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도 이중으로 안전하게 왔고 익기 직전상태라서 바로 먹기 좋았어요
덕분에 밥한공기 뚝딱이였습니다
별점5
srk****2026.06.23
적당히 익엇어요
양도많고 만족해요
냉장고에 김치만으면
든든해져요
별점2
477*****2026.06.22
김치가 샐러드 같아요. 맛없는건 아니지만 싱겁고 김치같지가 않네요
별점5
178*******2026.06.22
많이 맵지않고 속재료 입맛에 맞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han***2026.06.22
포장 잘 되어왔고
저희가족은 익은것만 먹어서
잘 익혀먹으려고 서늘한곳에 놨는데
냄새는 아주 기대되네요.
별점5
ydp***2026.06.22
안익어도 양념때문에 맛이 깊어요
찌개용으로 삽니다
별점3
gro*****2026.06.21
행사용으로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일반 제품과 뭔가 다른가? 그런 생각이 들만한 포장
별점5
kwo***2026.06.20
인생 김치예요. 너무 맛있어요. 좀 익으면 더 맛있네요.
별점5
lmy****2026.06.20
김치 맛이 문안하고 짜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별점5
259*****2026.06.20
잘받았어요. 적당히 익은 김치네요
별점5
che******2026.06.19
김치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별점5
171*****2026.06.19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별점4
whe***2026.06.19
담근지 얼마 안된 신선한 김치에요. 통에 옮겨 담으면서 한 잎 떼어먹어 봤는데 익지 않아서겠지만 제 입에는 간이 약간 세고 단맛도 강해요. 잘 익기만 바랍니다.
별점5
jju*******2026.06.19
양념이 적당하고 배추도 신선해요 적당히 익은 냄새가 나고 먹기 딱 좋은상태입니다
별점4
eun***2026.06.18
배추 식감이 아삭하지 않고 본인의 입맛엔 넘 달고 별로였어요
별점5
328*******2026.06.18
여기 김치 짱
계속 우리집 .친정엄마 주문해서 먹네요
엄마는 신김치 싫어해서 자주 사먹네요
별점4
361*******2026.06.17
안익은 김치를 좋아하는데 안익은채로 와서 좋아요. 집 김치만큼 맛있진 않지만 시원하고 깔끔해요
별점5
sky***2026.06.17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입 했습니다 ~~맛 있습니다
별점5
340*******2026.06.17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별점5
bon*********2026.06.17
굿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별점5
han*****2026.06.16
가성비 좋아요. 익혀먹여도맛있고 그냥먹어도맛있어요
별점5
403*****2026.06.16
3키로와 2키로 여러번 구매했는데
매번 김치통 들어가는 양이 똑같아요
같은 김치통으로 한통! 김치 국물이 무게 대신 하는거 같음
별점5
256*****2026.06.16
남도 명품 포기김치(3kg)
비비고만 먹다가 후기좋아서 구매함..간간한 맛입니다
별점4
690****2026.06.16
이번에는 커다란 반포기 1개가 와서 조금 당황 했어요.
김치는 작은포기가 맛이 좋은데 반포기가 3kg이라니
별점5
lov****2026.06.16
맛이 딱 좋습니다. 추천해요.
별점5
sji*****2026.06.16
파가 거의 안보이고 맛은 괜찮은데 뭔가 2%부족한 김치
별점5
114*****2026.06.15
괜찮습니다.. .
.. …
별점5
san*****2026.06.15
맛있어서 떨어지면 재구매하고 있어요.
별점5
moo*****2026.06.15
간이 좀 센것같았는데 익으니깐 넘 맛있네요
별점5
skh****2026.06.14
아삭하니 신선해서 맛있어요...
별점5
chu******2026.06.14
맛있어서 엄마네도 보내드리고 우리집도 또 시켰어요
별점5
ran******2026.06.14
포장상태는 괜찮아요.김치가 좀 익어서 왔네요.생 김치를 원했는데.좀 아쉽네요.
별점5
cam*****2026.06.14
예전만큼 오아시스에서 사는 김치가 맛이 좋지 못해서 아쉽네요.
별점4
glo*****2026.06.13
3kg 3봉 중 2봉의 배추가 노란 속이 없이 큰 크기이고 그 중 1봉은 짠 맛이 강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익어 있네요~
후기평과 같이 단맛이 적어서 익으면 시원하게 맛있을 듯 합니다
3kg 한 봉지에 큰 배추 1/2 포기 또는 중간 배추 1/2+1/4 포정도로 들어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이라 그런가 김치가 살짝 무른 느낌
약간 익어서 왔네요...괜찮네요..
포장도 이중으로 안전하게 왔고 익기 직전상태라서 바로 먹기 좋았어요
덕분에 밥한공기 뚝딱이였습니다
적당히 익엇어요
양도많고 만족해요
냉장고에 김치만으면
든든해져요
김치가 샐러드 같아요. 맛없는건 아니지만 싱겁고 김치같지가 않네요
많이 맵지않고 속재료 입맛에 맞아요
자주 구매합니다
포장 잘 되어왔고
저희가족은 익은것만 먹어서
잘 익혀먹으려고 서늘한곳에 놨는데
냄새는 아주 기대되네요.
안익어도 양념때문에 맛이 깊어요
찌개용으로 삽니다
행사용으로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일반 제품과 뭔가 다른가? 그런 생각이 들만한 포장
인생 김치예요. 너무 맛있어요. 좀 익으면 더 맛있네요.
김치 맛이 문안하고 짜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잘받았어요. 적당히 익은 김치네요
김치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담근지 얼마 안된 신선한 김치에요. 통에 옮겨 담으면서 한 잎 떼어먹어 봤는데 익지 않아서겠지만 제 입에는 간이 약간 세고 단맛도 강해요. 잘 익기만 바랍니다.
양념이 적당하고 배추도 신선해요 적당히 익은 냄새가 나고 먹기 딱 좋은상태입니다
배추 식감이 아삭하지 않고 본인의 입맛엔 넘 달고 별로였어요
여기 김치 짱
계속 우리집 .친정엄마 주문해서 먹네요
엄마는 신김치 싫어해서 자주 사먹네요
안익은 김치를 좋아하는데 안익은채로 와서 좋아요. 집 김치만큼 맛있진 않지만 시원하고 깔끔해요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입 했습니다 ~~맛 있습니다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배송도 포장도 넘만족
굿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성비 좋아요. 익혀먹여도맛있고 그냥먹어도맛있어요
3키로와 2키로 여러번 구매했는데
매번 김치통 들어가는 양이 똑같아요
같은 김치통으로 한통! 김치 국물이 무게 대신 하는거 같음
남도 명품 포기김치(3kg)
비비고만 먹다가 후기좋아서 구매함..간간한 맛입니다
이번에는 커다란 반포기 1개가 와서 조금 당황 했어요.
김치는 작은포기가 맛이 좋은데 반포기가 3kg이라니
맛이 딱 좋습니다. 추천해요.
파가 거의 안보이고 맛은 괜찮은데 뭔가 2%부족한 김치
괜찮습니다.. .
.. …
맛있어서 떨어지면 재구매하고 있어요.
간이 좀 센것같았는데 익으니깐 넘 맛있네요
아삭하니 신선해서 맛있어요...
맛있어서 엄마네도 보내드리고 우리집도 또 시켰어요
포장상태는 괜찮아요.김치가 좀 익어서 왔네요.생 김치를 원했는데.좀 아쉽네요.
예전만큼 오아시스에서 사는 김치가 맛이 좋지 못해서 아쉽네요.
3kg 3봉 중 2봉의 배추가 노란 속이 없이 큰 크기이고 그 중 1봉은 짠 맛이 강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익어 있네요~
후기평과 같이 단맛이 적어서 익으면 시원하게 맛있을 듯 합니다
3kg 한 봉지에 큰 배추 1/2 포기 또는 중간 배추 1/2+1/4 포정도로 들어 있어요~
김치가 다 익어서 왔네요.
바로 담근 김치를 좋아하는데
빨리 쉬어버리겠어서 아싑습니다
적당히 짜고맵고 맛나요...
아삭하고 익혀먹으니 맛있어요
밥이랑 김치만 먹어도 맛있네요
전에 포장지가 완전 더럽게 와가지고 구매 안하려다 했는데 포장지가 검은색으로 바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