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계란상태 좋아요 맛있게 잘먹을게요
달걀 신선해서 냄새도 안 나고 조아요
구운계란 만드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게 구워 맛있어요
구운 계란으로 잘 먹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계란이 이맛도 저맛도 아니네요 요즘 계란이 왜 이런지 참 이상하네요
난각번호 1번이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Nongmo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계란종류마다 1개씩 밖에 구매가 안되어 일단 골고루 사봤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깨진것없이 받아 다행입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요즘 가격은 좀 올랐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되도록이면 계란은 1번이나 2번을 먹으려합니다. 계란값이 올라서 전보다 부담약간ㅎ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한개만 구매라서 아쉽네요 두개로 하면 좋을 것
노른자 색상이 선명하고 싱싱해보이네요.
달걀은 거의 안 사봤는데요 궁금해요 ㅎㅎㅎ
계란이 신선하니 좋네요 재구매각
계란이 신선하고 좋네요.크기는 좀 작은편이에요
가격은 좀 있지만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마켓이래요.
오아시스 계란 품질 믿고 구매합니다
이 계란 삶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침마다 2알씩 삶아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죠~~
안전한 계란이라 구매했고 껍질이 단단하고 알도 굵어요
애용하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난각번호2번으로 신선하니 좋네요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난각 번호 2 번이지만 1번 구매하기도 힘들고 요즘은 2 번만 구매합니다
믿고 구매하는 신선한 달걀!!
좋은데 맨날 품절이네요ㅜㅜㅠㅠ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
2번 논지엠오 매번 시켜요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 합니다
고소하고 맛나요. 무엇보다 non gmo라서 만족합니다
아주 싱싱한 깨끗하게 들어 있습니다 값이 있어서 ...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늘 신선란입니다
동물복지에 논 엠지오라서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이라 매일 계랑 먹는 식구 챙기는데 가격 굿
싱싱하고 믿고.먹을수 있어요
믿고사는 non gmo 달걀입니다!! 건강을 위해 구입하지만 고소하니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계란상태 좋아요 맛있게 잘먹을게요
달걀 신선해서 냄새도 안 나고 조아요
구운계란 만드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게 구워 맛있어요
구운 계란으로 잘 먹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계란이 이맛도 저맛도 아니네요 요즘 계란이 왜 이런지 참 이상하네요
난각번호 1번이 품절이라 구매했어요.
Nongmo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계란종류마다 1개씩 밖에 구매가 안되어 일단 골고루 사봤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깨진것없이 받아 다행입니다.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먹는 오아시스 계란입니다. 요즘 가격은 좀 올랐지만 오아시스라 믿고 삽니다.
되도록이면 계란은 1번이나 2번을 먹으려합니다. 계란값이 올라서 전보다 부담약간ㅎ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한개만 구매라서 아쉽네요
두개로 하면 좋을 것
노른자 색상이 선명하고 싱싱해보이네요.
달걀은 거의 안 사봤는데요 궁금해요 ㅎㅎㅎ
계란이 신선하니 좋네요 재구매각
계란이 신선하고 좋네요.크기는 좀 작은편이에요
가격은 좀 있지만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마켓이래요.
오아시스 계란 품질 믿고 구매합니다
이 계란 삶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침마다 2알씩 삶아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계란은 오아시스죠~~
안전한 계란이라 구매했고 껍질이 단단하고 알도 굵어요
애용하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난각번호2번으로 신선하니 좋네요
자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동물복지 유정란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난각 번호 2 번이지만
1번 구매하기도 힘들고 요즘은 2 번만 구매합니다
믿고 구매하는 신선한 달걀!!
좋은데 맨날 품절이네요ㅜㅜㅠㅠ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
2번 논지엠오 매번 시켜요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 합니다
고소하고 맛나요. 무엇보다 non gmo라서 만족합니다
아주 싱싱한 깨끗하게 들어 있습니다
값이 있어서 ...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는 계란이죠
늘 신선란입니다
동물복지에 논 엠지오라서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이라 매일 계랑 먹는 식구 챙기는데 가격 굿
싱싱하고 믿고.먹을수 있어요
믿고사는 non gmo 달걀입니다!! 건강을 위해 구입하지만 고소하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