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db***** 2026.06.23

파우치형보다 실속있고 좋네요
집에서드실땐 이제품이경제적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1***** 2026.06.19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u*** 2026.06.18

무가당 검은콩 두유랑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u*** 2026.06.18

몇 통째 사고 있어요 너무 맛있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m****** 2026.06.17

라방 보고 구매했어요.
파우치에 들어있는건 사봤는데
이게 훨씬 저렴하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6.17

통으로 되어있어서 파우치형보다는 저렴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5***** 2026.06.15

라방때 저렴히게 구매했는데 맛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am***** 2026.06.14

단백질 음료로 즐겨 먹고 있어요
쑥라떼맛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am***** 2026.06.14

단백질 음료로 즐겨 먹고 있어요
쑥라떼맛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3

라이브특가로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2******* 2026.06.13

새싹엔중에 쑥라떼맛이 제일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ls****** 2026.06.11

다른 단백질쉐이크랑은 차원이
틀림 그냥 라떼
먹는맛이예요 굿:+1|type_1_2::+1|type_1_2::+1|type_1_2: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ur**** 2026.06.09

파우치로먹다가 통으로 삿어요 두통^^ 잘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6******* 2026.06.08

단백질 쉐이크에 달콤한 맛이 커서 아들도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r**** 2026.06.07

근력운동후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r**** 2026.06.06

라이브방송보고 주문했어요 단백질음료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72***** 2026.06.06

우유랑 섞으면 넘 고소해요 최고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t***** 2026.06.04

저녁대신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다른브랜드에 비해 비리지않고 넘 맛있어요!!!! 계속 구매할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a**** 2026.06.04

새싹엔 단쉐 쑥라떼맛~ 할매 입맛 저격이네요!!
워낙에 리뷰가 좋길래 구입해봤습니다^^
저지방우유랑 마셔봤는데, 뭉치지 않고 잘 풀리네요~
넘넘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200프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5***** 2026.06.03

파우치 형태 특가할때 구매했는데 남편이 맛있게 잘 먹네요. 저도 다이어트 시작해서 하루 한끼 정도 쉐이크로 먹으려고 통으로 구매해봅니다. 후기도 다들 좋고 건강하게 먹고 군살 정리도 좀 해야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u******** 2026.06.03

조금만 덜 달랐으면 좋겠어요
그거 말고는 쑥향이 좋아서 아주 맛있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an******* 2026.06.02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운동후에 먹으려고 사둡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sy****** 2026.06.02

할인행사중이라 구매했어요 ㅇ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s******* 2026.06.02

잘 포장되어 왔고 후기도 제일좋아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g**** 2026.06.02

자주 먹던건데 할인해서 잘 샀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8***** 2026.05.30

낱개로된 파우치만 먹다 구매해봤어요 저지방 두유랑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삶은계란이나 사과랑 같이 먹으면 아침한끼 적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