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도착했어요 베란다에서2.3일후숙하고 달달하게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합니다
큰게 왔어요. 맛있어요 빨리 먹어야 하는게
맛있어요. 양이 많은 편이지만 저희 집은 금새 뚝딱입니다
바나나 유기농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재재재재구매
바나나 넘 맛있어요 크기도 딱 적당합니다.
후숙해서 껍질 벗긴채 냉동해넣고 스무디해서 먹어요. 달고 맛나요.
전 바나나 안먹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도 사려는데 품절ㅠ 아기도 앉은자리에서 두개씩 먹어요
상태도 깨끗 하고 배송도 잘 왔어요. 맛도 좋은네요.
노랗게 잘 익은게 왔어요. 빨리 먹어야할듯
점하나 없이 색상 예쁘고 싱싱해서 쫀득하고 달콤해요.
바나나가 달아요 맛있고 저렴하네요
유기농 바나나 뒷쪽에 좀 물러져서 왔네요
매일 먹어요 유기농 바나나 오아시스에 파니까 넘좋네요
아주 싱싱하네요 후숙하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좋아하는 바나나 단단하고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기도해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크고 싱싱해요 ㅎ 진짜 맛있어요
바나나 확실히 맛있어요. 달콤함도 적당하고 숙성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침 샐러드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또 구매 갑니다
아이들이 바나나좋아해서ㅜ자주 주문해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게 익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흠집없고 너무 싱싱해보여서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늘주문한바나나 ...그냥유기농이라서먹어요
계속재구매하고있어요오늘도괜찮네요후숙해서또며칠맛있게먹을께요
굵고 맛있어요. 한개만 먹어도 요기가 되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처음엔 안익어서 달지 않았는데 두고 먹기 좋아요~~
바나나 싫어하는데 맛있다고 느껴져요 향이 쎄지않고 쫀쫀한 식감에 적당히 달아요
크기크고 유기농이라 아이먹이려고 구매하게 됬네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해서 먹으려구요.
유기농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간식으로, 요거트와 함께 등 다방면으로 먹는 바나나입니다 수입해서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유기농이라 맘편히 먹어요
아주 맛있는지는 잘모르겠어요 8개달린송이
단단하니 통통하고 달달해서 스무드에넣어먹고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거 맛있어서 또 주문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싱싱하게 잘도착했어요 베란다에서2.3일후숙하고 달달하게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합니다
큰게 왔어요. 맛있어요 빨리 먹어야 하는게
맛있어요. 양이 많은 편이지만 저희 집은 금새 뚝딱입니다
바나나 유기농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재재재재구매
바나나 넘 맛있어요
크기도 딱 적당합니다.
후숙해서 껍질 벗긴채 냉동해넣고 스무디해서 먹어요. 달고 맛나요.
전 바나나 안먹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이번에도 사려는데 품절ㅠ
아기도 앉은자리에서 두개씩 먹어요
상태도 깨끗 하고 배송도 잘 왔어요. 맛도 좋은네요.
노랗게 잘 익은게 왔어요. 빨리 먹어야할듯
점하나 없이 색상 예쁘고 싱싱해서 쫀득하고
달콤해요.
바나나가 달아요
맛있고 저렴하네요
유기농 바나나 뒷쪽에 좀 물러져서 왔네요
매일 먹어요 유기농 바나나 오아시스에 파니까 넘좋네요
아주 싱싱하네요 후숙하니 더 맛있어요
아기가 좋아하는 바나나 단단하고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기도해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
바나나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크고 싱싱해요 ㅎ 진짜 맛있어요
바나나 확실히 맛있어요. 달콤함도 적당하고 숙성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침 샐러드에 넣었는데 맛있어요. 또 구매 갑니다
아이들이 바나나좋아해서ㅜ자주 주문해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게 익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흠집없고 너무 싱싱해보여서 좋아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늘주문한바나나 ...그냥유기농이라서먹어요
계속재구매하고있어요오늘도괜찮네요후숙해서또며칠맛있게먹을께요
굵고 맛있어요.
한개만 먹어도 요기가 되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처음엔 안익어서 달지 않았는데 두고 먹기 좋아요~~
바나나 싫어하는데 맛있다고 느껴져요 향이 쎄지않고 쫀쫀한 식감에 적당히 달아요
크기크고 유기농이라 아이먹이려고 구매하게 됬네요
신선하게 왔어요~~ 후숙해서 먹으려구요.
유기농 바나나 잘 받았습니다.
간식으로, 요거트와 함께 등 다방면으로 먹는 바나나입니다
수입해서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유기농이라 맘편히 먹어요
아주 맛있는지는 잘모르겠어요
8개달린송이
단단하니 통통하고 달달해서 스무드에넣어먹고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