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y***** 2026.06.23

성분도 착하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6******* 2026.06.23

믿고 사는 오아시스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24**** 2026.06.23

달콤하고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g****** 2026.06.22

오아시스에서 주로 장봐요~좋습니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21

저는 신중하게 구매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검색해보구,비교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28**** 2026.06.21

너무 맛있어요~
식빵 테두리도 없어서 아주 부드럽게 끝까지 먹을수 있고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도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h**** 2026.06.21

이건 진짜 완전 맛있어요.자꾸만 손이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5*** 2026.06.20

부드럽고 많이 달지않고 마트
피넛샌드보다 훨씬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a*** 2026.06.19

많이 달지 않아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e**** 2026.06.18

안에 크림이 많이 들어있고 맛있습니다 편의점 피넛버터샌드보다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17

맛있어요.가격도 괜찮구 좋아요 재구매각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ue******* 2026.06.17

후기대로 달아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an***** 2026.06.17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p***** 2026.06.17

너무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hy*** 2026.06.16

이거 진짜 맛잇어요 안에 크림이 그득그득해요
재구매의사완전 만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14

부드럽고 달달하니 누구나 좋아하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kf******** 2026.06.14

이름처럼 진짜 부드러워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꺼내놓고 한두시간 후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p***** 2026.06.14

달콤하고 고소하고 크림도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8***** 2026.06.13

예전 학생때먹던 그 땅콩샌드에요 맛있네요 오랜만에 옛생각 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o*** 2026.06.13

맛있네요.. 달달한 피넛버터…..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0******* 2026.06.12

할인 팝업의 유혹에 넘어가 2개 주문했는데, 옛날 땅콩샌드 생각나네요. 식빵테두리 잘라내고 부드러운 부분만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기 편해요. 적당히 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2******* 2026.06.12

조금 달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들 간식으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a*** 2026.06.12

담백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47******* 2026.06.11

엄청 맛있다는 아닌데 먹을만하대요
재구매는 글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m***** 2026.06.11

아침 식사 제용으로 잘 먹었습니다.
단맛이 강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10

예전에 파바에서 사먹던기억으로 구매해요
맛나요 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f*** 2026.06.10

아침 배송직후 다온건지 찍기만해서
안뜯어봤지만 재구매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f*** 2026.06.09

와 성분도 좋고
이브랜드 식빵만 사고있거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ye****** 2026.06.09

딘편이고 무낸한 맛이예요 국산밀이나 국내산 재료 아니라서 가격이 비싸게 느껴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a*** 2026.06.09

많이 달지 않ㄱ느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08

오아시스제품 배송빨라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517***** 2026.06.08

차갑게 먹어도 빵사이 땅콩버터가 느끼하지않고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j**** 2026.06.08

배송안전하게 잘왔어요
맛닜어요 조금 덜 달면 더 좋을듯
좀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