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바나나는 오아시스 고산지 바나나가 맛있습니다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바나나 코고 싱싱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항상 맛있게 먹는 바나나 잘 먹겠습니다 :)
달디단 바나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 하원 후 간식으로 먹여요
신선한 바나나가 왔어요 싸게 샀어요
바나나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요. 조금 숙성 시켜서 먹으면 더 달고 맛있어요.
모든 장보기는 오아시스에서 보는데 믿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바나나 크기 컹좀 더 익혀 먹음 좋네요
바나나 적당히 익어서 좋고 먹기 좋고 맛있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달고 맛있습니다.~ 바로 먹어도 좋네요.~
크기도 크고 괜찮아서 재주문했어요
임신 기간에 바나나가 계속 땡겨서 사먹게 되네요. 좀 익어서 와서 바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아들 주려고 사는데 매번 남편이 다 먹어버리네요ㅎㅎ
적당히 익혀서 왔어요. 사이즈로 너무 크지도 않고 쫀득하니 맛나요.
바나나 킬러를 위한 큰사이즈!
쫀득하고 달아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적당한 양에 적당한 후수!!!
고산지라그런지 더 쫀득 맛있어요
하루만에 벌써 다먹고 한개 남았어요 맛있오요
후숙해서 먹어야겠어요~~ 맛있길!
오랫만에 바나나사봤어요? 달거같아요
싱싱해요 하루이틀 놔두면 아주 맛있겠어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고산지꺼라 그런지 껍질이 많이 두껍지만 맛은 좋습니다.
자주 먹어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좋아요 바나나 후숙해서 먹어야겟어요 ㅎㅎ
여름이라 금방 익는데 아직 덜 여문 바나나 보내주어 좋았고 후숙 슈가스팟 나올 때 먹는데 맛있어요.
바나나가 너무 달고 맛나요~^ 날씨가 더워 껍질 모두 벗겨 냉동했다 먹으니 완전 생과일 아이스바!!
바나나 맛도 좋고 크기도 적당해쇼.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추천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께요.
더워서 냉장고 보관하면서 먹었어요. 향도 좋고 맛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바나나는 오아시스 고산지 바나나가 맛있습니다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바나나 코고 싱싱해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마트나 컬리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항상 맛있게 먹는 바나나 잘 먹겠습니다 :)
달디단 바나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 하원 후 간식으로 먹여요
신선한 바나나가 왔어요 싸게 샀어요
바나나가 아주 깨끗하고 신선해요.
조금 숙성 시켜서 먹으면 더 달고 맛있어요.
모든 장보기는 오아시스에서 보는데 믿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바나나 크기 컹좀 더 익혀 먹음 좋네요
바나나 적당히 익어서 좋고 먹기 좋고 맛있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달고 맛있습니다.~ 바로 먹어도 좋네요.~
크기도 크고 괜찮아서 재주문했어요
임신 기간에 바나나가 계속 땡겨서 사먹게 되네요.
좀 익어서 와서 바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아들 주려고 사는데
매번 남편이 다 먹어버리네요ㅎㅎ
적당히 익혀서 왔어요. 사이즈로 너무 크지도 않고 쫀득하니 맛나요.
바나나 킬러를 위한 큰사이즈!
쫀득하고 달아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적당한 양에 적당한 후수!!!
고산지라그런지 더 쫀득 맛있어요
하루만에 벌써 다먹고 한개 남았어요 맛있오요
후숙해서 먹어야겠어요~~ 맛있길!
오랫만에 바나나사봤어요? 달거같아요
싱싱해요 하루이틀 놔두면 아주 맛있겠어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고산지꺼라 그런지 껍질이 많이 두껍지만 맛은 좋습니다.
자주 먹어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좋아요 바나나 후숙해서 먹어야겟어요 ㅎㅎ
여름이라 금방 익는데 아직 덜 여문 바나나 보내주어 좋았고 후숙 슈가스팟 나올 때 먹는데 맛있어요.
바나나가 너무 달고 맛나요~^
날씨가 더워 껍질 모두 벗겨 냉동했다 먹으니
완전 생과일 아이스바!!
바나나 맛도 좋고 크기도 적당해쇼.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추천
아주 좋은 상품 입니다 ㅎㅎ 많이 파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께요.
더워서 냉장고 보관하면서 먹었어요. 향도 좋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