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배송 상태가 이전과 달라 문의드립니다. 배송상자에서 꺼내보니 봉지에 공기가 가득 있어 부풀어 올라 있었음. 개봉안한 상태에서 손으로 눌러보니 푸욱 바람 빠지는 소리가 쭈욱 남. 자세히 보니 사진처럼 윗부분에 구멍이 4군데 있고 거기서 바람이 빠진 것 확인함. 정상 제품인가요?
별점5
329*******2026.06.10
밥에 윤기가 흐르고 맛있습니다. 키로수도 적당합니다.
별점5
386****2026.06.09
월향미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향이 좋아요.
별점5
kah******2026.06.08
월향미 오자마자 현미랑 섞에 밥했습니다. 윤기가 좌르륵 흐르고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할래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품질 좋고 저렴한 오아시스 !
항상 특등급 이 쌀이 좋아서 구매합니다
쌀이 구수하고 맛이조아서 구매해요
두번째 구매 만족합니다 맛잏ㄴ어요
아기 쌀로 구매했어요 ㅎㅎ
쌀 알갱이가 사이즈가 크고 밥을 해도 뭉게지지 않고 좋아요. 구수한 맛도 있어서 만족합니다.
잡곡은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에 특등급이라 그런지 쌀이 좋아보이네요. 알은 약간 작은데 그래서 저는 더 좋아요.
항상 먹는 월향미 너무 맛나요~~ 최고
20키로짜리 사먹다가 여름되서 작은사이즈 샀습니다.맛있어요.
찹쌀 안넣어도 찰기가 있는 맛있는 쌀밥이 완성됩니다 이거 먹다가 다른건 푸석해서 못먹겠에요
쌀은 이것만 먹어요오오쌀밥맛좋아요!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맛있는데 물조절을 신경써야 하네요. 다른 쌀보다 좀 덜 넣어야 해요.
쌀배송 상태가 이전과 달라 문의드립니다. 배송상자에서 꺼내보니 봉지에 공기가 가득 있어 부풀어 올라 있었음. 개봉안한 상태에서 손으로 눌러보니 푸욱 바람 빠지는 소리가 쭈욱 남. 자세히 보니 사진처럼 윗부분에 구멍이 4군데 있고 거기서 바람이 빠진 것 확인함. 정상 제품인가요?
밥에 윤기가 흐르고 맛있습니다. 키로수도 적당합니다.
월향미 오랜만에 주문해봤어요. 향이 좋아요.
월향미 오자마자 현미랑 섞에 밥했습니다. 윤기가 좌르륵 흐르고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할래여
월향미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 밥맛 좋아요
월향미. 밥하면 윤기가 잘잘 흐르고 정말 쫀득하고 맛있어요
구수함이 엄청나진않지만 적당히맛조아요
저렴하게 잘 사서 마음에
들어요
쌀이 윤기가 도네요 찰지고 맛있어요
할인도 하고 맛도 좋다는 리뷰 믿고 구매 해 봅니다
엄마가 흰쌀밥을 먹어야해서 주문했는데 밥 맛도 좋고 맛있네요~
쌀알 깨끗하고 좋아요 특등급 미호씰 가격이 자꾸 오르는거 같아서;; 찰진 맛난 쌀이에용~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밥이 구수하고 향이 아주 좋습니다. 늘 이 씰만 먹습니다.
쌀 맛있게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