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리할때 먹기 좋아요 흑설탕은 꼭 어아이스세어 사요!!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유기농 갈색설탕 품질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몸에 안좋지만 그래도 설탕이 집에 없음 좀…
설탕에 대해 안좋은 인식이 많은데 그나마 위안돠게 유기농으로 시켰어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오히려 더 믿음이 갑니더,
유기농이라 건강에 좋을것 같아요.설탕 입자가 굵어서 더 좋아보여요.
처음 구매해 봤어요 흰설탕보다 갈색설탕이 건강에는 덜 안좋을거 같아서
갈색설탕 유기농 좋아요 맛도 좋아요
설탕이 떨어져 급하게 주문했는데.. 알이좀 크긴 하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설탕없이 버텨보다가 결국 구매.
늘 설탕 이걸로 먹고있어요~
유기농갈색설탕저렴한가격에잘구매
설탕 필요할 때 꼭 구매해요. 믿고 사용합니다.
유기농 설탕이라 좋네요~~!
설탕이 필요해서 유기농으로 샀어요
재구매하는 설탕입니당 .)
원당이 백설탕보다는 더 건강하다 하여 늘 오아시스에서 유기농 설탕을 구매합니다. 입자는 좀 굵은 편인데 단맛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단맛은 포기할 수 없고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좋습니다,,,, 두루두루 사용해요,,,
유기농 흙설탕 넘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입했는데 좋은성분 믿고 구입합니다
이제품 한번 쓴뒤로는 쭉 구매해서 씁니다
유기농 유기농 유기농 설탕 설탕 설탕
작은양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유기농에 갈색설탕이라 건강한 설탕 같아서 주문 했어요
요리할 때 가끔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제조일이 오래되긴 했습니다
집에 설탕 없이 대체품들로 요리하다가 하나 구매했어요
양이ㅜ적당해러 설탕필요할땨 써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처음 사봤는데 맛있네요 입자가 약간 굵고 단맛이 강하지 않습니다
집에 설탕이 다 떨어져서 오아시스장보는 김에 샀어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설탕안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설탕이 최고네요ㅠ
가격도 마트보다저렴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네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설탕이 많이 뭉쳐 있어세 제조일을 봤더니 2024년 8월 이네요. 유통기한은 2028년이니까 충분히 먹겠지만 눈으로 확인하고는 안샀을거 같아요
설탕 자주사용 안해서 양도 적당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설탕 다 떨어져서 사보았어요 ㅎㅎ 저렴하고 좋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리할때
먹기 좋아요 흑설탕은 꼭 어아이스세어 사요!!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유기농 갈색설탕 품질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몸에 안좋지만 그래도 설탕이 집에 없음 좀…
설탕에 대해 안좋은 인식이 많은데 그나마 위안돠게 유기농으로 시켰어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오히려 더 믿음이 갑니더,
유기농이라 건강에 좋을것 같아요.설탕 입자가 굵어서 더 좋아보여요.
처음 구매해 봤어요
흰설탕보다 갈색설탕이 건강에는 덜 안좋을거 같아서
갈색설탕 유기농 좋아요 맛도 좋아요
설탕이 떨어져 급하게 주문했는데.. 알이좀 크긴 하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설탕없이 버텨보다가 결국 구매.
늘 설탕 이걸로 먹고있어요~
유기농갈색설탕저렴한가격에잘구매
설탕 필요할 때 꼭 구매해요. 믿고 사용합니다.
유기농 설탕이라 좋네요~~!
설탕이 필요해서 유기농으로 샀어요
재구매하는 설탕입니당 .)
원당이 백설탕보다는 더 건강하다 하여 늘 오아시스에서 유기농 설탕을 구매합니다. 입자는 좀 굵은 편인데 단맛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단맛은 포기할 수 없고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좋습니다,,,, 두루두루 사용해요,,,
유기농 흙설탕 넘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입했는데 좋은성분 믿고 구입합니다
이제품 한번 쓴뒤로는 쭉 구매해서 씁니다
유기농 유기농 유기농
설탕 설탕 설탕
작은양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유기농에 갈색설탕이라 건강한 설탕 같아서 주문 했어요
요리할 때 가끔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제조일이 오래되긴 했습니다
집에 설탕 없이
대체품들로 요리하다가
하나 구매했어요
양이ㅜ적당해러 설탕필요할땨 써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처음 사봤는데 맛있네요 입자가 약간 굵고 단맛이 강하지 않습니다
집에 설탕이 다 떨어져서 오아시스장보는 김에 샀어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설탕안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설탕이 최고네요ㅠ
가격도 마트보다저렴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네요.
오아시스 상품 늘 믿고 구매해요
설탕이 많이 뭉쳐 있어세 제조일을 봤더니 2024년 8월 이네요.
유통기한은 2028년이니까 충분히 먹겠지만 눈으로 확인하고는 안샀을거 같아요
설탕 자주사용 안해서 양도 적당하고 유기농이라 좋아요
설탕 다 떨어져서 사보았어요 ㅎㅎ
저렴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