹겹이쌓여있어서 풀기좀힘들었어요 왜굳이 이렇게포장했나모르겠다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m**** 2026.06.14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js*** 2026.06.14

지난번엔 지미추리부위라 구워도 기름하나 없이 뼈도없고 퍽퍽하더니 이번에 그래도 기름진 부위로 온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