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괜찮은데 두 사람이 먹기는 어렵네요. 면이 적네요. 그리고 과당이 안들어가면 좋겠습니다. 김치가 국내산인 것은 좋습니다.
별점5
sky*****2026.06.19
엄마 점심으로 잘 드셨다고 합니다 좋아요!
별점5
amy***2026.06.19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해동해서 먹어야하고 제 입맛엔 좋아요.
별점5
hbh****2026.06.17
한끼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별점5
903****2026.06.17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별점5
cho****2026.06.16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별점5
son****2026.06.16
원재료가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좀 달아요ㅜ 소스에 기타과당이 들어가는데, 좀 줄이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어묵도 달큰하다보니 이렇게까지 달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ㅜ
양이 2인분인게 조금 애매해요.. 2인분이라 쓰여있어 두번에 걸쳐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그냥 먹자 하고 끓였는데 2인분 치고는 좀 적어보입니다.
+ 국산김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한데 너무 잘라놔서 비쥬얼이.. 아쉽습니다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가장 필요한건 당조절..입니다! 반영되면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별점5
rut****2026.06.16
양은 많아보이네요.
맛도 좋기를...
별점5
hj9***2026.06.16
50프로 특가로 구매했습니다.
별점5
ehe******2026.06.14
어묵은 좋은데, 김치가 좀 밍밍해서 아쉬움.
별점5
izo*****2026.06.14
살짝 들큰한것만 아니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 땡길때 필수
별점5
don*******2026.06.14
완전 맛있어요. 물 좀 더붓고 우동 사리 하나 더 넣으면 3인분 충분해요.
별점5
hee******2026.06.13
딸이 아주좋아해요.
어묵도고급지고 일딴 통통한면이쌀이라니 다행이죠
별점5
kim*****2026.06.11
밀로 만든 국수라서 기대에 부풀어 조리를 해서 한입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을까요?
미간이 찌푸려졌을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0% 할인해서 구매해봤는데 조리도 간편하고 맛도 아주 좋아요. 재구매합니다.
음... 냉동 제품인데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네요.
간단하게식사하기좋아요
우리밀쌀이라부담없이먹을수있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주문합니다
정말 맛있어서 재주문 했어요! 추천 합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우동면만 1인분 더 추가하고 마지막에 쑥갓 넣으니 3명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평소 다른 제품먹었었는데 세일해서 사봤어요
우리밀썰이라 애들 주기도 좋고 맛나네요
맛있어여 김치 많이 들어있는 우동
맛이 괜찮은데 두 사람이 먹기는 어렵네요. 면이 적네요. 그리고 과당이 안들어가면 좋겠습니다. 김치가 국내산인 것은 좋습니다.
엄마 점심으로 잘 드셨다고 합니다 좋아요!
할인해서 구매해봤어요 해동해서 먹어야하고 제 입맛엔 좋아요.
한끼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하려구요!
원재료가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좀 달아요ㅜ 소스에 기타과당이 들어가는데, 좀 줄이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어묵도 달큰하다보니 이렇게까지 달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ㅜ
양이 2인분인게 조금 애매해요.. 2인분이라 쓰여있어 두번에 걸쳐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그냥 먹자 하고 끓였는데 2인분 치고는 좀 적어보입니다.
+ 국산김치 사용해 주셔서 감사한데 너무 잘라놔서 비쥬얼이.. 아쉽습니다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가장 필요한건 당조절..입니다! 반영되면 재구매 할것 같습니다!!!
양은 많아보이네요.
맛도 좋기를...
50프로 특가로 구매했습니다.
어묵은 좋은데, 김치가 좀 밍밍해서 아쉬움.
살짝 들큰한것만 아니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 땡길때 필수
완전 맛있어요. 물 좀 더붓고 우동 사리 하나 더 넣으면 3인분 충분해요.
딸이 아주좋아해요.
어묵도고급지고 일딴 통통한면이쌀이라니 다행이죠
밀로 만든 국수라서 기대에 부풀어 조리를 해서 한입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을까요?
미간이 찌푸려졌을까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1인분 치고는 좀 비싼 듯...
김치어묵우동 얼큰하고 맛있어요
진짜 맛잇어요~ 매번 살때 두개씩 사요
우리밀쌀이라 샀는데 자극없이 김치맛이 나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굿
양도많아요 가격이저렴해요 맛있어요
냉동이지만 해동후 끓여먹으니 맛나요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저 입맛에는 안맞네요. 신랑은 잘 먹네요.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