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남았는데 행사해서 또 구매했어요. 껍질째 먹는 블루베리라 유기농이 좋아요
블루베리 알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되서 좋아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당도도 좋아서 재주문하려구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아침마다 요거트랑 먹어요 편해요
유기농 블루베리 유기농이라 사는데 맛있어요
조금 녹아왔지만. 하나. 맛보니. 맛나네요. 요거트에 넣어. 간식으로. 잘 먹을께요
토마토와 함께 갈아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냉동으로 쟁여두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가끔은 알이 큰 게 들어있는듯요
유기농이라 안심이 되고, 요거트에 넣어 먹음 맛나요~
여름이라 스무디해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블루베리 맛있는데 먹으면 얼굴에 알러지가 생기네요ㅠ
믿고 구매합니다. 좋습니다.
녹지 않고 잘 배송됐어요 바나나랑 수제요거트 넣어서 쉐이크 만들어 먹어요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아이 간식으로 요거트에 넣어서 주면 잘먹어요 유기농이라 좋고요
유기농이라 믿을수 있고 알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나요 진짜 다네요
냉동한 블루베리 여름에 정말 매력적인 간식입니다. 요거트에 넣어서도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이게 제일 알도 크고 맛도 좋은거같아요 양은 좀 아쉽지만 유기농이라 그래두 믿고 먹어요 생으로 먹는거 보다 여름엔 냉동이 나은듯
냉동블루베리 달달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
맛있어요! 3일에 한 번씩 계속 주문해요.! 그릭 요거트랑 최애 식품입니다.
늘 배송 빠르고 안전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냉동실에 두고 병아리콩 하루동안 불린거 삶아서 같이 먹고있어요. 크고맛도 좋아요.
가격이 좋아서 샀어요. 맛나요. 싱싱달콤새콤
스무디할때 유용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
아이가 잘 먹어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근대ㅜ먹으면 입이 파래져요
양은 조금 적지만 맛있네요 잘먹었어요
항상 주문하큰 제품 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매번주문해요
세척 된 유기농 블루베리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냉동블루베리 처음 구매해봤는데 당도, 식감 아주 만족해요. 바쁜 아침 간단 식사가 되어줍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달달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밋도 좋고 크기도 크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남았는데 행사해서 또 구매했어요. 껍질째 먹는 블루베리라 유기농이 좋아요
블루베리 알 크고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되서 좋아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당도도 좋아서 재주문하려구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아침마다 요거트랑 먹어요 편해요
유기농 블루베리 유기농이라 사는데 맛있어요
조금 녹아왔지만. 하나. 맛보니. 맛나네요.
요거트에 넣어. 간식으로. 잘 먹을께요
토마토와 함께 갈아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냉동으로 쟁여두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가끔은 알이 큰 게 들어있는듯요
유기농이라 안심이 되고, 요거트에 넣어 먹음 맛나요~
여름이라 스무디해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블루베리 맛있는데 먹으면 얼굴에 알러지가 생기네요ㅠ
믿고 구매합니다. 좋습니다.
녹지 않고 잘 배송됐어요
바나나랑 수제요거트 넣어서 쉐이크 만들어 먹어요
할인해서 좋았어요
생협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아이 간식으로 요거트에 넣어서 주면 잘먹어요
유기농이라 좋고요
유기농이라 믿을수 있고 알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달고 맛나요 진짜 다네요
냉동한 블루베리 여름에 정말 매력적인 간식입니다. 요거트에 넣어서도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이게 제일 알도 크고 맛도 좋은거같아요
양은 좀 아쉽지만 유기농이라 그래두 믿고 먹어요 생으로 먹는거 보다 여름엔 냉동이 나은듯
냉동블루베리 달달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것같아요~!! :))
맛있어요! 3일에 한 번씩 계속 주문해요.!
그릭 요거트랑 최애 식품입니다.
늘 배송 빠르고 안전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냉동실에 두고 병아리콩 하루동안 불린거 삶아서 같이 먹고있어요.
크고맛도 좋아요.
가격이 좋아서 샀어요.
맛나요.
싱싱달콤새콤
스무디할때 유용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
아이가 잘 먹어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근대ㅜ먹으면 입이 파래져요
양은 조금 적지만 맛있네요 잘먹었어요
항상 주문하큰 제품 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매번주문해요
세척 된 유기농 블루베리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굿 괜찮아요 굿 괜찮아요 굿
냉동블루베리 처음 구매해봤는데
당도, 식감 아주 만족해요.
바쁜 아침 간단 식사가 되어줍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달달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밋도 좋고 크기도 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