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 상태 좋고 맛도 맛있어요. 배송 당일에는 살짝 새콤한 맛에 먹었고, 이틀 지나고 나서는 달콤한 맛과 향이 진해져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귀한 살구 좋은 상품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점5
ryu*****2026.06.19
후숙하니까 새콤달콤 맛있어요. 아기도 잘먹어요.
별점5
khj****2026.06.19
살구 후숙하지않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제철과일 챙겨먹으니 기분도 좋습니다
배송도 언제나 안전하고 빨라서 좋구요
별점5
370*******2026.06.18
조금 단단해 밖에 이틀정도 두니 아주 맛있게 있었어요. 짧은기간만 맛볼 수 있어 꼭 사먹어요. 크진 않지만 예쁘고 맛있네요. 제가 자꾸 만져 저렇게 상처난거에요. 한참을 티하나 없이 깨끗하게 예뻤어요.
별점5
peg*******2026.06.18
신선한데 안 익어 와서 시어요 며칠씩 둬봐야겠어요
별점5
eve*****2026.06.18
더운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 여름과일
별점5
041*****2026.06.17
몇 개는 밍밍이었지만 대부분 새콤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342*******2026.06.17
예전에 먹었을 때는 맛이 별로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잘 안 사 먹게 되는데 이번에 사봤더니 너무너무 맛있네요. 깜짝 놀랐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정말 맛있어서 좋아요.
별점4
hap******2026.06.15
새콤한 살구 맛이에요. 달진 않아 아쉽네요.
그리고 일부는 좀 더 후숙 시켜 먹어보려고 해요~
별점5
186*****2026.06.14
살구가 대체로 달고 맛있어요
별점5
fat****2026.06.13
작은 살구로 11개 들었어요~
탁구공이랑 비슷한 사이즈 같아요~
저는 살구를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별점5
413*****2026.06.11
처음 구매합니다. 대체로 싱싱하고 약간 신맛도 있어요.
별점5
kal*******2026.06.11
보통 살구를 잘 사먹지는 않는데, 구매해봤습니다
맛있네요
별점5
134******2026.06.10
노지살구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요즘 살구 제철이라 꼭 먹어줘야해요 ㅎㅎ 동네마트보다 여기가 훨씬 저렴해요~
별점3
ska********2026.06.08
살구 살구 이름도 예쁘고 맛있어보여 처음 시켜봤는데 제 예상과 다르게 물 없는 시큼한 자두맛이에요.
씨가 과육과 쏙 분리되어 떨어지는 건 좋지만(복숭아나 자두는 섬유질때문에 벌레꼬이고 짜증나는데 살구는 안그럼)
기대했던 맛이...ㅠㅠ 아쉬워요
시큼새큼한 맛을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저는 그냥 자두 복숭아 먹을래요 ㅠ
별점5
g5g*******2026.06.07
어릴때는 흔하게 먹었는데 요즘은 귀하네요
세월이 더 지나면 아예 없어질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살구가 좀 단잔한게 왔어요 숙성후 먹어야겠어요.
약가누단단해서 숙성시켜 먹으니 괜찮아요
흠없고 맛있어요. 아기도 좋아해요
오~! 예쁜 노지 살구네요!!
크기가 너무 작네요ㅜㅠ
며칠 후숙이 필요해요
살구 상태 좋고 맛도 맛있어요. 배송 당일에는 살짝 새콤한 맛에 먹었고, 이틀 지나고 나서는 달콤한 맛과 향이 진해져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귀한 살구 좋은 상품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숙하니까 새콤달콤 맛있어요. 아기도 잘먹어요.
살구 후숙하지않고 바로 먹었는데도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제철과일 챙겨먹으니 기분도 좋습니다
배송도 언제나 안전하고 빨라서 좋구요
조금 단단해 밖에 이틀정도 두니 아주 맛있게 있었어요. 짧은기간만 맛볼 수 있어 꼭 사먹어요. 크진 않지만 예쁘고 맛있네요. 제가 자꾸 만져 저렇게 상처난거에요. 한참을 티하나 없이 깨끗하게 예뻤어요.
신선한데 안 익어 와서 시어요 며칠씩 둬봐야겠어요
더운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 여름과일
몇 개는 밍밍이었지만 대부분 새콤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예전에 먹었을 때는 맛이 별로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잘 안 사 먹게 되는데 이번에 사봤더니 너무너무 맛있네요. 깜짝 놀랐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정말 맛있어서 좋아요.
새콤한 살구 맛이에요. 달진 않아 아쉽네요.
그리고 일부는 좀 더 후숙 시켜 먹어보려고 해요~
살구가 대체로 달고 맛있어요
작은 살구로 11개 들었어요~
탁구공이랑 비슷한 사이즈 같아요~
저는 살구를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처음 구매합니다. 대체로 싱싱하고 약간 신맛도 있어요.
보통 살구를 잘 사먹지는 않는데, 구매해봤습니다
맛있네요
노지살구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요즘 살구 제철이라 꼭 먹어줘야해요 ㅎㅎ 동네마트보다 여기가 훨씬 저렴해요~
살구 살구 이름도 예쁘고 맛있어보여 처음 시켜봤는데 제 예상과 다르게 물 없는 시큼한 자두맛이에요.
씨가 과육과 쏙 분리되어 떨어지는 건 좋지만(복숭아나 자두는 섬유질때문에 벌레꼬이고 짜증나는데 살구는 안그럼)
기대했던 맛이...ㅠㅠ 아쉬워요
시큼새큼한 맛을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저는 그냥 자두 복숭아 먹을래요 ㅠ
어릴때는 흔하게 먹었는데 요즘은 귀하네요
세월이 더 지나면 아예 없어질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상태는좋아요 맛있는....그렇게 맛있다고할수없네요 조금덜익은거같아요
싱싱하고 요거트에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역시 좋네요
살구 먹을수 있을때 먹어줘야해요
완전 상태 안 좋아요. 씨는 다 뜨고 근처는 다 썩었어요
조금 무르고 달지 않아 아쉬웠지만 셀프 환불로 잘 환불 받을 수 있었어요
맛이 라는기 없어요 원래 살구가 이런맛인가 ㅋㅋ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살구 먹고파서샀는데 새콤달콤하네요 맛있어요