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외 달고 맛있어요~~~~~~
크기가 작아서 한 개씩 먹기 좋고 당도도 좋아요.
참외 맛잇네여 크기도 작고 딱 좋아오 굿굿임키니
엄마 주랴고 시컀아여 맛잇습니다 달아옹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요
조그만거참외가 딱 6개에요 부디 맛있기를 빌며
알은 정말 작은데 달고 맛있어요 0
상품가치 있는건 세개고 세개는 텃밭에서 키운거 같이 생겼어요. 그중에 하나는 금이 조금 가있고 하나는 뾰족한 부분이 시들했어요. 당도는 대체로 좋아요.
1인 1회 먹기에 좋은 꼬마참외입니다. 당도는 좋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혼자 먹기 딱 좋아요 남기지 않아서
성주꼬마참외는 정말 맛있어요. 늘 사요.
크기 적당해요 맛있기를 바람
크기는 작지만 달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작아도 달아서 먹기 좋으네요..
참외엄청 달고 맛나네요~~~ 작은 크기라 한번에 먹기 딱
이계절엔 과채류가 땡김, 토마토수박참외 등 작지만 맛은 좋음. 싱싱하고 좋음
맛있는데 한개가 물러져있네요ㅠㅠ 다음부터는 검수 잘해서 보내주세요
참외 달달하고 싱싱하니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색도 노랗고 당도도 높고 아삭아삭 좋네요~양이 적어서 순삭될듯요 ㅋ
작은것이 더 단거 같아요.
작아서 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사이즈에 비해 씨가 좀 많은 편이지만 아삭하고 매우 달아요.
아담한 사이즈 6개 들어있는데 적당히 잘 익었고 아삭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사이즈 정말 꼬마인데 달고 향이 좋은 참외네여
후기보구 샀어요 좋아요 ㅗㅎ아요
맛있어요. 작아서 과육이 부드러워 아이에게 주기 좋았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아침에 받아서 한개먹었는데 시큼해요ㅜㅜ 너무 익은걸까요ㅜㅜ 두개째로 너무 익어서 아삭이아니고 물컹인데 시큼하고 버려야하는지 최악이에요
달고 맛있습니다.~ 꼬마라 한 개로 딱 좋습니다.~
성주꼬마참외 작지만 달달해요
작은데 달아요. 괜찮았어요.
이렇게 사이즈 작은 참외가 더 달고맛있네요
딱 주먹만한 크긴데 향도 진하고 너무 달아서 맛있어요
처음 먹은 참외가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도는 높은데 아삭하지 않고 물컹해요 신선하지 않은 듯
한번에 먹기 좋은 크기예요 7개나 들아있네요
세상에~~!! 넘 달고 맛있어요 거기다 아삭아삭하고 싱싱해요
자그마한 꼬마참외 달고 맛있습니다
맛나요 항상 사먹고 있습니다
작은거 6개 들어있어요 향도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외 달고 맛있어요~~~~~~
크기가 작아서 한 개씩 먹기 좋고 당도도 좋아요.
참외 맛잇네여 크기도 작고 딱 좋아오 굿굿임키니
엄마 주랴고 시컀아여 맛잇습니다 달아옹
신선한 쟤료 한가득 오아시스~~~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요
조그만거참외가 딱 6개에요 부디 맛있기를 빌며
알은 정말 작은데 달고 맛있어요 0
상품가치 있는건 세개고
세개는 텃밭에서 키운거 같이 생겼어요.
그중에 하나는 금이 조금 가있고
하나는 뾰족한 부분이 시들했어요.
당도는 대체로 좋아요.
1인 1회 먹기에 좋은 꼬마참외입니다. 당도는 좋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혼자 먹기 딱 좋아요 남기지 않아서
성주꼬마참외는 정말 맛있어요. 늘 사요.
크기 적당해요
맛있기를 바람
크기는 작지만 달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작아도 달아서 먹기 좋으네요..
참외엄청 달고 맛나네요~~~ 작은 크기라 한번에 먹기 딱
이계절엔 과채류가 땡김, 토마토수박참외 등
작지만 맛은 좋음. 싱싱하고 좋음
맛있는데 한개가 물러져있네요ㅠㅠ 다음부터는 검수 잘해서 보내주세요
참외 달달하고 싱싱하니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색도 노랗고 당도도 높고 아삭아삭 좋네요~양이 적어서 순삭될듯요 ㅋ
작은것이 더 단거 같아요.
작아서 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사이즈에 비해 씨가 좀 많은 편이지만 아삭하고 매우 달아요.
아담한 사이즈 6개 들어있는데 적당히 잘 익었고 아삭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사이즈 정말 꼬마인데 달고 향이 좋은 참외네여
후기보구 샀어요 좋아요 ㅗㅎ아요
맛있어요. 작아서 과육이 부드러워 아이에게 주기 좋았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
아침에 받아서 한개먹었는데 시큼해요ㅜㅜ 너무 익은걸까요ㅜㅜ
두개째로 너무 익어서 아삭이아니고 물컹인데 시큼하고 버려야하는지 최악이에요
달고 맛있습니다.~ 꼬마라 한 개로 딱 좋습니다.~
성주꼬마참외 작지만 달달해요
작은데 달아요. 괜찮았어요.
이렇게 사이즈 작은 참외가 더 달고맛있네요
딱 주먹만한 크긴데 향도 진하고 너무 달아서 맛있어요
처음 먹은 참외가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도는 높은데 아삭하지 않고 물컹해요 신선하지 않은 듯
한번에 먹기 좋은 크기예요 7개나 들아있네요
세상에~~!!
넘 달고 맛있어요
거기다 아삭아삭하고 싱싱해요
자그마한 꼬마참외 달고 맛있습니다
맛나요 항상 사먹고 있습니다
작은거 6개 들어있어요 향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