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어 구입한 무농약 깻잎 좋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깻잎 향이 진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월남쌈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무농약이라믿고구매했어요
깻잎이 작아서 더 맘에 드는 기분이랄까요. 반찬으로 만들어도 잘라먹지 않아도 짜지 않으니까요
신선하고 크기도 작아서 반찬 만들어먹기 좋은 깻잎입니다 추천해요
무농약으로 구입해서 좋았는데 깻잎 향이 약해 좀 아쉬웠어요
좀 시들시들 하고 상태가 좋지 않았어요 너무 작아서 쌈 은 못싸 먹겠고 그냥 먹어야겠어요
깻잎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남은 거는 포장해서 냉장실에 넣어놨네요
유기농 무농약 야채가격이 싸서 좋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합니다.
향이 진하고 싱싱한 깻잎입니다
무농약이라그런지 향이 좋아요
향도 좋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는 깻잎!!!
이번 깻잎은 작고 정말 달았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육이랄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싱싱하고 향긋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더 좋음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일단 겉보기에 상태 괜찮네요
싱싱해요 월남쌈에 넣으니 맛있어요
너무크지않아서 좋아요.두루두루 잘먹었어요.
깻잎 고마운 채소 맛있어요 요즘은 두개씩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깻잎은 역시 오아시스 깻잎 깨끗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잘배송왔어요 저렴하게 잘샀어요
고기먹을때 깻잎 필수! 상추에 비해 좀 시들시들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용
깻잎 무농약이라 구입합니다 .신선해요.
반찬으로 필요해서 구입합니다
싱싱해요. 양도 많아요.
괜찮아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굿 괜찮아요
신선한 제품으로 잘 받았어요
깻잎이 햐이 아주강하고 싱싱한편이에요 크기가 너무 크면부담스러운데 크지도작지도않고딱좋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저렴하게 두개주문!
신선하고 향도 좋아서 맛있어요.
전 부쳐먹으려고 샀는데 좋습니다.
고추장불고기 싸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어
구입한 무농약 깻잎 좋습니다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깻잎 향이 진하고 신선해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월남쌈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무농약이라믿고구매했어요
깻잎이 작아서 더 맘에 드는 기분이랄까요. 반찬으로 만들어도 잘라먹지 않아도 짜지 않으니까요
신선하고 크기도 작아서 반찬 만들어먹기 좋은 깻잎입니다 추천해요
무농약으로 구입해서 좋았는데 깻잎 향이 약해 좀 아쉬웠어요
좀 시들시들 하고 상태가 좋지 않았어요
너무 작아서 쌈 은 못싸 먹겠고 그냥 먹어야겠어요
깻잎 싱싱한걸로 잘 받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남은 거는 포장해서 냉장실에 넣어놨네요
유기농 무농약 야채가격이 싸서 좋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합니다.
향이 진하고 싱싱한 깻잎입니다
무농약이라그런지 향이 좋아요
향도 좋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는 깻잎!!!
이번 깻잎은 작고 정말 달았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육이랄 먹을려고 샀어요 좋아요
싱싱하고 향긋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이라 더 좋음
항상 싱싱하고 만족합니다 굿굿
일단 겉보기에 상태 괜찮네요
싱싱해요
월남쌈에 넣으니 맛있어요
너무크지않아서 좋아요.두루두루 잘먹었어요.
깻잎 고마운 채소
맛있어요 요즘은 두개씩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깻잎은 역시 오아시스 깻잎 깨끗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신선하게 잘배송왔어요 저렴하게 잘샀어요
고기먹을때 깻잎 필수! 상추에 비해 좀 시들시들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용
깻잎 무농약이라 구입합니다 .신선해요.
반찬으로 필요해서 구입합니다
싱싱해요. 양도 많아요.
괜찮아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굿 괜찮아요
신선한 제품으로 잘 받았어요
깻잎이 햐이 아주강하고 싱싱한편이에요
크기가 너무 크면부담스러운데 크지도작지도않고딱좋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ㅎㅎ 저렴하게 두개주문!
신선하고 향도 좋아서 맛있어요.
전 부쳐먹으려고 샀는데 좋습니다.
고추장불고기 싸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