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조리 전인데 데리야키 닭고기 덮밥 하려고 샀어요 다리살만 손질돼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맛있어요 항상 재구매템입니다.
날이 더워서 고기는 보냉팩 꼭 추가해서 배송해주세요
무 항생제라 안심하고 구매해봅니다
두팩 사서 닭갈비 해 먹었어요. 냄새 안 나고 좋아요
배송상태도좋고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저희아이가 정말 잘먹는 닭고기 오아시스 단골템중 하나에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닭다리살 부드럽고 맛있어요 굿
치킨스테이크 가끔 해요 특별식이에요
구워서 데리야끼소스넣어서 해먹음 맛있어요.
신선하고 냄새없어 그냥 앞뒤 노릉하게 구워서 양념해서 잠깐 더 볶으면 닭갈비같이 맛있어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닭고기는 하림이죠. 요즘 유린기에 빠져서 자주 해먹어요
닭다리가 연하고 신선해서 닭다리 스테이크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신선해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
무항생라서 믿고 주문했어요 손질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합니다 크지 않는 사이즈로 3개 들어있어요
처음 사봐서 양조절 실패~ 2개 재주문합니다 맛있고 신선해요
닭다리살로 아기 닭곰탕 해먹었어요. 부드러워요.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안심하고 믿을수있는 닭다리살 정육으로 저녁요리할려구요.오아시스는 몇년째 구매하고 있어요^^
양은 작고 기름 손질은 잘 안되어있고 털도 ㅠ 깨끗하지 않아요
닭다리살 올리브유에 소금에 후추에 올려서 구운다음에 노릇노릇 구워서 볶음밥 해먹었 습니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무항생제인데 가격도 너무 착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맛도 있뎄죠?^^ 잘 먹고 또 주문하러 놀게요
짜지않고 맛있어서 밥반찬으로 좋아요~~
아기 먹일 닭곰탕도 끓이고 닭죽도 만들었어요!
닭볶음탕 해먹을려고 자주 시키는 제품입니다. 항상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닭곰탕 해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배송이에요.
신선하고 냄새가 나지않아서 좋았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닭갈비 하기 좋아요
순살찜닭으로 자주 먹어요. 편하고 맛있어요.
간장닭조림 해먹었어요! 닭신선해요
닭갈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냄새도 없어요
스테이크 만들었더니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닭다리살 구워서 카레도 만들어 먹고 오야코동도 만들어먹고 치킨도 만들어 먹고 활용도가 좋아요.
다양한 닭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조리 전인데 데리야키 닭고기 덮밥 하려고 샀어요 다리살만 손질돼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맛있어요 항상 재구매템입니다.
날이 더워서 고기는 보냉팩 꼭 추가해서 배송해주세요
무 항생제라 안심하고 구매해봅니다
두팩 사서 닭갈비 해 먹었어요.
냄새 안 나고 좋아요
배송상태도좋고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저희아이가 정말 잘먹는 닭고기
오아시스 단골템중 하나에요
좋라요 만족함티아!!!또ㅠ살레여
닭다리살 부드럽고 맛있어요 굿
치킨스테이크 가끔 해요 특별식이에요
구워서 데리야끼소스넣어서 해먹음 맛있어요.
신선하고 냄새없어 그냥 앞뒤 노릉하게 구워서 양념해서 잠깐 더 볶으면 닭갈비같이 맛있어요!
늘 잘 먹고있어요:+1::+1::+1:
닭고기는 하림이죠. 요즘 유린기에 빠져서 자주 해먹어요
닭다리가 연하고 신선해서 닭다리 스테이크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신선해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
무항생라서 믿고 주문했어요 손질되어있어 요리하기 편합니다 크지 않는 사이즈로 3개 들어있어요
처음 사봐서 양조절 실패~
2개 재주문합니다
맛있고 신선해요
닭다리살로 아기 닭곰탕 해먹었어요. 부드러워요.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안심하고 믿을수있는 닭다리살 정육으로 저녁요리할려구요.오아시스는 몇년째 구매하고 있어요^^
양은 작고 기름 손질은 잘 안되어있고 털도 ㅠ
깨끗하지 않아요
닭다리살 올리브유에 소금에 후추에 올려서 구운다음에 노릇노릇 구워서 볶음밥 해먹었 습니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무항생제인데 가격도 너무 착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맛도 있뎄죠?^^ 잘 먹고 또 주문하러 놀게요
짜지않고 맛있어서 밥반찬으로 좋아요~~
아기 먹일 닭곰탕도 끓이고 닭죽도 만들었어요!
닭볶음탕 해먹을려고 자주 시키는 제품입니다. 항상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닭곰탕 해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겠습니다~~
항상 만족하는 오아시스 배송이에요.
신선하고 냄새가 나지않아서 좋았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닭갈비 하기 좋아요
순살찜닭으로 자주 먹어요. 편하고 맛있어요.
간장닭조림 해먹었어요! 닭신선해요
닭갈비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고 냄새도 없어요
스테이크 만들었더니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닭다리살 구워서 카레도 만들어 먹고 오야코동도 만들어먹고 치킨도 만들어 먹고 활용도가 좋아요.
다양한 닭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