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말랑말랑한거 있어ㅓㅅ 바로 먹어돋ㄹ거같아요 당도미쳤어요
싱싱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천도복숭아를 정말 좋아해서 여름을 늘 기다리고 여름 내내 쟁여두고 먹는데요, 최근 몇 년도 오아시스에서 계속 사먹고 있었어요. 올해 첫 천도복숭아를 새벽 배송으로 받아서 바구니에 하루 종일 두었는데요~ 세상에ㅠㅠ 향이 향이ㅠㅠ 미쳤네요ㅠㅠ 복숭아 살구 향초에서 나는 냄새가 선풍기 바람 타고 계속 코 끝에 닿아서...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아직 크기는 좀 작지만 향도 너무 좋고 맛있고ㅠㅠ 비오는 토요일, 거실에 앉아서 시원한 선풍기 바람에 천도 복숭아 향을 하루 종일 맡고 있으니 너무 행복해요♡ 오아시스 리뷰 한 번도 안 썼었는데... 오늘은 안 쓸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막 맛있진 않아요 아직 새콤하고 알이작고 약간 퍼석?한 질감이 있어요
복숭아 철이네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작은데 새콤달콤 맛있어요~~
제철과일 먹으려고 주문합니다
엄청 작은 사이즈이고 새콤한 편이네요.
천도복숭아 여름 과일로 새콤하고 맛있어요.
여름에 먹을 수 있는 과일이랑 주문했는데 막 특별하게 달지는 않지만 먹을 만해요. 상품은 좋은 걸로 왔네요.
단맛이 없고 너무 새콤해요.
복숭아는 워낙에 맛있으니까. 원래 맛있는 거잖아요. 그런데 이건 진짜 맛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기대를 많이 했는데 단것도 있고 덜 단것도 섞여있네요
익은건 하나만 와서 먹어봤는데 다네요
아직 이른지 알도 작고 비싼감이 있지만 맛이 좋네요
복숭아 전부는 아니고 두어개가 썩어 있네요 나머지중 두어개도 밑둥부분이 싱싱하지 않아요
제품 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
저만.. 다른게 온건가요.. 레몬인가요?? 단맛은 어디에 있나요.. 하.. 이 가격에 ㅠㅠ 차라리 초당옥수수나 살걸요 ㅠㅠㅠ
달콤해요. 복숭아 기다리며 천도복숭아 샀는데 맛 좋네요. 좀 더 큼지막했으면..
알이 작은데 꽤 맛있어요. 하루 숙성하니 향도 더 좋네요.
새콤하지만 맛있네요. 그런데 씨가 덜영글어있어요.
복숭아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복숭아 좋아해서 뜨자마자 구입해요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크기는 작은데 달고 맛있어요!!
크기는 크지 않은데 맛있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2개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진 않네요 좀 더 후숙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많이 작은데 맛은 괜찮아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올해 첫 천도복숭아였어요. 상콤하니 맛있네요
아직 새콤 작아서 씻어서걍먹어요
이 맘때 먹는 천도복숭아 새콤달콤하고 싱싱합니다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상큼하고 적당히 딱딱해요 맛나요
새벽에 잘 도착해서 만족합니다 하하하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잘먹겠습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말랑말랑한거 있어ㅓㅅ 바로 먹어돋ㄹ거같아요 당도미쳤어요
싱싱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천도복숭아를 정말 좋아해서 여름을 늘 기다리고 여름 내내 쟁여두고 먹는데요, 최근 몇 년도 오아시스에서 계속 사먹고 있었어요.
올해 첫 천도복숭아를 새벽 배송으로 받아서 바구니에 하루 종일 두었는데요~ 세상에ㅠㅠ 향이 향이ㅠㅠ 미쳤네요ㅠㅠ 복숭아 살구 향초에서 나는 냄새가 선풍기 바람 타고 계속 코 끝에 닿아서...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아직 크기는 좀 작지만 향도 너무 좋고 맛있고ㅠㅠ
비오는 토요일, 거실에 앉아서 시원한 선풍기 바람에 천도 복숭아 향을 하루 종일 맡고 있으니 너무 행복해요♡
오아시스 리뷰 한 번도 안 썼었는데... 오늘은 안 쓸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막 맛있진 않아요
아직 새콤하고 알이작고 약간 퍼석?한 질감이 있어요
복숭아 철이네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작은데 새콤달콤 맛있어요~~
제철과일 먹으려고 주문합니다
엄청 작은 사이즈이고 새콤한 편이네요.
천도복숭아 여름 과일로 새콤하고 맛있어요.
여름에 먹을 수 있는 과일이랑 주문했는데 막 특별하게 달지는 않지만 먹을 만해요. 상품은 좋은 걸로 왔네요.
단맛이 없고 너무 새콤해요.
복숭아는 워낙에 맛있으니까. 원래 맛있는 거잖아요. 그런데 이건 진짜 맛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기대를 많이 했는데 단것도 있고 덜 단것도 섞여있네요
익은건 하나만 와서 먹어봤는데 다네요
아직 이른지 알도 작고 비싼감이 있지만 맛이 좋네요
복숭아 전부는 아니고 두어개가 썩어 있네요
나머지중 두어개도 밑둥부분이 싱싱하지 않아요
제품 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
저만.. 다른게 온건가요.. 레몬인가요??
단맛은 어디에 있나요.. 하..
이 가격에 ㅠㅠ 차라리 초당옥수수나 살걸요 ㅠㅠㅠ
달콤해요. 복숭아 기다리며 천도복숭아 샀는데 맛 좋네요. 좀 더 큼지막했으면..
알이 작은데 꽤 맛있어요. 하루 숙성하니 향도 더 좋네요.
새콤하지만 맛있네요.
그런데 씨가 덜영글어있어요.
복숭아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복숭아 좋아해서 뜨자마자 구입해요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크기는 작은데 달고 맛있어요!!
크기는 크지 않은데 맛있네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재구매할듯해요 사용하던거라 좋아요 ㅎㅎ
2개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진 않네요 좀 더 후숙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많이 작은데 맛은 괜찮아요
항상 깨끗한 배송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올해 첫 천도복숭아였어요. 상콤하니 맛있네요
아직 새콤 작아서 씻어서걍먹어요
이 맘때 먹는 천도복숭아 새콤달콤하고 싱싱합니다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상큼하고 적당히 딱딱해요 맛나요
새벽에 잘 도착해서 만족합니다 하하하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오아시스 신선하고 죠아여
여기서만 주문해요
잘먹겠습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