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8******* 2026.06.18

좋아요. 6실 아이랑 16개월 아기듀 좋아라하며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17

아이가 집으로 구매했어요
또 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r***** 2026.06.11

아기가 정말 좋아햐서 자주 사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1

과일칩 아이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양은 적지만 달달하니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o******* 2026.06.10

아기 간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0

바삭하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좀 비싸긴 해도 건강한 간식이라 아껴서 먹으려구요 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0*** 2026.06.04

아기 먹이려고 과일칩 구매햇어요 백프로 과일말린거라고 하니 믿고 먹입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eb**** 2026.05.25

애기가 잘 먹어요 간식으로 주는데 넘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2b****** 2026.05.21

약간 매마른 스타일이라 재구매눈 안할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l******* 2026.05.1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x*** 2026.05.07

저희 아이는 동결건조칩을 잘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후리카케 만들 때 써보려고요^^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5.01

맛있는 사과 맛!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9******* 2026.04.28

아이 간식으로 주문했어요.
원물이라 좋긴한데
너무질기고 말라서.. 아이가 잘 먹진않네요ㅜ
식감이 좋진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l****** 2026.04.25

믿고 시키는 오아시스!! 주문잘하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ti****** 2026.04.17

애가 잘 먹어요. 재구매하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4.14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na***** 2026.04.13

간식으로말린거라 당은 있지만 과자보다는 좋을듯해서 구매했어요. 맛도 만족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4.11

강아지가 좋아하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is****** 2026.04.10

상품평이 좋아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0******* 2026.04.07

어린 애들 줄려고 샀는데 7살짜리가 맛있다고 잘먹네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9***** 2026.04.06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j****** 2026.04.02

건강한 간식으로 아기가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