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물넣는데도 있던데 무첨가 국산이라 좋아요
대용량으로 요리에 횔용하기 좋아요
통에 담겨 있어서 쓰기 편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 편하게 장보고있어요~
국산다진마늘 좋은가격에 오아시스에서사요
마늘 소비가 많아서 500g샀어요. 냉동실에 넣어 두고 오래 먹으려구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보통은 통마늘을 사서 깐다음 찧어서 사용했었는데 이 제품은 국산마늘이라 신뢰가 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쓰고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굿굿
무첨가에 양이 많아서 좋아요~ 그래도 다진마늘은 2주마다 사야해서 바로바로 먹기에 신선합니다
소분해서 얼리려고 주문 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추천해요 ㅋ
국산인데다 무첨가라 더 좋아요~
손으로 절구에빻았는데 이젠 오아시스 찐마늘로 편안히 살래요
상태 좋네요 요리에 활용하기ㅜ좋아요
양은 적당한데 색이 좀 푸른빛이 있어요
백프로 국산마늘이라 구매했습니다. 아주 부드럽게 갈린 간마늘은 아닙니다.
양 많고 신선해요. 약간 알싸한 맛도 좋네요.
요리할때 바로 쓸수 있어 좋아요.
마늘에 물기가 많이 있었어요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려고 샀는데 간마늘이 아니라 다진거라 그런건지 지퍼백에 얇게 얼려야겠어요 수분이 많아 두꺼우면 안깨지겠어요
마늘향 좋고 알갱이 질감이 있는 편이에요. 그런데 유통기한이 2주도 안남은게 오는게 맞나요? 비꼬는거 아니고 다진마늘 늘 만들어 먹다가 처음 사봐서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다진마늘 처음 사보는데 넘 편하네요 일부 냉동시켰어요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국산마늘이라 너무 맘에들어요
마늘 양도 넉넉해서 좋습니다. 다음에도 구매할게요.
무첨가 국산마늘이라 안심하고 구매하지요
가격대비ㅜ양 많아요 잘삿어요
배송 빠르고 포장도 꼼꼼해요 자주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엄청 크네요ㅎㅎㅎㅎ 편리하게 잘 쓸것같아요ㅋㅋㅋ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자주구매해요 신선해서좋아요!
성분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후기에 색깔 얘기가 있었던거 같은데 노랗긴 하네요. 살짝 진득하고 매운? 느낌 있는 다진마늘이었어요. 무첨가 100% 국산 마늘이라 믿고 삽니다.
종종 사는 거에요 얼려두고 잘 씁니다 ㅎㅎ
국산마늘이라 향도좋고 양도 넉넉해여
건강한 식재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늘 이용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물넣는데도 있던데 무첨가 국산이라 좋아요
대용량으로 요리에 횔용하기 좋아요
통에 담겨 있어서 쓰기 편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항상 편하게 장보고있어요~
국산다진마늘 좋은가격에 오아시스에서사요
마늘 소비가 많아서 500g샀어요.
냉동실에 넣어 두고 오래 먹으려구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보통은 통마늘을 사서 깐다음 찧어서 사용했었는데 이 제품은 국산마늘이라 신뢰가 가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쓰고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굿굿
무첨가에 양이 많아서 좋아요~ 그래도 다진마늘은 2주마다 사야해서 바로바로 먹기에 신선합니다
소분해서 얼리려고 주문 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추천해요 ㅋ
국산인데다 무첨가라 더 좋아요~
손으로 절구에빻았는데 이젠 오아시스 찐마늘로 편안히 살래요
상태 좋네요 요리에 활용하기ㅜ좋아요
양은 적당한데 색이 좀 푸른빛이 있어요
백프로 국산마늘이라 구매했습니다. 아주 부드럽게 갈린 간마늘은 아닙니다.
양 많고 신선해요.
약간 알싸한 맛도 좋네요.
요리할때 바로 쓸수 있어 좋아요.
마늘에 물기가 많이 있었어요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려고 샀는데 간마늘이 아니라 다진거라 그런건지
지퍼백에 얇게 얼려야겠어요
수분이 많아 두꺼우면 안깨지겠어요
마늘향 좋고 알갱이 질감이 있는 편이에요.
그런데 유통기한이 2주도 안남은게 오는게 맞나요?
비꼬는거 아니고 다진마늘 늘 만들어 먹다가
처음 사봐서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오아시승 좋습니다
근데 갈수록 여기도 비싸져요
ㅎ 그래도 좋습니다
다진마늘 처음 사보는데 넘 편하네요 일부 냉동시켰어요
싱싱오아시스~! 항상 만족합니다~! 최고최고~~!!
국산마늘이라 너무 맘에들어요
마늘 양도 넉넉해서 좋습니다. 다음에도 구매할게요.
무첨가 국산마늘이라 안심하고 구매하지요
가격대비ㅜ양 많아요 잘삿어요
배송 빠르고 포장도 꼼꼼해요 자주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엄청 크네요ㅎㅎㅎㅎ
편리하게 잘 쓸것같아요ㅋㅋㅋ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자주구매해요 신선해서좋아요!
성분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후기에 색깔 얘기가 있었던거 같은데 노랗긴 하네요. 살짝 진득하고 매운? 느낌 있는 다진마늘이었어요. 무첨가 100% 국산 마늘이라 믿고 삽니다.
종종 사는 거에요 얼려두고 잘 씁니다 ㅎㅎ
국산마늘이라 향도좋고 양도 넉넉해여
건강한 식재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늘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