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가 꽤 크네요. 달고 아삭아삭해요.
아주 크고 싱싱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잘게 다져서 닭고기 요리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서 좋아요!
파프리카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빨강 노랑 주황 모두 맛있어요
파프리카 크기도 크고 단단하고 신선했어요~ 가스파쵸 만들었는데 향도 좋고 잘 먹었습니다~
크고 3가지 색에 싱싱해서 완전 만족이에요
단단하고 싱싱한게 와서 좋았어요
파프리카가 달고 맛있어서 2개씩 사다가 4개로 사봤습니다.
아침마다 계란이랑 먹고있습니다
파프리카 싱싱하고 아삭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제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크고 단단하고 싱싱합니다 재구매 각
저렴하구 싱싱해서 좋아요 굿입니다
파프리카 싱싱하니 좋습니다^^
파프리카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빨강2개노랑1개 왔는데 아주 싱싱해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착한가격에 잘구매요
신선해요 단단하고 신선해요 단단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파프리카 싸고 좋아요
요즘 파프리카는 특별히 더 단 것 같아요. 단무리 씹었을 때 팍팍 많이 나와서 너무 맛있어요.
달고 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크기도 커요
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신선해요
크기도 크고 싱싱해요,.볶음으로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여태껏 시중에 팔던 파프리카랑은 맛이 차원이 다르네요 진짜 맛있어요 아기 주려고 샀는데 남는거 제가 다먹었어요
파프리카 달달하니 애기가 잘 먹네요
파프리카 달고 맛있네요! ㅎㅎ
이유식 재료로 썼어요 요리에도 넣어먹었는데 싱싱합니다
파프리카에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어서 계속 먹고 있어요. 아삭아삭 맛도 좋고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파프리카는 크기도 크고 신선해서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파프리카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항상 먹는 파프리카입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을게요. 나의 건강을 챙겨주는 파프리카 좋아요.
카레위 토핑으로 구워서~~^^ 에프에 굽기도 하면 더 고급진맛
파프리카 싱싱하고 아삭하니 너무 좋아요
파프리카 거의 사먹어 본적이 없는데 스틱처럼 썰어놓고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아주 크고 이쁘게 생긴 세개가 왔더라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기가 꽤 크네요. 달고 아삭아삭해요.
아주 크고 싱싱해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잘게 다져서 닭고기 요리에 넣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서 좋아요!
파프리카 신선하고 상태 좋아요 빨강 노랑 주황 모두 맛있어요
파프리카 크기도 크고 단단하고 신선했어요~
가스파쵸 만들었는데 향도 좋고 잘 먹었습니다~
크고 3가지 색에 싱싱해서 완전 만족이에요
단단하고 싱싱한게 와서 좋았어요
파프리카가 달고 맛있어서 2개씩 사다가 4개로 사봤습니다.
아침마다 계란이랑 먹고있습니다
파프리카 싱싱하고 아삭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제품 믿고 살 수 있어 좋아요
크고 단단하고 싱싱합니다
재구매 각
저렴하구 싱싱해서 좋아요 굿입니다
파프리카 싱싱하니 좋습니다^^
파프리카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빨강2개노랑1개 왔는데 아주 싱싱해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착한가격에 잘구매요
신선해요 단단하고 신선해요 단단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싱싱해요
오아시스 파프리카 싸고 좋아요
요즘 파프리카는 특별히 더 단 것 같아요. 단무리 씹었을 때 팍팍 많이 나와서 너무 맛있어요.
달고 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파프리카 싱싱하고 크기도 커요
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신선해요
크기도 크고 싱싱해요,.볶음으로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여태껏 시중에 팔던 파프리카랑은 맛이 차원이 다르네요 진짜 맛있어요 아기 주려고 샀는데 남는거 제가 다먹었어요
파프리카 달달하니 애기가 잘 먹네요
파프리카 달고 맛있네요! ㅎㅎ
이유식 재료로 썼어요 요리에도 넣어먹었는데 싱싱합니다
파프리카에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어서 계속 먹고 있어요. 아삭아삭 맛도 좋고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파프리카는 크기도 크고 신선해서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파프리카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항상 먹는 파프리카입니다.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을게요. 나의 건강을 챙겨주는 파프리카 좋아요.
카레위 토핑으로 구워서~~^^ 에프에 굽기도 하면 더 고급진맛
파프리카 싱싱하고 아삭하니 너무 좋아요
파프리카 거의 사먹어 본적이 없는데 스틱처럼 썰어놓고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아주 크고 이쁘게 생긴 세개가 왔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