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4kg쟁일필요없이먹고주문하고 아주젛아요~밥맛도좋아요
아기랑 먹을거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더 좋아용 밥맛나요
유기농 백미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유기농 백미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 해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유기농 백미 밥맛이 좋아요.
오자마자 바로 밥해서 먹었는데 고슬고슬 너무 맛있었어요!!
밥 맛 좋아요 재구매 계획 있어요
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좀 비싸긴 해도 밥맛이 좋아서 재구애합니다
밥 많이 안먹는 집에 딱 좋은 4키로 밥맛도 좋고 만족입니다
이전에 맛있게 먹어서 재주문했어요~ 도정일이 조금 아쉽습니다.!
쌀은 이것만 먹어요. 맛있어요 ㅎㄹ
좋아요 잘 먹고있습니다 좋아요
쌀도 유기농으로 한번 먹어보려고 사봤어요ㅎㅎ
쌀 너무 괜찮아요 재구매할래요
아기 이유식에 사용할거예요! 유기농에 단일품종이라 선택했어요
쌀소비가 많이 줄기도 하고 여름이라 작은사이즈로 샀어요 좋아요
이유식하는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입했습니다. 찰기가 조금 부족한 것 같긴하네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해봣어요
쌀 괜팒아요 빕맛도 좋아요.
유기농 백미 품질 좋고 맛도 좋아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뭔가 특별한 향 없는 깔끔한 밥맣이에여
유기농쌀이라 믿고 구매해요! 도정일자도 최근이였어요
유기농이고 단일 픔종이라 좋네요
단일품종에 유기농에 아주 질 좋은 쌀입니다
저번에 맛있어서 잘 먹어서 재구매 했어요. 저번이랑 다른 쌀이 왔는데 맛이 어떨지 모르겠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 백미 좋아요~~~~~~
백미 고소하고 맛있네요 괜찮아요
검은 점이 많이보여요 도정시 열에의해 그런건지 골라내기 귀찮네요
유기농 백미 맛있고 신선해요 굳
쌀이 찰지고 맛이 좋아요. 재구매 해도 좋을것같아요.
비싸긴 하지만 유기농이라 만족해요
오아시스 쌀이 제일 좋아요 맛잇어요
유기농백미 적은 용량이라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4kg쟁일필요없이먹고주문하고
아주젛아요~밥맛도좋아요
아기랑 먹을거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서 더 좋아용 밥맛나요
유기농 백미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할거에요
유기농 백미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 해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유기농 백미 밥맛이 좋아요.
오자마자 바로 밥해서 먹었는데 고슬고슬 너무 맛있었어요!!
밥 맛 좋아요 재구매 계획 있어요
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받았습니다 ~~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좀 비싸긴 해도 밥맛이 좋아서 재구애합니다
밥 많이 안먹는 집에 딱 좋은 4키로
밥맛도 좋고 만족입니다
이전에 맛있게 먹어서 재주문했어요~ 도정일이 조금 아쉽습니다.!
쌀은 이것만 먹어요. 맛있어요 ㅎㄹ
좋아요 잘 먹고있습니다 좋아요
쌀도 유기농으로 한번 먹어보려고 사봤어요ㅎㅎ
쌀 너무 괜찮아요 재구매할래요
아기 이유식에 사용할거예요! 유기농에 단일품종이라 선택했어요
쌀소비가 많이 줄기도 하고 여름이라 작은사이즈로 샀어요
좋아요
이유식하는 아기랑 같이 먹으려고 유기농으로 구입했습니다.
찰기가 조금 부족한 것 같긴하네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믿고 구매해봣어요
쌀 괜팒아요 빕맛도 좋아요.
유기농 백미 품질 좋고 맛도 좋아요.
아기 유아식용으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뭔가 특별한 향 없는 깔끔한 밥맣이에여
유기농쌀이라 믿고 구매해요! 도정일자도 최근이였어요
유기농이고 단일 픔종이라 좋네요
단일품종에 유기농에 아주 질 좋은 쌀입니다
저번에 맛있어서 잘 먹어서 재구매 했어요. 저번이랑 다른 쌀이 왔는데 맛이 어떨지 모르겠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 백미 좋아요~~~~~~
백미 고소하고 맛있네요 괜찮아요
검은 점이 많이보여요
도정시 열에의해 그런건지 골라내기 귀찮네요
유기농 백미 맛있고 신선해요 굳
쌀이 찰지고 맛이 좋아요. 재구매 해도 좋을것같아요.
비싸긴 하지만 유기농이라 만족해요
오아시스 쌀이 제일 좋아요 맛잇어요
유기농백미 적은 용량이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